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8 카니발 리무진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540~3,9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9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1,7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4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3,7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6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5.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1,7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0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차값 너무 비싸다. 강성귀족들이 맨날 데모해서 월급 올려달라고 온갖 ㅈㄹ들해서 차값이 많이 비싼 것이다. 강성귀족들 연봉 1억이상씩 줘야하니까 차값이 비싸게 된 것이다.
- 디젤 사서 1000키로 탔는데 진심 차버리고 싶다. 무슨 차가 소음이 이리 심하고 운전할 때마다 귀가 아픈지... 동호회 가보니 내차만 이런 건 아닌 듯한데 운전하기 싫을 정도임... 맘 같아선 당장 팔아버리고 싶은데 아이러니하게도 팔고 이 가격이 이 크기 차를 살만한 게 카니발 가솔린밖에 없는 게 함정.. 옵션도 생각보다 괜찮음.. 소음 좀 어떻게 안 되나? 정말 이게 최선임?? 다음주 센터 들어가면 진심 조금이라도 나아져서 나오기를...
- 한국서 이 차량급 살 게 이거밖에 없어서 산다는 말 하지 말길 노조들 배부른 건 좋은데 국민 등치는 건 아니잖아?
- 공명음 개선 되었나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8 카니발 하이리무진 (2) | 2017.04.05 |
---|---|
(KIA) 2018 카니발 아웃도어 (1) | 2017.04.04 |
(KIA) 2018 카니발 (1) | 2017.04.04 |
(KIA) 2016 니로 하이브리드 (0) | 2017.03.27 |
(KIA) 2016 KX3 (0) | 2017.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