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그랜저
모델명 : 렌터카
가격 : 2,620~3,2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가솔린
최대출력 : 266hp
최대토크 : 31.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10.1 km/ℓ (4등급~5등급)
CO²배출량 : 168.0~180.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12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630~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4 가솔린
가격 : 3,055~3,3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4.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0~11.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0.0~153.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7~1,612mm
윤거후 : 1,615~1,620mm
공차중량 : 1,550~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장애인용
가격 : 3,079~3,51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정보없음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4.0~180.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12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630~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355~3,6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3~14.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8.0~133.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7~1,612mm
윤거후 : 1,615~1,620mm
공차중량 : 1,675~1,6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가솔린
가격 : 3,550~3,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6hp
최대토크 : 31.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9~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171.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7~1,612mm
윤거후 : 1,615~1,620mm
공차중량 : 1,630~1,6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4,1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3.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70mm
축거 : 2,84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센터페시아 뭔가 아쉽다... 네비 옆에 시계도 뭔가 어색해 보이고...
- 이번에 아버지가 이 모델 사셔서 고속주행, 시내주행 해봤습닏. 차를 10년 만에 바꿨는데 크루즈 기능이나 여러 편의사항 처음 접해보니까 신세계였습니다. 차가 엄청나게 막혀도 크루즈 기능 덕분에 피로도는 거의 없고, 아직까지 단점은 찾지 못한 것 같네요. 실 사용자로서 진짜 강추입니다. 지금 심정으로는 5년 후에 아버지한테 이 차 중고차로 사고, 아버지 제네시스 몰게 해드리고 싶네요.
- 안 타본 사람들 말 좀 꺼내지 마셈.
- 짜피 악플들은 대다수 뚜벅이라서 신경 안 써도 무관.
- 이거 뒷모습 왜케 로보캅 같냐.
- 새차인데 엔진소리가 달달달~ 원래 이럼??
- 이런 현기자동차의 서비스가 첫째 무조건 이 회사 제품은 좋지 않다는 신호가 되고, 둘째 차량 구입은 외제차로 무조건 선회한다는 젊은이들을 자동라인데 생산되듯 증가 추세이며, 셋째 자사 직원에게 많은 혜택을 왠지 소비자가 부담한다는 이미지로 홍보가 되고있음. 현기자동차는 현재의 이미지 홍보로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처할 위기이므로, 지금부터라도 절실하게 느끼고 신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것임.
- 엔진 빵꾸 납니다.
- 성능과 디자인 둘 다... 그랜저 IG보다 마르샤2 라는 이름이 더 잘 어울리네요.
- 리콜도 거부하는 회사의 차를 사주는 호구들은 도대체 뭐냐??
- 이제 그랜저도 택시네...
- 개인적으로 이전 HG가 30배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디자인은 완전 차도 작아보이고 뭔가 언밸런스 함... 그나저나 수입차 능력 안 되면 이거 사야지 뭐ㅋㅋ 뭘 따져...
- 대리점 가보면 기본 6~7주 대기입니다ㅋ
- 예전부터 자국민에겐 덤탱이 씌우는 현대는 불매하셔야죠.
- 문제있다고 뉴스에도 나오고 국토부 강제리콜까지 뜨는 상황에서도 사는 사람은 사네 정말ㅋㅋㅋ
- 그냥 닷지 차져.
- 주황색을 선호하나봅니다. 널린 게 주황색 그랜져뿐이더라고요.
- 닛산 맥시마 가격에 근접했다.
- 불타는 BMW, 한국은 늑장리콜 빤스! 더 악질 수입차들이다. 정신차려라.
- 엔진고자.
- 돈 없으면 그냥 국산차나 탑시다. 어차피 돈 없어서 타는 거잖아요. 나중에 경제적으로 여유 생기면 그때 더 좋은 차로 가도 될 거구요. 그냥 돈없으니 싼마이 나도 돈 없으니 그냥 사서 타는 거고. 현기르쌍쉐 다 그런 거 아닌가요.
- 3월 신차 계약하고 현재 1천키로 타는 중. 차 받고 정확하게 이틀 지나서 아파트에서 주차해놓고 테러 당했는데 블박으로 잡아서 어제 돈 받고 해결함. 이번에 계약했을 때 딜러가 유라이브 알바트로스5 서비스 줬는데 나이트비전 기능 때문에 잡았음. 모두들 테러 조심!!
- 현대 기아분들에게 묻습니다. 왜 당신들 이윤만 추구하고 소비자의 안전을 뒷전으로 하는 지 궁금합니다.
- 결혼하고 애 낳고 융자받아서 아파트 사봐라ㅋㅋ 세전 연봉 1억도 그랜저, K7 3.0 끌고다니기 빡세다ㅋㅋ 독일차는 애 낳기 전이나 애들 대학 보내고 타는 거다ㅋㅋ
- 실제로 공도에서 그랜져가 많이 보이다보니 개나소나 타는 차인 줄 압니다... 실제로 HG 2년동안 주행한 결과 토대로 말씀드릴게요. 3.0이구요, 세금 80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첫년도 80 중반 가까이 냈었고, 2년차엔 80정도 낸 거 같습니다. 보험료 29세 기준으로 자차포함 140 정도 나오네요. 운행 일년에 2만km 가까이 탑니다. 주유비가 평균 한달에 30 정도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실연비가 7만원에 300~350 정도 탄 거 같구요. 시내 기준입니다. 생각보다 연비가 안 나오네요. 6-7 정도 나옵니다. 소모품 교체비용 50 정도로 잡으면 일년에 650-700 정도 들어갑니다. 저도 어린 나이에 수입차로 가고싶었지만 일적으로 현대차를 탈 수밖에 없어서 나이대에 그나마 제일 고를 수 있는 그랜져를 선택했습니다. 타다보니 절대 만만한 차는 아니더군요. 유지비 생각하면 절대 쉽게 탈 차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랜져가 아무렴 많이 돌아다녀도 개나소나 타는 차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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