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3 포터2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3 포터2

 

 

2013 포터22013 포터22013 포터22013 포터22013 포터22013 포터2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2WD 일반캡 초장
가격 : 1,365~1,7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75~5,2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01~1,731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2WD 슈퍼캡 초장축
가격 : 1,375~1,75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00~5,150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721~1,751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2WD 슈퍼캡 장축
가격 : 1,500~1,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g/km


- 치수
전장 : 4,775~4,8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696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2WD 더블캡 초장축
가격 : 1,500~1,8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수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8.0~227.0g/km


- 치수
전장 : 5,135~5,18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31~1,861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4WD 일반캡 장축
가격 : 1,555~1,7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5,17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5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4WD 슈퍼캡 장축
가격 : 1,565~1,75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5,175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6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2WD 더블캡 장축
가격 : 1,62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7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8.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806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WD 일반캡 초장축

모델명 : 4WD 더블캡 장축
가격 : 1,690~1,88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CRDi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1,970mm
축거 : 2,430mm
윤거전 : 1,485mm
윤거후 : 1,320mm
공차중량 : 1,950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트럭 좀 만들어주세요. 디자인이랑 성능 좀 투자합시다. 진짜 언제까지 이 트럭만 사야합니까...

- 에어백 선택..

- 지금 2015 포터2 나왔는데 잡다한 사양 겁나 들어감.

- 국산 1톤 화물차 10년도 못 타고 다 썩어. 이게 차냐.

- 포터2 에어백은 장식입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사고나서 지금 입원중인데 범퍼 다 나가고 앞부분도 차체까지 밀려서 수리 견적이 800 가까이 나왔는데 에어백은 안 터지고 현대 책임자 왈, 운전석 앞 핸들 위 계기판까지 치고 들어와서 깨져야 작동 한답니다. 그 정도면 최소 하반신 마비이거나 사망일텐데 이런 안일한 현대의 대응. 자국민을 개호구로 보구 이래서 현기차는 안사려구 하는데 화물차는 독점이니 국내 소비자들이 승용은 외제차로 가는거다. 너네도 망할 날이 얼마 안 남았다. 그리고 처음 신차 받고 다음날 시동 안 걸려서 서비스 받아보니 기름 불량이라 하고 기존 13년 탄 차도 한 주유소에서 3년 이상넣었어도 아무 이상 없었는데 기름 채취 후 석유 품질 연구소에서 S오일 본사에서 검사 후 이상 없다 결과 나오니 엉뚱하게 날씨 탓으로 돌리구 쿠킹호일에 녹은 덕지덕지. 에어백 안 터지면 충돌 각도 타령하구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고 자국민이 키워준 기업이 자국민 개호구로 보구 등처먹을 생각만하니. 현기야 너네 등한시 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니냐. 너네도 얼마 안 남았다.

- 아... 이거 10년 우려먹었는데 이제 제발 디자인 좀 바꾸고 성능도 높여라... 이 포터 이제 지겨워죽긋다ㅡㅡ

- 적재함 녹슬지 않게 못하는가요? 돌아다니는 현대 포터나 기아 봉고트럭 보면 적재함 죄다 썩어있던데.. 저도 2011년 봉고3 13000 타고 적재함 녹슬어 보기싫어 처분함. 적재함 하나 제대로 못 만드는 회사가 무슨... 독점 폐해라 생각되고 서민들 개무시하는 처사라 보여짐.

- 현대야!!! 에어백이 기본적으로 달려있어야 하는 자동차에 에어백 선택은 좀 그렇다.

- 어떻게 에어백이 선택이냐 도둑놈들아.

- 포터 판매순위가 상위권인 이유는... 경기가 어려워져 자영업자가 늘어 포터 판매가 늘었다? 옆집 개짖는 소리 하지마시오. 차 내구성이 워낙 개똥망이라 3년만 타도 금방 똥차되서 다시 신차 뽑는 것이다. 차값이나 싸야 말이지... 나도 올해만 신차로 2대나 구입했는데 이건 몇년이나 버틸런지...

- 아 신형포터2는 카패트고리도 뺐네ㅡㅡ 비오는 날 빙빙 돌아다니네. 이러다 악셀에 끼면 걍 디지는 거네. 이거 고리 얼마한다고 이걸 빼냐ㅡㅡ

- 불과 15년 전만 하더라도 경쟁차종이 많아서 품질이 좋았던 1톤 트럭 시장... 김대중 정권이 다른 기업 다 죽여버리니 현기 독과점 되고, 결국 1톤트럭 시장은 독점으로 인해 가격은 계속해서 오르고, 품질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일본 1톤 트럭 수입을 허용시키든지 해서 경쟁이 되어야 품질이 좋아질텐데...

- 전면에 아무것도 없다. 전면충돌시 다리를 파고 들어간다.

- 포터 전륜 만들어달라는 소리에서 진심 빵터졌다. 기껏 해야 400키로도 안 되는 성인 4명을 태우는 승용차라면 몰라도 최대 1톤을 싣는 트럭이 전륜이면 힘이 딸리지. 같은 조건이면 물체가 뒤에서 미는 것보다 앞에서 끄는 게 더 힘든데. 직접 차를 옮겨봐도 앞에서 줄 매달고 끄는 것보다 뒤에서 미는 게 훨씬 수월하잖아. 물론 뒤에서 미는 것보다도 앞에서 끌어주면서 뒤에서 밀면 힘이 훨씬 좋겠지만.

- 뭐 연비는 나쁘지 않네.. 봉고보다 낫구먼...

- 2년이면 적재함 녹슬기 시작합니다. 잘 좀 만듭시다. 예전 차는 10년 가까이 가더만. 너무합니다.

- 먹고 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사게 되는 차 1위.

- 현기야 제발 녹철판 좀 쓰지마라ㅡㅡ 3년도 안 되어 녹 천지야 씨바...

- 기름 너무 많이 먹어요. 조금만 먹게 만들어 주세요.

- 제발 녹철판 좀 쓰지말고 아연강판인가? 하는 걸루 좀 만들어봐요~ 3년이면 녹 천지야...

- 앞에 본넷 좀 튀어나오게 좀.

- 현대야, 독점을 하려면 생산라인을 갖춰놓고 독점해라. 차 주문하면 3달이 뭐냐. 그리고 소비자가 봉이냐. 가격만 올려놓고 디자인이 이게 뭐니. 연비는 개떡이고...

- 이렇게 해봤자 택시기사는 포터...

- 모델 바꾸지마ㅋ 오늘 계약했다.

- 12년된 포터랑 요즘 포터랑 연비와 디자인 차이가 없다. 새차로 바꾸고 싶지만... 카센터에서 요즘 포터는 부품값이 장난이 아니란다. 지금 것이 더 좋다고 한다... 새로 사야 할 이유가 없다.

- 디자인값 뽑았으면 가격 좀 떨구거라. 군바리들 각잡고 광재봐야 남들이 볼땐 그냥 군바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