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1 엑센트 위트
모델명 : 1.4 VVT
가격 : 1,270~1,4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1.4 VVT
배기량 : 1,3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08hp
최대토크 : 13.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1 km/ℓ (1등급) - 구연비
수동 18.0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130.0~145.0g/km
- 치수
전장 : 4,115~4,370mm
전폭 : 1,705mm
전고 : 1,45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06mm
윤거후 : 1,511mm
공차중량 : 1,040~1,0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70/14inch
후륜타이어 : 175mm/70/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6 VGT
가격 : 1,550~1,6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1.6 VGT
배기량 : 1,582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8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8.0 km/ℓ (1등급) - 구연비
수동 23.5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114.0~135.0g/km
- 치수
전장 : 4,115mm
전폭 : 1,705mm
전고 : 1,45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506mm
윤거후 : 1,511mm
공차중량 : 1,160~1,1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70/14inch
후륜타이어 : 175mm/70/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4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6 GDi
가격 : 1,566~1,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1.6 GDi
배기량 : 1,5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7~17.7 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132.0~140.0g/km
- 치수
전장 : 4,115mm
전폭 : 1,705mm
전고 : 1,455mm
축거 : 2,570mm
윤거전 : 1,488mm
윤거후 : 1,493mm
공차중량 : 1,0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50/16inch
후륜타이어 : 195mm/5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반떼 비슷.
- 근데 이거 실연비 얼마나 나와요?
- 너무 애매하다. 이미 이런 해치백 모델은 i30이 있는데 그리고 디젤 모델로는 i30cw가 있고...
- 또 사이드미러 열선이 빠졌네..ㅡㅡ;
- 1.6L VGT U2 디젤 엔진이 추가됐고 출력적으로나 연비적으로도 마음에 드네요. 추후 특별한 문제 거론이 안된다면 장기적으로 인기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ㅎ
- 위트 있게 생겼네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현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2012 아반떼 (0) | 2017.04.27 |
---|---|
(현대자동차) 2011 벨로스터 (0) | 2017.04.27 |
(현대자동차) 2012 에쿠스 (0) | 2017.04.26 |
(현대자동차) 2012 에쿠스 리무진 (0) | 2017.04.26 |
(현대자동차) 2012 투싼ix (0) | 2017.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