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3 G80
반응형

(제네시스) 2023 G80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2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5,50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8km/ℓ

CO 배출량 : 157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785kg

전륜타이어 : 245mm / 50 / 18inch

후륜타이어 : 245mm / 5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5,78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1km/ℓ

CO 배출량 : 167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59mm
공차중량 : 1,855kg

전륜타이어 : 245mm / 50 / 18inch

후륜타이어 : 245mm / 5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6,1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2km/ℓ

CO 배출량 : 187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1,89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6,4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6,45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4km/ℓ

CO 배출량 : 203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925mm
전고 : 1,465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30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1,96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5 가솔린 터보] 기본모델

- 가솔린 3.5 터보(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콘티넨탈 타이어&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670만원

- AWD : 280만원

- 매트 컬러(무광, 3종 중 선택-베르비에 화이트/마칼루 그레이/본드 실버) : 70만원

- 245/45R19(앞), 275/40R19(뒤) 콘티넨탈 타이어 & 하이퍼 실버 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13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31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센터콘솔 부위는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콘티넨탈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 : 44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7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 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자카드 리얼 카본 또는 실버 하이브리드 위빙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27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Ⅰ) : 51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8, 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Ⅰ(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 10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Ⅱ(2열 전동 및 통풍 시트,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뒷좌석 화장거울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파노라마 선루프 선택 시 뒷좌석 화장 거울 미적용*)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USB 단자-충전/데이터 리딩 포함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스포츠 패키지 가솔린 3.5 터보 다이내믹 패키지 선택 시 선택 불가*) : 1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2.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가솔린 3.5 터보(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콘티넨탈 타이어&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670만원

- 매트 컬러(무광, 3종 중 선택-베르비에 화이트/마칼루 그레이/본드 실버) : 70만원

- 245/45R19(앞), 275/40R19(뒤) 콘티넨탈 타이어 & 하이퍼 실버 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13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 31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센터콘솔 부위는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콘티넨탈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4P) 브레이크, 후륜 스타일링 커버,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 : 44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 7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 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자카드 리얼 카본 또는 실버 하이브리드 위빙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27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Ⅰ) : 51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18, 19인치 휠&타이어 선택 시 선택 가능)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Ⅰ(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 10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Ⅱ(2열 전동 및 통풍 시트,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뒷좌석 화장거울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파노라마 선루프 선택 시 뒷좌석 화장 거울 미적용*)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USB 단자-충전/데이터 리딩 포함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스포츠 패키지 가솔린 3.5 터보 다이내믹 패키지 선택 시 선택 불가*) : 1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3.5 가솔린 터보] 기본모델

- AWD : 280만원

- 매트 컬러(무광, 3종 중 선택-베르비에 화이트/마칼루 그레이/본드 실버) : 7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 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센터콘솔 부위는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20인치 피렐리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레드도장 모노블럭(4P) 브레이크,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 : 300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245/40ZR20-앞, 275/35ZR20-뒤 미쉐린 썸머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능동형 후륜조향-RWS, 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스포츠+ 모드) : 31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자카드 리얼 카본 또는 실버 하이브리드 위빙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27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Ⅰ) : 51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Ⅰ(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 10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Ⅱ(2열 전동 및 통풍 시트,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뒷좌석 화장거울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파노라마 선루프 선택 시 뒷좌석 화장 거울 미적용*)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USB 단자-충전/데이터 리딩 포함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스포츠 패키지 가솔린 3.5 터보 다이내믹 패키지 선택 시 선택 불가*) : 1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3.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매트 컬러(무광, 3종 중 선택-베르비에 화이트/마칼루 그레이/본드 실버) : 70만원

-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 7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센터콘솔 부위는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20인치 피렐리 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전륜 레드도장 모노블럭(4P) 브레이크, 스포츠 내외장 포함(전용 천연 가죽 시트,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 : 300만원

- 다이내믹 패키지(245/40ZR20-앞, 275/35ZR20-뒤 미쉐린 썸머타이어&스포츠 전용 휠, 능동형 후륜조향-RWS, 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스포츠+ 모드) : 310만원

-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자카드 리얼 카본 또는 실버 하이브리드 위빙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 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센터트림, 인조 실크 카매트) : 27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Ⅰ) : 510만원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 11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추월 시 대향차/측방 접근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운전 스타일 연동,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Ⅰ(뒷좌석 수동식 도어커튼, 뒷면 전동식 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 10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Ⅱ(2열 전동 및 통풍 시트,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뒷좌석 화장거울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파노라마 선루프 선택 시 뒷좌석 화장 거울 미적용*)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USB 단자-충전/데이터 리딩 포함 *파퓰러 패키지 또는 2열 컴포트 패키지Ⅰ 선택 시 선택 가능*)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스포츠 패키지 가솔린 3.5 터보 다이내믹 패키지 선택 시 선택 불가*) : 1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7

- 3천키로 타는 중 수리하러 3번 감... 품질은 복불복이니 감안해서 구매하세요.

- 고급 수입차량 대비 손색이 없어요. 정숙성과 운전편의성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주행거리는 얼마 안 되지만 매우 만족. 오래도록 안전하게 쭉 함께~^^

- 수입차 대비 가격 측면이나 성능, 편의사항에서 빠지는 거 없이 좋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거는 트렁크가 좀 작다는 거~

- 외제차 타느라 제네시스가 훨씬 좋습니다. AS면에서도 좋구요. 고급지고 디자인도 이쁨.

- 쾌적함과 정숙함, 안정성이 최적. 정확한 AS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자신있게 권유하고픈 차량입니다.

- 뒷좌석이 좀 좁다는 거 빼곤 나름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

- 연비/가격 외 주행성능/디자인/품질 등 전반적으로는 만족하며, 벤 E30x, 비 52x 차량보다 충분히 우수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연비 빼곤 모두 만족합니다. 넓은 내부공간, 풍부한 옵션, 뛰어난 디자인까지. 차선보조 핸들조향 첨 써보는데 아주 편합니다. 고속도로 장시간 주행시 피곤함이 없어요.

- 완벽함. 능력만 안전성은 사고 안 나봐서 모르겠음. 연비는 조금 안 좋은 듯함.

- 만족도가 높은 차량. 연비는 아쉽지만 그래도 잘 나오면 13까진 나옵니다. 수입차 대비 정비도 편하고 좋네요.

- 승차감 좋고 공간이 넓어서 좋아요. 안전을 위한 장치가 잘 되어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자율주행도 가능.. 크루즈 기능이 많이 개선되어서 출발과 정차가 부드러워요.

- 전반적으로 주행성능은 나름 잘 나가고 필요한 안전사양은 적절하게 작동한다. 다만 생각보다 나쁜 연비가 문제다 하지만 또 차량을 구매한다면 다시 구매한다.

- 디자인과 승차감, 가속력에선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단 아쉬운 건 시내주행 연비가 꽤 떨어지네요.

- 가격대비 성능은 괜찮습니다. 연비는 다소 부족한 거 같구요. 거주성이나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 먼저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듭니다. 전세대 g80보다도 경량화 알루미늄을 많이 사용해서 연비 면에서도 좀 나아지고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제네시스 브랜드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부터 디자인, 품질, 주행성능 다 만족합니다. Very Good~

- 승차감이 일단 대박이며, 주행성능 안전에 관한 옵션은 정말 최고구요. 자율주행 또한 최고라 생각됩니다.

- 주행 옵션 모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편의기능도 좋고 주행감도 만족합니다.

- 편안하게 타기에 좋음. 연비는 생각보다 적게 나오는 것 같은데 불만은 없음. 조립 품질은 보통.

- 연비 빼고 모두 만족합니다. 운동 성능이 월등한 건 아니지만 고급진 승차감이나 내장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이 가격대엔 좋은 선택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