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반응형

(마세라티) 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2018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4.7 가솔린

모델명 : 4.7 가솔린

가격 : 21,900~23,400만원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6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60hp

최대토크 : 53.0kg.m


- 성능
최고속도 : 299~301km/h

가속성능 : 4.7~4.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75.0g/km


- 치수
전장 : 4,910~4,920mm

전폭 : 1,915mm

전고 : 1,353mm

축거 : 2,942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73~1,88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걍 1억에 내놔라. 그럼 좀 팔리 거다. 뭔데 포르쉐만큼 비싸니.

- 마세라티 14년 출고, 17년 가을 품질보증기간 3년 지나고 몇개월 후인 17년 가을부터 후방카메라 오작동 나오질 않는 현상 발생. 그해 겨울부터는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시동이 걸리지 않음. 2~3회 반복해야 걸림. 배터리 갈아도 같은 현상 지속... 얼마전부터는 오른쪽 앞바퀴 에어서스펜스에서 삐그덕대는 소리가 또 발생... 정말이지 요즘 중국차도 이렇게 쓰레기는 아닐 겁니다. 신차출고 후 5년도 안된 차가 이 정도로 시스템에 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인가... 물론 품질보증 기간이 몇개월 지난 상태이니 무상서비스를 바라는 것은 내 욕심이지만, 물론 바라지도 않았고. 어쨌든 품질에 대해 너무 황당해서 고객센터에 어필해본 바,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자가 한다는 말이, 서비스센터에 연락해본 후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하였으나 전화는 몇일이 지나도 오지 않음... 하여 내가 다시 전화함. 그랬더니 한다는 말, 본인이 아닌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을 주기로 하였다는 대강 둘러대는 태도... 서비스센터는 하청업체이므로 본사에서 수리비에 대한 지급을 보장받지 못하는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기대하라는 것인가. 결국은 나는 여기서 빠질테니 너가 서비스센터 직원이랑 실갱이를 하든말든 알아서 해라라는 식으로밖에 해석할 수 없다. 사람을 대충 호구로 본 것인지... 단순 진상으로 본 것인지. 고객관리팀 팀장이라는 자의 행동조차도 내겐 이태리 브랜드 마세라티의 신뢰를 떨구는데 충분했다. 이전 아우디 A7을 타면서 가성비가 훌륭하여 마세라티를 산 후에도 세컨 차량으로 팔지 않고 가지고있었는데 에어서스펜스까지 고장난 최근에서는 마세라티는 그냥 주차장에 쳐박아놓고 타지 않는 상태이다. 정이 완전 떨어졌다. 곧 처분할 예정이지만. 그냥 내 상황을 마세라티를 구매하시려고 예정 잡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긴다.

- 모든 차 통틀어서 단 한대만 가질 수 있다면 망설임없이 이 차를 선택하고 싶다.

- 포르쉐 보고 아우디가 오징어처럼 보였는데, 마세라티 보니까 포르쉐가 오징어처럼 보이네.. 오늘밤 꿈속에서 타봐야지.

- GTR과 함께 최고의 사골 스포츠카.

- 딱 하루 운 좋게 탔고 300키로 타면서 느꼈지만 감성 하나로 충분한 차입니다. 노래를 틀어도 배기음 듣기 위해 노래를 끄게 되는.. 알피엠 조금 치면서 지나가면 따봉을 날려주시던 분들더 적잖았죠. 좋은 추억의 차입니다.. 근데 디자인 10년 우려먹었으면 부분이 아니라 전체를 바꿔줘야할 수준 아니니.. 부가티도 양심껏 바꿨는데 넌 뭐하니.

- 아... 진짜 너무 이쁘다. 갖고싶다 ㄹㅇ...

- 삼지창이랑 레터링 떼고 보면 사골은 맞지.

- 2억 넘는 차가 반사판 후미등에 센터페시아는 2005년 아반떼 XD랑 똑같이 생겼고.. 모르겠다. 그래도 살 사람은 사는 거 보면 차는 진짜 취향 차이인 듯.

- 내부가 별로라고 말하는 사람 특징. 여자볼 때 외모를 봄.

- 최고!!! 우주최강.

- 사골 좀 너무하지 않냐...

- 이탈리아 차 왜케 잘 만드냐.. 대단하다.

- 풀체인지 언제 함?

- 궁금한 게 있는데 푸른색 시트도 유니크하고 겁나 고급스럽던데 이거 포함해서 다른 마세라티 모델에서도 한번도 내부로 안 나오는 거냐.. 베이지, 아니보리는 너무 흔하지 않나.

- 와... 심장이 뒨다...

- 개간지ㅋㅋㅋ 페라리 제외 전세계 차 중 제일 이쁘고 멋짐.

- 개깐지나네ㅋㅋ

- 앞 훨씬 이뻐졌네.

- 뒤에만 살짝 성형 해주고 싶다.

- 갖고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