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7 맥스크루즈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7 맥스크루즈

 

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2017 맥스크루즈

 

3.3 가솔린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3,265~4,2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4.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1.0~209.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832~1,901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 가솔린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440~4,4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12.5 km/ℓ (3등급~4등급)

CO²배출량 : 154.0~171.0g/km


- 치수
전장 : 4,905mm

전폭 : 1,885mm
전고 : 1,69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628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1,920~1,99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맥스크루즈 2년 넘게 아무 문제 없이 타고있는 오너입니다. 모하비보다 아래급 차량입니다. 3열에 어른이 사랍답게 앉을 수 있는 거 빼고는 공통점이 없습니다. 모하비네 맥스크루즈네 싸울 필요가 없단 이야기입니다. 싼타페 롱바디 모델이고, 싼타페보다 더 비싼 돈 주고 사는 이유는 좀더 넓은 실내공간이 필요하고 방음이 잘 되고 물이 센다는 둥 그런 말은 없어서입니다.

- 예상대로 롱바디충들 슬슬 기어나오는군요... 다시 활기찬 게시판을 만들어보아요!

- 맥스크루즈 잘 나온 것 같네요ㅎ 그래도 약간 아쉬운 점은 디자인. 디자인은 앞에 크롬만 좀 바뀌고 나머지는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뒷태도 그렇고... 앞으로 디자인도 점점 변해가면서 좋은 차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 디자인은 솔직히 끌림...ㅠㅠ 그건 인정하마ㅋㅋ

- 2017 맥스크루즈 앞부분 디자인 엄청 멋있음. 개인적으로 앞부분에 밑쪽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들더라.

- 맥스 3년째 잔고장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길 가다 모하비 마주치면 부러울 때도 있지만, 맥스도 가족용 차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맥스 살 때 싼타페랑 동급에서 가격차이 얼마 안 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150~250 정도? 제가 볼 땐 용도가 다를 뿐 싼타페와 맥스크루즈는 동급차입니다. 아마 저를 비롯해 대부분의 실제 맥스크루즈 오너들은 모하비, 베라크루즈보다 한단계 아래이고 스포티지, 투싼보다는 한 단계 위로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 모하비나 맥크나ㅋㅋ

- 모바히를 구형 쏘렌토 롱바디라고 주장했던 인간들 다들 어디갔누??^^

- 롱바디는 부끄러운 게 아닙니다. 극복해 나가는 것입니다.

- 이미 소문에 가솔린은 절대로 사지 말라고 하던데 사는 순간 중고 가격이 반토막 난다고 하던데. 디젤로 가야하나. 너무 비싼데ㅠㅠ

- 이 차랑 싼타페랑 뭐 때문에 가격 차이가 있나요? 뭔 차를 구입할까 생각중인데 제가 보기에는 같아 보이는데 가격 차이가ㄷㄷ 맥스 오너는 구입시 아주 많이 생각했던 부분 같은데 조언 좀 주세요.

- 소비자 리포트에 나온 차네요~

- 아니 이 가격 주고 이 차를 왜 사는거야? 현다이 브랜드가치 개망에 애프터서비스 개망 안정성 개망 가성비 개망.

- 요새 흉기 디젤 4기통 맛간 엔진 아님?^^

- 8단이건 12단이건 24단이건 엔진이나 제대로 만들어라ㅡㅡ 이단 옆차기로 확 그냥.

- 차가 얼마나 쓰레기면 여기저기서 중구난방으로 털리냐ㅋㅋ 괜히 이 차 사서 이거 뭐야.. 싼타페자나ㅡㅡ; 내가 싼타페를 4700이나 주고 산 거야ㅠㅠ 이러면서 현대한테 눈탱이 맞고 후회하기 싫으면 수입차 알아보시길ㅋㅋ 진짜 고급은 개뿔ㅋ 싼타페랑 똑.같.음. 눈 가리고 아웅 수준임ㅋㅋ 오히려 차체 밸런스는 무너져 운동성만 떨어졌지ㅋ

- 싼타페랑 맥스랑 구분 방법 좀.. 알려줘용. 어디가 다른 건지.

- 현대자동차 에어백 터지는 확률 좀 알고싶네.

- 안 질리냐ㅋㅋ

- 엔진 오일을 주유구로 넣을 수 있다는... 너무 편리함.

- 싼타페 롱바디 트렁크 확장 버전ㅋㅋ 몇대 더 팔아보려고 의미없는 17년형 쓸모없는 자동8단 엔진오일 평생 자동 보충 시스템ㅋㅋ 옵션질로 가격 상승 노답들ㅋㅋ 사는 순간 그냥 개호구 낙찰ㅋㅋ 가격 한참 다운시켜라. 그러다 진짜 망한다ㅋㅋ

- 이 차는 왜 오너들이 아니고서는 싼타페랑 구분이 안 되는 거죠? 이 차는 왜 오너들만 우주최강 슈퍼카로 칭송하는 거죠? 쿠킹호일이란 수식어가 붙기 시작한 엔플랫폼의 결정판.. 저질 같은 차체강성에 스몰오버랩 대응한답시고 눈가리고 아웅 식의 사이드멤버, 사이드씰, A필러의 강성만 끌어올린 차체ㅋㅋ 거기다 4l기어, ld마저 없다보니 뭣 같은 험로 주파능력과 견인능력을 보유ㅋ 동급대비 뒤쳐지는 파워트레인ㅋ 연비 때문에 디젤을 사자니 덩치에 비해 답답한 출력ㅋ 출력을 위해 가솔린을 사자니 뭣같은 연비ㅋㅋ 싼타페랑 플랫폼을 공유하다보니 싼타페가 가지고있는 결함마저 공유ㅋ 현대 전매특허인 쓸데없는 옵션만 주렁주렁 달아놓고 2017년식이랍시고 4700만원이나 받아쳐먹는 패기. 오일증가현상은 나몰라라 하는 건 덤ㅋ 또 이런 상술을 칭송하는 이 차의 오너들ㅋㅋ 무늬만 SUV인 싼타페 롱바디ㅋㅋ 오늘도 광신도들은 우주최강 슈퍼카로 찬양중임ㅋㅋ

- 쏘렌토나 싼타페랑 동급취급 안 당하려고 가솔린 산다는 거 소름이네ㅋㅋ 이것만 봐도 이 차 오너들 부심이 어느 정도인 지 알 수 있는 부분ㅋㅋ 내가 누누히 말했지만 현기는 가솔린 SUV에 대한 노하우가 아직 부족함. 차알못마냥 출력만 보고 사는 그런 멍청한 짓은 하지 말길 바란다ㅋㅋ

- 눈에 안 찬다고 해야할까나.

- 인터넷 최강 최고의 슈퍼카~

- 내가 맥스 가솔린보면 사진 찍어서 블로그에 올려서 슈퍼카보다 더 보기 힘든 차라고 올리면 조회수 엄청 올라갈 듯??ㅋㅋ

- 내가 태어나서 파크타운이나 아반떼 투어링 베슽타 4륜구동 코란도 훼미리 아반떼 쿠페는 본 적이 있는데 맥스크루즈 가솔린은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다ㅋㅋ 얼마나 안 보이면 수입 SUV 람보르기니보다 안 보이냐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