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2 GV70
반응형

(제네시스) 2022 GV70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4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기본모델 : 5,15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3.5km/ℓ

CO²배출량 : 141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89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AWD]

- 가격

기본모델 : 5,45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8km/ℓ

CO²배출량 : 149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95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4,9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6km/ℓ

CO²배출량 : 160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820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5,2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7km/ℓ

CO²배출량 : 176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51mm
윤거후 : 1,667mm
공차중량 : 1,885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5,86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5km/ℓ

CO²배출량 : 202g/km


- 치수
전장 : 4,715mm

전폭 : 1,910mm
전고 : 1,6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649mm
윤거후 : 1,665mm
공차중량 : 1,975kg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우유니 화이트, 세빌 실버, 카본 메탈, 비크 블랙, 카디프 그린, 카프리 블루, 마우나 레드, 바로사 버건디,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브런즈윅 그린, 바로사 버건디


* 옵션 *

[2.2 디젤] 기본모델

- AWD(터레인 모드 포함) : 300만원

- 매트 컬러 무광 4종 중 선택(바로사 버건디, 브런즈윅 그린,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 70만원

- 235/55R19 미쉐린 타이어&휠(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10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휠(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33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스핀 브러쉬드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 1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웨이브 라인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 300만원

- 스포츠 패키지(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 19인치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모드*,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전용 스티어링 휠/메탈 페달 등) : 41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12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스웨이드/파이핑 적용, 쓰리-디멘셔널 리얼 카본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레이어드 엣지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Ⅰ(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 42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Ⅱ(파퓰러 패키지Ⅰ, 컨비니언스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 2열 컴포트 패키지) : 75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 키) : 17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7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뒷좌석 220V 파워 아웃렛) : 4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 13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2.2 디젤 AWD] 기본모델

- 매트 컬러 무광 4종 중 선택(바로사 버건디, 브런즈윅 그린,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 70만원

- 235/55R19 미쉐린 타이어&휠(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10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휠(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33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스핀 브러쉬드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 1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웨이브 라인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 300만원

- 스포츠 패키지(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 19인치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모드*,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전용 스티어링 휠/메탈 페달 등) : 41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12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스웨이드/파이핑 적용, 쓰리-디멘셔널 리얼 카본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레이어드 엣지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Ⅰ(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 42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Ⅱ(파퓰러 패키지Ⅰ, 컨비니언스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 2열 컴포트 패키지) : 75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 키) : 17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7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뒷좌석 220V 파워 아웃렛) : 4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 13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2.5 가솔린 터보] 기본모델

- 디젤 2.2(히든 타입 머플러 적용-듀얼 머플러 미적용) : 250만원

- 가솔린 3.5 터보(AWD-터레인 모드 포함,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미쉐린 타이어&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기본 적용) : 960만원

- AWD(터레인 모드 포함) : 300만원

- 매트 컬러 무광 4종 중 선택(바로사 버건디, 브런즈윅 그린,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 70만원

- 235/55R19 미쉐린 타이어&휠(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10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휠(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33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스핀 브러쉬드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 1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웨이브 라인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 300만원

- 스포츠 패키지(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 19인치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모드*,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전용 스티어링 휠/메탈 페달 등) : 41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12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스웨이드/파이핑 적용, 쓰리-디멘셔널 리얼 카본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레이어드 엣지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Ⅰ(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 42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Ⅱ(파퓰러 패키지Ⅰ, 컨비니언스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 2열 컴포트 패키지) : 75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 키) : 17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7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뒷좌석 220V 파워 아웃렛) : 4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 13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2.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디젤 2.2(히든 타입 머플러 적용-듀얼 머플러 미적용) : 250만원

- 가솔린 3.5 터보(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미쉐린 타이어&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기본 적용) : 660만원

- 매트 컬러 무광 4종 중 선택(바로사 버건디, 브런즈윅 그린,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 70만원

- 235/55R19 미쉐린 타이어&휠(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10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휠(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포함) : 33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스핀 브러쉬드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 1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웨이브 라인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 300만원

- 스포츠 패키지(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 19인치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모드*,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전용 스티어링 휠/메탈 페달 등) : 41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12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스웨이드/파이핑 적용, 쓰리-디멘셔널 리얼 카본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레이어드 엣지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Ⅰ(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 42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Ⅱ(파퓰러 패키지Ⅰ, 컨비니언스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 2열 컴포트 패키지) : 75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 키) : 17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7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뒷좌석 220V 파워 아웃렛) : 4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 13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3.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매트 컬러 무광 4종 중 선택(바로사 버건디, 브런즈윅 그린, 마테호른 화이트, 멜버른 그레이) : 70만원

- 255/40R21 미쉐린 타이어&휠 : 12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스핀 브러쉬드 패턴 알루미늄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 1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웨이브 라인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 300만원

- 스포츠 패키지(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 21인치 미쉐린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레드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모드,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전용 스티어링 휠/메탈 페달 등) : 320만원

- 255/40R21 미쉐린 썸머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Ⅰ(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스웨이드/파이핑 적용, 쓰리-디멘셔널 리얼 카본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레이어드 엣지 무드라이팅 가니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단/콘솔 가니쉬/리어에어벤트 베젤부 등,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 23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Ⅰ(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 420만원

- 파퓰러 패키지Ⅱ(파퓰러 패키지Ⅰ, 컨비니언스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 2열 컴포트 패키지) : 75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스마트 카드 키) : 17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운전석&동승석 듀얼 풍향모드 제어/뒷좌석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통풍 시트) : 7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러기지 매트, 러기지 스크린, 뒷좌석 220V 파워 아웃렛) : 4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5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 13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5

- 생각보다 연비는 좋습니다. 2열 공간이 조금 아쉽지만.. 그렇다고 좁은 건 아닙니다. 이 가격대에 이만한 성능과 디자인 고급진 마감을 가진 차가 또 있을까 싶네요.

- 운전하면서 RV 차량인데도 조용하고 편안해요. 남녀 누구나 편안하고 운전할 수 있고 장거리 운전할 때에도 승차감은 너무 좋아요.

- 연비도 엔진에 비해선 잘 나오는 편인데 안 좋다는 인식이 많네요. 중립 주행 설정하시고 에코모드로 타시면 10 이상의 평균 연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 300마력 이상의 차량 타보기 힘듭니다. 가성비나 디자인은 최고입니다.

- 연비 제외하고 모든 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디자인은 국내 SUV 중 최고입니다.

- 연비 빼고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특히나 내부 인테리어는 너무 제맘에 쏙 듭니다~

- 5~6000만원대에서 선택 가능한 소형 SUV에서는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 하차감이 우수, 장거리 주행 고속 안정감, 연비는 아쉽지만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듭니다.

- 잘 나가면 되죠. 차는 달려야 차입니다. 아시죠 달립시다. 2.5t 충분합니다. 물론 6기통 정숙성은 못 따라가도 달리는데 못 나간다는 느낌은 없어요. 만족해요.

- 승차감, 안전성 다 괜찮아요. 실내 디자인 좋지만 연비가 안 좋아요.

- 현대의 제네시스 프리미엄 브랜드는 수입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2020년도 초에는 GV80 모델이 출시되어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까지도 쭉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 독3사의 경쟁기종 BMW X4, 아우디 Q5, 벤츠 GLC 시리즈 옵션대비 견적을 뽑아보면 결국 이 녀석 밖에 없다. 지천에 깔려있는 현대 정비 인프라와 압도적인 디자인은 덤.

- 디자인은 솔직히 실내외 포함 GV 라인 탑1이고 세단 포함해서도 탑급이라 생각함. 산지 1년 넘었는데 아직도 안 질림. 연비 부분은 주행성능이나 출력 대비 우수하진 못하지만 못하지도 않고 딱 고만고만.

-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 샀지만.. 주행성능도 완전 맘에 듭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 감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차량임.

- 연비 따지려면 탈 수 없는 차. 가격대비 성능, 감성, 마감 전반적으로 우수. 독3사 타던 분들은 옵션 풀로 채워야 만족. 기본 옵션에 선루프만 있어도 옵션은 충분한 듯.

- 주행성능은 탁월해요. 문제는 한 가지 있었지만 수리하고 재발 안 하고 타고 있고, 젤 불만족스러운 건 연비네요. 내맘대로 막 타면 고속도로 10~11, 시내는 5~7 정도 나와서 복합 9~10 정도네요.. 수입차와 비교 가격은 조금 싸야하지 싶은데..

- 디자인이나 실내 편의 등을 고려하면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차량 무게 때문인지 연비가 떨어지긴 하네요. 그래도 주행 질감 고려하면 현대기아 대비 연비 떨어지는 건 감안해야 되나 보다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