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17 캐딜락 XT5
반응형

(캐딜락) 2017 캐딜락 XT5

 

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2017 캐딜락 XT5

 

3.6 가솔린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6,580~7,4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4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0hp
최대토크 : 37.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8.0g/km


- 치수
전장 : 4,815mm

전폭 : 1,908mm
전고 : 1,705mm
축거 : 2,857mm
윤거전 : 1,646mm
윤거후 : 1,638mm
공차중량 : 2,0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미국차 가격 기준 깡통차가 아닌 고급, 최고급 기준으로 생각하세요. 국내 수입은 고급트림 또는 최고급트림만 들어옵니다. 깡통차 가격대비 비싸다 이야기하심 수입차 안 타본 사람입니다.

- 정말 벤츠니 뭐니 다 필요없다. 가장 멋있는 차다. 디자인 최고다. 돈이 없는 게 죄네.

- 독3사 브랜드피안주면서 성능 만족하려면 미국차 사야지. 세단이면 몰라도 SUV에서는 링컨 MKX말고는 이 차가 갑인 듯. 디자인은 진짜 후덜덜.

- 캐딜락 까는 분들 치고 1억짜리 이상 수입차 모는 사람을 못 봤다. 죄다 얄궂은 5천짜리 e220d 520d a6 tdi 서민 경운기ㅋㅋ

- 실내외 디자인 미쳤다... 안전성은 이미 인증됐고, 타고있는 여유 좀 되면 제네시스 팔고 가고싶다...

- 이 차에 하이브리드 나오고 무게 줄이고 내비 위치 상단에 하면 잘 팔릴 듯.

- 언젠가 돈 모아서 꼭 사고만다...

- 진심 인테리어도 예술 동급 SUV 최강이다. 독일차 필요없어 스바ㅋㅋ

- 중국에서 이 차 봤는데 디자인이 ㅎㄷㄷ... 사진이 이 차 이쁨을 다 못 담아.

- 신차 출시 효과로 판매 수량이 반짝 늘어날 순 있겠지만 저유가 시대에서 계속하여 휘발유 가격이 오르고 있는 상황에 차량 가격 조정 없이는 월 판매수량이 많지 않을 듯. 함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정도면 SUV 판매에서 1등 가능함.

- 대배기량 SUV의 끝판대장 등장. 생각보다 똑똑한 4륜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듯. 죽기 전에 캐딜락 차는 꼭 타보고싶다.

- 서민이 돈 모아 구매해도 연비에 눈물을ㅠ

- 이야 가격 적당한데 나는 못 사네.

- 국산과 수입산의 가격 격차가 날로 좁아지고 있네요. 그만큼 품질면에서도 격차가 좁아졌는지 의문입니다. 디자인적으로 퍼포먼스가 뭔지는 모르지만 캐딜락의 명성에 맞게 잘 달리고 안전하게 잘 운영되지 않을까 하는 믿음으로 내년 중반 저격 예정입니다. 타 수입차와도 견주어 밀리지않을 것 같아서. 나름 희귀성에도 한표ㅎㅎ

- 이 차 가격보니 울 업체들 가격 좀 내리셔야할 듯. 귀족 노조 때문에 힘들겠지만ㅎ

- 아 기다리다 지쳐서 스포티지 샀네. 아 좀만 더 기다릴 걸.

- 꼭 사야지ㅎㅎ

- 이제 우리나라 차 살 이유가 없네.

- 저 구매했는데 옵션 작살입니다.

- 미치겠네 진짜...

- 진짜 캐딜락 디자인 하나는 독일 3사와는 다른 뭔가가 있어. 논외 남자에 뭔가를 자극해. 뭔가 있는데 참 말하기 거시기해.

- 신차 인수 후 일주일. XT5 대충 적어봅니다. 이전 차량 베라크루즈 3년, 최근차량 맥스크루즈 3년. 모든 면에서 우수합니다. 물론 차량 가격 차이가 있어서겠지만 힘이 넘쳐납니다... 스포츠모드에 넣으면 그 어느 차 부럽지 않습니다. 제 운전습관이 막 밟고 다니다보니 유류비 당연히 가솔린이니 조금 차이납니다. 옵션도 맘에 들고 운전이 즐겁습니다. 제일 만족하는 부분은 장거리 운전시 피곤함을 모르겠다는 것.. 허접 시승기 이해바랍니다^^

- 디젤디젤 거리지 마라. 자국인 미국에선 가솔린이 디젤보다 훨씬 싼데 캐딜락이 뭐가 아쉬워서 돈과 시간을 들여서 까다롭게 유로 기준 충족시키면서 디젤을 내놓겠냐.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퀄리티 격 떨어지게..

- GM... 정말 캐딜락+쉐비 정비 통합하면 독일3사 다 밀어낼 수 있는 회사인데.. 왜 안 그러는지 너무 이해가 안 간다. 직영정비 한 켠에 캐딜락 전문 코너 만들고 지엠 정비 조달망 이용하면 국산 수준의 정비용이성이 나올텐데, 뭐가 걸려서 안하는 건지 알 수가 없다.

- 난 무조건 살 것이다. 흉기에 질려버린 1인이기에.. AS 개판이고 기변시 똥값이고 이래저래 따지는 애들보면 결국 안사고 입만 터는 애들이더라. 안 중요하단 건 아니지만 후회하더라도 타보고 후회하련다. 어차피 인생 즐기다 가는 거지 뭐 별거있냐.

- 진짜 아쉬운 게 미국은 휘발유값이 싸서 연비 신경 안 쓰고 만드는 듯ㅠㅠ ATS, CTS 등등 디자인 보면 진짜 너무 남성적이게 멋지게 나왔는데.. 현지 휘발유 가격이 싸니 어쩔 수 없는거겠죠. 디젤로 만들 필요성이 없을테니... 성능도 독일3사 못지않고.. AS도 일부 쉐보레에서만 가능하게 하지 말고 모든 쉐보레 센터에서 가능하다면 얼마나 경쟁력 있을까요.

- 캐딜락!! 너무 멋지다.. 그리고 중후하다... 3.5에서 우리나라의 실정에 맞게 2.5로 출시했으면 좋겠다. AS비용도 비싼 것이 흠이므로 저렴해졌으면 좋겠다. 안 팔리니깐 센터 유류지 하려면 비싼 것은 이해하지만 일본차 수준으로만 한다 해도 미국차는 분명 승산이 있을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