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4 SM5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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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2014 SM5 D

 



SM5 D

모델명 : SM5 D
가격 : 2,5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1.5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46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0hp
최대토크 : 2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6.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4,88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5mm
축거 : 2,76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SM5 D

모델명 : SM5 D 스페셜
가격 : 2,6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1.5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46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0hp
최대토크 : 2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6.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4,885mm

전폭 : 1,860mm
전고 : 1,485mm
축거 : 2,76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진심 소나타 하이브리드나 K시리즈 하이브리드 살바에 SM5 디젤 사겠다. 디젤이 하이브리드 연비처럼 나와ㅋㅋ

- 연비가 넘사벽이도 가격도 착하네요. 소비자에게 이보다 나은 차는 없습니다.

- 폭스바겐 1.6 제타 정도 성능으로 나왔습니다. 그 정도는 다니는데 아무런 지장없습니다. 150 이상으로 막 밟고 다니는 거 아닌 이상.

- 차라는 것은 구입 전에 동호회 카페 글은 꼭 읽어 보시고 판단 바래요. 갖가지 결함으로 기분나쁜 사람들이 많아져서 논쟁중입니다. / 1. 에어컨 굉음. / 2. 브레이크 검은색 가루, 갈림, 패드의 끼이익 쇠소리 / 3. 주행중 풍절음 / 4. 라이트 센서 감도 조절. 주변이 밝아도 전조등이 켜짐. / 5. ECU 업데이트. 저속 주행시 몸이 왔다갔다 쏠릴 정도로 펌웨어 엉망. / 6. 브레이크 페달 발 뗄시에 페달 철 부딪치는 소리 / 7. 전면 본넷 자동잠금 센서 인식거리 조절(스마트키 인식거리 연장) / 8. 가속 중 갑자기 가속페달에서 발 떼면 소음 / 9. 고주파 소리 / 10. 실내로 탄 냄새 유입. / 여기에 사소한 유리강도나 워셔액 펌프 모터 분출 압력 같은 것은 적지도 않았음... 처음에는 2014년 8월에 출고한 본인 차에만 있는 결함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반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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