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2 G90
반응형

(제네시스) 2022 G90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3.8 가솔린 터보
가격 : 8,9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4.0g/km


- 치수
전장 : 5,275mm

전폭 : 1,930mm
전고 : 1,490mm
축거 : 3,180mm
윤거전 : 1,650mm
윤거후 : 1,682mm
공차중량 : 2,0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8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9,30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2.0g/km


- 치수
전장 : 5,275mm

전폭 : 1,930mm
전고 : 1,490mm
축거 : 3,180mm
윤거전 : 1,650mm
윤거후 : 1,682mm
공차중량 : 2,0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전면부가 엑스 콘셉트 같아서 멋지고 실내도 나름 잘 꾸며서 어른 첫차로 갖고 싶다.

- 뚜벅이, 준중형 세단 겨우 모는 애들, 외제차는 타지만 전셋집도 없는 "카"푸어 타라고 만든 차가 아니다.. 너네들이 암만 여기다가 디자인이 어쩌네 저쩌네 떠들어도 강남 서초 반포 길바닥엔 겁나게 돌아다닌다.

- 뒤가 좀 아쉽긴 하네요. 현대차랑 차별을 좀 뒀으면 좋았을 걸.

- 뒤태 참 독특하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