(현대자동차) 2007 포터2
모델명 : TCi 초장축 일반캡
가격 : 984~1,22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2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Ci 초장축 슈퍼캡
가격 : 994~1,3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5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8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47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초장축 일반캡
가격 : 1,064~1,3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2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46~1,756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Ci 장축 일반캡
가격 : 1,065~1,15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9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초장축 슈퍼캡
가격 : 1,074~1,44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8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46~1,756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Ci 장축 슈퍼캡
가격 : 1,075~1,21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6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Ci 초장축 더블캡
가격 : 1,119~1,48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7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2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장축 일반캡
가격 : 1,145~1,2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9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46~1,756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장축 슈퍼캡
가격 : 1,155~1,3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6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46~1,756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초장축 더블캡
가격 : 1,199~1,57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20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Ci 장축 더블캡
가격 : 1,200~1,3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94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10.9 km/ℓ (정보없음)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9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RDi 장축 더블캡
가격 : 1,280~1,4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2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9 km/ℓ (정보없음)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95mm
전폭 : 1,740mm
전고 : 1,965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7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70/15inch
후륜타이어 : 155mm/12/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포터2 가속능력이 참 끝내줍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좌석공간(너비)가 너무 좁네요. 왠만한 어린아이 하나 들어가도 포화상태입니다. 그점 빼면 정말 트럭 기대 이상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짐도 잘 실고, 브레이킹 성능(진짜 끝내줍니다. 예전에 앞에서 접촉사고 난 차 들이받을 뻔 했는데 약간 세게 밟았더니 70키로인데도 그냥 멈추더군요. 아슬아슬하게 사고는 피했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그나저나 나온 지 한참 됐는데 풀모델 체인지나 마이너 체인지는 언제쯤이나 될까요? 그리고 마티즈가 포터를 제낀다는 웃기는 소리하는 것도 이상합니다. 마티즈는 120 넘어가면 가속이 더딘데, 포터는 160까지 거침 없습니다.
- 아부지가 이 차를 사고 나를 지방에 데려다 줄 때 난 무지 놀랐다. 179가지 나오는 속도가... 내가 면허따고 뉴포터 잠깐 몰다 이것을 몰았을 때 치고 나가는 것이 무서울 정도였음. 왠만한 승용차가 못 따라오는 거 틀린 말이 아님. 하지만 디스크 부품 많이 갈고, 적재함에 녹이 많이 스는 건 단점임.
- 포터2 진심으로 잘 나온 차입니다. 허나 한가지 부탁드리자면 화물차도 연비가 좋게 개발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안정성 문제도, 예를 들어 에어백~
- 사고나면 세상과 ㅃㅃ하는 차.
- 이거 타면서 느낀 건데 진짜 람포터르기니네. 뭔놈의 가속력이 승용차를 뛰어넘어. 금방 100 되더니 잠시 후 보니까 140.
- 2.5 터보에 94마력??
- 지금 나온 포터2보다 더 좋음. 잔고장도 없고 잘 나감ㅎ
- 솔직히 말해서 포터2 수동 운전해봤는데 화물차 치고는 정숙성이랑 안정감, 가속력에 놀랐습니다. 2500cc급 자가용들 운전해봤지만.. 가속력에 있어서는 포터2랑 상대가 안되더군요.. 더블캡으로 뒤에 사다리 3개 실고 있었습니다. 그럼 공차인 상태에서는 말 안해도 아시겠죠? 화물차 하면 승차감이 정말 쉣이었는데, 포터2는 승차감도 아주 좋습니다.
- 진짜 이 차는 무서워서 못 끌고 댕기겠음ㅠㅠ 밟기만 하면 너무 확확 나가ㅠㅠ 이걸로 전에 소나타 2.4랑 달렸던 거 생각하면... 아우... 아직도 그 속력감을 못 벗어나겠음ㅠㅠ
- 성능은 트럭이 아니다. 완전 자가용이다. 거리에 널려있는 아반떼, 쏘나타, 로체 뭐 이런 차들은 금방 제낄 수 있다. 그리고 국내에 160 마력으로 업그레이드한 포터2가 있다고 들었다. 엔진이 시트 밑에 있어서 안전성은 별로지만, 은근 재밌는 차량이다. 리베로 같은 차량이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 화물차 중 제일 좋다고 봐야죠ㅋㅋ 소음도 별로 없구.
- 스피드 최고, 디자인 최고, 성능 최고, 가격 최고. 트럭의 최고의 차!
- 너무 빤짝빤짝.
- 포터2 짱 좋아염!!
- 진짜 좋아요. 오토로 넣으면 더 좋구 리베로랑 천지 차이... 글구 디자인도 포터1이랑 좋구.
- 실제로 보니 디자인은 꼭 토끼 같이 귀엽구요. 직접 타봤는데 끝내주는 성능입니다. 기능성이 이전 뉴 포터보다 많이 개선되었구요. 편의성은 승용형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07 싼타페 (0) | 2017.05.26 |
---|---|
(현대자동차) 2007 트라제XG (0) | 2017.05.26 |
(현대자동차) 2007 현대 엑센트 해치백 (0) | 2017.05.25 |
(현대자동차) 2008 클릭 (0) | 2017.05.25 |
(현대자동차) 2007 그랜드 스타렉스 (0) | 2017.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