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4 맥스크루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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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2014 맥스크루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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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디젤 2WD 6인승

모델명 : 2.2 디젤 2WD 6인승
가격 : 3,458~3,873만원

중고가 : 2,050~2,550만원 (평균가 2,310만원)

감가율 : 34.2% (연식 평균 34.8%)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91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40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2WD 6인승

모델명 : 2.2 디젤 2WD 7인승
가격 : 3,478~3,89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915mm

전폭 : 1,885mm
전고 : 1,70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39mm
윤거후 : 1,655mm
공차중량 : 1,85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2WD 6인승

모델명 : 2.2 디젤 4WD 6인승
가격 : 3,670~4,0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178.0g/km


- 치수
전장 : 4,91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40~1,905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2WD 6인승

모델명 : 2.2 디젤 2WD 7인승
가격 : 3,690~4,1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8.0g/km


- 치수
전장 : 4,915mm

전폭 : 1,885mm
전고 : 1,70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밖에선 솔직히 시끄럽지만, 차 안이나 고속에서는 모르겠다. 이 정도 크기에 가속도와 연비는 좋은 것 같고 울나라 SUV 중 이만큼 승차감 좋은 차는 없다고 생각함. 시트도 좋고.

- 맥스크루즈 2륜 7인승 타봤어요. 1/2단 기어비가 촘촘히 되어 있어서 초반가속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구요, 초반 스타팅에 비해 중가속영역은 토크가 부족한 느낌, 마치 가솔린 승용같은 느낌, 엔진소음의 억제 또한 신경을 많이 써서 전반적으로 가솔린차 같은 느낌이며, RPM 계기판은 360 원전체를 6500 RPM 까지 할당시켜 놔서 RPM 상승이 매우 경쾌하게 오르는듯 한 착각을 운전자에게 주며 중가속 셋팅에서 쉬프트 다운개입을 앞으로 많이 떙겨놨기 때문에 연비는 좀 떨어지지만 가속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놓은 셋팅, 감속시 3단부터 엔진 브레이크가 걸리면서 운전자의 의도보다 브레이크를 촘촘히 밟는 느낌으로 불편함을 주며 고속에서 다소 밀리는 브레이크감, 서스는 무르고 부드러운편.

- ★★ 국산 SUV랭킹 ★★1위 - 모하비(주력트림 차값만 4700만원, 등록만 해도 5천만원이 넘는 국산 suv의 독보적인 원탑. LD 유일장착. 프레임바디. 260마력 56토크, 성능과 가격 모두 국산 탑~!! 모하비 오너들은 다른 suv들은 신경조차 안 씀. 판매분의 91%이상이 풀타임 4륜) / 2위 - 베라크루즈(모하비와 동급이었지만 갈수록 하향세.. 차값도 주력트림 대비 모하비보다 500만원 정도 저렴.. 허나 6기통 디젤이라는 점은 맥스크루즈나 렉스턴보다는 확실히 윗급에 자리잡게 함, 주력트림 70%가 풀타임4륜) / 3위 - 맥스크루즈(오너들은 베라크루즈와 동급이라 여기며 자꾸 모하비나 베라크루즈와 비교하고 싶어하지만 현실은 동호회 안에서나 가능.. 오너를 제외한 일반인이 보기에는 그냥 싼타페) / 4위 - 렉스턴(갈수록 급이 내려가는.. 렉스턴 오너들은 쭈욱 suv 선호) / 5위 - 싼타페, 쏘렌토(중형 suv의 표준) / 6위 - 스포티지, 투싼, 코란도c (그냥 소형 suv)

- 현대직원한테 특혜 주는 것도 아닌데 대리점 직원들은 왜 다들 맥스를 타고 다니는 건지 참 이해할 수가 없네. 쏘렌토 살까 싼타페 살까 고민하다가 뭐가 좋으니깐 판매하시는 분들이 타고 다니겠지 해서 나도 맥스로 결정했음. 그런데 차는 좋은데 왜 안 팔리는지 모르겠네. 가격 있어서 그런가? 맥스 타고 다니고 있는데 좋은 일만 생겨서 기분 업입니다.. 차 구매하실분은 맥스크루즈 좋아요. 강추합니다.

- 맥스가 수타페보다 좋은 점은 물 안새고 수타페처럼 뻥연비는 아니라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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