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반응형

(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2010 액티언

 

CX5 2WD

모델명 : CX5 2WD

가격 : 2,055~2,330만원

중고가 : 570~699만원 (평균가 628만원)

감가율 : 70.0% (연식 평균 63.4%)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2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6.0g/km


- 치수
전장 : 4,455mm

전폭 : 1,880mm
전고 : 1,740mm
축거 : 2,74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CX5 2WD

모델명 : CX5 4WD

가격 : 2,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2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6.0g/km


- 치수
전장 : 4,455mm

전폭 : 1,880mm
전고 : 1,740mm
축거 : 2,74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CX5 2WD

모델명 : CX7 4WD

가격 : 2,76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2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9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6.0g/km


- 치수
전장 : 4,455mm

전폭 : 1,880mm
전고 : 1,740mm
축거 : 2,74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 차 디자인 괴상하다고 하지만 정말 멋있었습니다. 쿠페 스타일~

- 혜성처럼 나타나 돌풍처럼 사라짐.

- 이국적인 디자인!! 이런 디자인 다시는 없을 것 같네요.

- 그 당시에 앞,뒤 디자인 모두 해괴하다고 평가받았는데 지금보니 뒷태는 시대를 앞서간 차였음.. 근데 앞모습은 여전히 해괴하다..

- 솔직히 내 차지만 뭐가 좋은 지 모르겠다. 그냥 탄다.

- 아버지차 물려받아서 4년째 타는데 중고차로 막 쓸거면 추천함. 단점으로는 여름에 좀 더움. 부식 빼고는 정말 잘 타고다니고 있음. 딱 한번 4월 초에 대전에서 진주가는데 산청 쯤에서 엔진과열로 경고 뜸... 뭐 이상은 없었지만 당황했었어요.

- 시대를 너무 앞서 태어나서 안타까운 차.. BMW X4, X6보다 먼저 나왔음...

- 부산엔 액티언 엄청 많이 보임.

- 그대는 시대를 앞선 차 아닌가?ㅋㅋ

- BMW가 쌍용서 액티언 프레임 사서 만든 차가 X6.

- 국내형 X6가 액티언이구만.

- 지금 BMW SUV 쿠페의 원조가 액티언이다.

- 몇년만 늦게 나왔으면 대박나지 않았을까...

- 시대를 앞서간 디자인이였는데 전면부는 진짜 초기에 영 아니올시다 라서 괴기스러웠던게... 보다보니 익숙해진 거...

- 디자인 시대를 앞서나갔다 진짜. 몇년 뒤 앤티언 인정 받을 거다. 봐라 내가 장담한다 진짜.

- 디자인의 혁명. 시대를 너무 심하게 앞서간 디자인. 하지만 차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은 외제차인 줄 알음. 아무튼 나도 엑티언 디자인은 좋다고 생각함. 조금 다듬고 새 모델로 출시했으면 하는 모델 중 하나. 상어같은 디자인ㅎㅎ  내구성이 안 좋은 게 흠.

- 액티언 튼튼하다. 디자인 오래됐지만 촌스럽지 않다.. 물론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은 차입니다. 일단 소음.. 정말 시끄럽구요. 두번째, 부식에 약합니다. 여기저기 녹 올라오는 곳이 많아요. 그리고 세번째, 승차감은 정말.. 프레임바디 차량이짐나 누구 태우기 민망할 정도구요... 마지막, 어이없는 미션... 비틀어버리고 싶은 비트라 미션... 그냥 추억 속의 옛날 차입니다. 너무 빨지는 맙시다.

- X6가 요거 따라했네ㅋㅋ

- 액티언 제 인생 3번째 차량인데 제 인생의 1등 차량입니다. 우수합니다!

- 액티언 성능, 디자인 최고입니다. SUV의 최강자입니다. 시승한번 해보세요!

- 진짜 뒷모습 보고 반했는데 사라짐ㅠㅠ

- 외국에선 코란도 패밀리룩 달아서 출시한 모델이 이미 있다고 하네요. 코란도 스포츠가 그냥 액티언 스포츠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취급해서 액티언 스포츠 이름 그대로 쓰구요. 진짜 아쉬운 차입니다.

- 비엠 X6, 벤츠 GLE 두 차가 엑티언 디자인 따라한거고, 이번에 프론트 디자인 코란도와 같은 패밀리룩 달아서 다시 출시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디자인은 너무 좋은 차라. 그리고 미션도 현대한테 좀 받아서 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 옆라인이랑 뒷모습은 정말 멋지네.

- 엑티언 오너인데요, 정말 좋은 차입니다. 타보신 분들은 알지요.

- 지금껏 나온 국산차 중 가장 파격적인 디자인... 멋있다.

- 가격이 착해.

- 처음 QM5 중고로 사려다가 하는 지인분이 판다기에 2009년 4륜 중고로 구입하고 몰아본 결과.. 정말 물건이네요. 프레임바디의 안정성 말들 많지만, 어쨌든 바디에서 오는 튼튼함과 신뢰감은 무시할 수 없더군요... 처음에 쌍용차 하면 왠지 깡통차 느낌이 강했는데.. 내장재도 모 기업의 플라스틱 일색의 그것과는 차이가 있더군요. 암튼 역시나 가격대비 킹입니다.. 아참 물론 QM5도 몰아봤습니다. 이 차도 좋더군요. 그런데 엑티언도 좋네요.

- 내 생각이짐나 액티언은 너무 앞서간 디자인이었다. 이제야 인정받고 있지만, BMW X6보다도 앞서갔는데..

- 나 길거리에서 이 차 봤는데 외제차인 줄 알음.

- 코란도 스포츠도 엑티언처럼 나왔으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