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2 디젤 9인승
가격 : 4,405~5,5606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4.0~180.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1,740mm
윤거후 : 1,742~1,747mm
공차중량 : 2,145~2,198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11인승
가격 : 5,14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5.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40mm
윤거후 : 1,747mm
공차중량 : 2,15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7인승
가격 : 5,517~5,97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4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9인승
가격 : 5,52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5.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40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30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7인승
가격 : 5,7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5.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40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0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리무진이면 공명음도 리무진처럼 안 나게해주세요. 이름만 리무진이면 뭐합니까.
-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드림카 하이리무진ㅜ
- 사륜으로 만들어 주세요.
- 늘 보면서 아쉬운 점은... 4륜으로 나옴 안될까??
- 국산 쳐다도 안 보면서 비엠 328 컨버 3년 타다가 결혼하고 애 생겨서 팔고 이거 사려는데 둘째 계획 없더라도 솔직히 가장으로서는 이게 답 아닌가요? 공명음이니 현기 특성이니 뭐 이런건 잘 아는데 벤츠벤 살 돈은 솔직히 너무 센 거 같은데... SUV 보려면 뭐 여기 들어오지도 않았을 거고..
- 애 2명 포함, 장모님 부양. 5명 카니발 리무진 가솔린 좋음.
- 혼다 오딧세이, 도요타 시에나, 카니발 하이리무진 중 어느 차가 더 낫나요?
- 이거 나중에 꼭 사야지.
- 기아차 중 유일하게 정신차린 차인 듯... 아 가격이 정신을 못 차렸구나.
- 안녕 리무진!
- 사고싶다.
- 엄청 크다.
-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가솔린은 진동이나 소음 같은 것 없나요... 혹시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 가솔린 타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려요^^
- 엄청 크다.
- 이거 뭐... 아빠차 끝판왕ㅠㅠ
- 좋기는 한데.. 너무 비싸다...
- 수입차 가격이랑 좀 비슷하네요.
- 솔직히 나쁘진 않음. 아이들링 시에 진동이 ㅈ같을 뿐.
- 카니발 하리 검은색 진짜 포스 있음. 덩치가 있어서 든든해 보임.
- 국개의원이 탄다던 그 차?
- 디젤 거진 2년 타다가 하도 시끄럽고 진동이 심해서 이번에 휘발유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으로 바꿨다... 대만족. 단, 2달이 넘었는데 아직도 본드냄새 난다.
- 진짜 가지고 싶다. 가솔린으로.
- 워매 허벌나게 비싸구마잉.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8 K5 (1) | 2017.04.12 |
---|---|
(KIA) 2018 모하비 (0) | 2017.04.12 |
(KIA) 2018 카니발 아웃도어 (1) | 2017.04.04 |
(KIA) 2018 카니발 리무진 (1) | 2017.04.04 |
(KIA) 2018 카니발 (1) | 2017.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