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아베오 세단
반응형

(쉐보레) 2017 아베오 세단

 

2017 아베오 세단

 

1.4 Turbo L

모델명 : 1.4 터보 L

가격 : 1,410~1,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8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 km/ℓ (3등급)
                수동 14.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14.0~132.0g/km


- 치수
전장 : 4,42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195~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1.4 Turbo L

모델명 : 1.4 Turbo LS

가격 : 1,524~1,67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프론트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8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 km/ℓ (3등급)
                수동 14.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14.0~132.0g/km


- 치수
전장 : 4,42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195~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1.4 Turbo L

모델명 : 1.4 Turbo LT

가격 : 1,77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8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4,420mm

전폭 : 1,735mm

전고 : 1,515mm

축거 : 2,525mm
윤거전 : 1,510mm

윤거후 : 1,510mm

공차중량 : 1,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드럼 브레이크는 좀 아쉽다. 디스크 달아주지.

- 이 차는 많이 팔리는 차가 아니야... 안 까도돼 그만해...

- 잘 나온 듯. 수동 매니아인 저에겐 딱인 듯하네요. 수동 선택하면 옵션을 포기해야하는데 그래도 필요한 건 옵션 넣을 수 있어서 좋네요. 가격이 좀 올라가긴 하지만 재밌게 탈 수 있을 듯.

- 이 차는 아반떼랑도 동급이 아닌 소형차입니다. 너무 많은 걸 바라지 마세요. 그래도 이번거 사회초년생들에게 디자인 가격 다 좋게 나온듯한데 프로모션도 꽤 잘해주는 차종이라.

- 웃긴 게 솔까 댓글 단 놈들중에 킥보드나 타고 다니냐? 소형차에 너무 큰 기대치가 있는 것 같다...

- 1.6 GDI는 사는 게 아닙니다. 싼 이유가 다 있는 거임.

- 난 내 수준에서 프라이드, 액센트, 아베오 중 고민했지만 장거리 시트 허리아픈 거랑 출력 약간 부족한 거 빼고 모두 만족한다. 나처럼 운전하는 스타일은 하체가 튼튼해야 되기에...

- 1.6 GDI 엔진 들어간 차보다는 낫다... 걍 돈 없으면 그냥 깡통사서 사제 내비, 블박, 시트, 휠 같은 것만 해도 걍 싼맛에 본전은 챙길 듯.

- lt 가격 너무하네...

- 럭셔리 메이커도 아니고, 대중성 있는 메이커에 소형차인데, 뭘 이상한 걸 따집니까...ㅡㅡ; 외국 브랜드들은 대중성 있는 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 자체를 나누어서 운영하잖아요... 쉐보레보다 고급스러운 차를 구매하시려면, 같은 계열에서는 캐딜락으로 가야죠. 이번 페이스리프트 아베오는 실내외 디자인 새로 바뀌어서 괜찮아졌고, 실내공간이 생각 이상으로 충분하고, 적재공간도 괜찮고... 실내 고급감을 따진다는 건 웃긴 거구요. 그리고 주행능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고... B 세그먼트 급에서는 아베오가 최고 수준이라고 봐도 돼죠...

- 아베오 세단 수동으로 구입하려 함.

- 아반떼보다 잘 나감.

- 엑센트, 프라이드에 비해 튼튼하지 않나. 디자인도 좋고 다 좋군. 이 차 알아보고 싶다.

- 1차원적으로 보았을 때는 추천하기 힘든 차량이 아래와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1. 많이 팔리지 않은 자동차 "소형 살 바엔 준중형 사지" 이런 인식이면 차급이 계속 올라갑니다. 2. 호불호가 갈리는 외관 디자인(페이스리프트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옷 입는 것부터 제가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 디자인을 따지는 집착이 있는데요. 뒷면이 아쉬운 건 사실이지만, 전체적으로 외관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무난) 3. 없어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솔직히 실내 디자인이 없어보이긴 합니다. 다만, 쉐보레의 실내 인테리어 철학을 이해하면 "아 그렇구나"라고 생각됩니다. 어느 자동차 전문가가 급발진 관련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 자동차가 편의 사양이 많아질수록 오류가 많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급발진 같은 현상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즉 쉐보레는 편의 사양 등을 좀 줄여서 심플하고 안정적인 차를 만들려고 목표로 한 것 같습니다.

- 아주 좋은 차.

- 트렁크 크고 SM5보다 주차 쉽고, 디자인 이쁘고, 모닝보단 안전한 차를 찾다보니 아베오가 있었음ㅎㅎ 사진으로만 보다가 몇달만에 겨우 한 대 봤는데 이쁘더라구요ㅋㅋ 드뎌 낼 나와요~ㅎㅎ

- 드레스업 튜닝 파츠가 정말 구하기 어렵고 찾아도 없음. 빼고는 좋은 차라고 친구들한테 권장하고 있습니다.

- 디자인은 많이 개선됐네.. 타보고싶네...

- 유니크한 맛.

- 오늘 아베오 보고 바로 로또 샀다.

- 드럼 맞습니다. 이제 RS 트림은 없어졌지만 RS는 디스크 타입이었습니다. 소형차들은 드럼을 많이 쓰긴 하지만 출력 좋은 아베오에겐 디스크 타입이 더욱 어울리지요.

- 2016년형 LT 최고급형 아베오 세단을 라이드하고 있어요. 강추합니다. 가속감 뛰어나고 저중고속 모두 경쾌하게 운전 가능하며 목숨을 담보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안전성이 탁월한 소형차입니다. 실제로 사이즈 보면 해치백은 작게 보일 지 모르지만, 세단은 현대의 준중형 사이즈입니다. FunCar 용도나 일반 소형차 쓰임 등 세컨카로서도 매우 훌륭한 차입니다. 쉐보레에게 향후 아베오에게 기대하고 싶은 건 미션 오일쿨러, 젠3 미션, 후륜서스펜션은 멀티링크, 후륜제동은 디스크식, 차체하부방음 개선으로 업글해주면 참으로 좋겠네요. 아베오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