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7 마세라티 기블리
반응형

(마세라티) 2017 마세라티 기블리

 

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2017 마세라티 기블리

 

기블리 디젤

모델명 : 기블리 디젤

가격 : 11,0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945mm

전고 : 1,45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5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기블리 디젤

모델명 : 가솔린

가격 : 11,2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67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2.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945mm

전고 : 1,45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5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기블리 디젤

모델명 : 가솔린 S Q4

가격 : 13,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1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84km/h

가속성능 : 4.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945mm

전고 : 1,45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5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능력으로 사서 으르렁거리는 소리 듣고 싶다.

- 루이비통, 샤넬을 가성비가 좋아서 사냐?

- 모르는 게 약일 때도 있지만 잠자코 있으면 약이지, 차 가성비가 어떻고 스팅어 제로백보다 못한 똥차라는 둥 그리 떠들고 다니면 무식하면 용감하단 소리 듣지. 이 차는 감성으로 타는 차여. 브랜드 감성과 사운드로 타는 차라고. 제로백이 다가 아니여. 난 535d 유저지만 차는 기블리보다 잘 나가. sq 제외하고 나 역시도 저 차 사라면 고개 돌려. 돈 빠듯한데 저거 사고싶진 않아. 근데 여유 있으면 꼭 마세라티 한대 가지고싶어. 네임밸류서 나오는 감성이 무시 못하거든.. 기블리나 포르테나 못 타보고 까는 것들 많을거야. 누가 그러던데, 마세 6기통 디젤이 포터 소리라고. 타 6기통에 비해 정숙하진 않지만 포터라니 싼타페나 6기통 모하비보다 정숙해. 그래 승차감은 저 가격에 비해 상당히 껄끄러워. 근데도 돈 많으면 마쎄 한대는 꼭 가지고싶어. 저 가격에 심지어 디젤로 저런 감성 좋은 소리에 저런 네임밸류 얻기는 쉽지 않아.

- 스팅어가 이거보다 빠르거덩여?!! 빼애액!! = 뜌스까니 풀튜닝이 포르쉐보다 빠르거덩요?!!

- 고급 수입차 게시판 와서 가성비 따지는 미친 것들 머냐ㅋㅋㅋ 가성비 따지는 순간 흉기나 일본차 알아보고 독삼사 이상은 쳐다보지도 말아야지. 글고 그놈의 스팅어는ㅋㅋㅋ 비빌 곳에 비벼라.

- 가성비 가지고 고급차 논하시는 분들, 고급차 살 정도의 능력에 가성비 따지는 게 이상한 거 아닌가요ㅋㅋ

- 차 이쁘다.. 저 돈에 저 차가 좋든 안 좋든 사는 사람 맘이지.. 저 돈 주고도 저 차 사고 싶어하는 사람이 더 많을 텐데.. 5년 안에 데리고 온다.

- 러블리 기블리.

- 디젤도 휘발유만큼 좋다던데 크... 디젤 사고싶다.

- 마세라티를 디젤로 사는 놈은 뇌구조가 진짜 궁금함. 아 물론 난 디젤도 못삼ㅎㅎㅎㅎ

- 기블리랑 730d 숏바디 엑스드라이브 놓고 고민 중에 기블리 타봤는데요. 150~200 이상 밟으니까 덜덜덜 트럭에 앉아가는 느낌이었음... 아스팔트 5차로에서 아... 730d 바로 법인리스로 뽑음. 기블리 디자인은 승리. 이거는 인정. 편의사항, 승차감은.. 감성으로 타실 분들만 추천드림.

- 차 산지 5일도 안 돼서 서비스센터 들어오네. 어이없네.

- 이거 차 크기가 어마어마하다는데.. 차선 맞추는 것도 처음에 적응 안된다고.

- 만수르 : 집에 포크없어ㅠㅠ 1개 사러가야겠당.

- 변변치 않은 직업의 20대 아가씨가 이 차를 끌고다니면 99% 확률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