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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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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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5 2WD

모델명 : AX5 2WD
가격 : 2,040~2,185만원

중고가 : 530~1,070만원 (평균가 817만원)

감가율 : 51.0% (연식 평균 62.9%)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900mm
전고 : 1,75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AX5 2WD

모델명 : AX7 4WD
가격 : 2,210~2,566만원

중고가 : 700~1,150만원 (평균가 920만원)

감가율 : 55.4% (연식 평균 56.5%)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900mm
전고 : 1,75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90~1,9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프레임바디에 후륜구동에 파트4륜, 거기다가 세금도 저렴해서 매력있더군요.

- 트렁크 뒤에 열면 받침대 있자나여. 그거 몇키로나 버틸 수 있죠?

- 10년12월에 생산된 11년형 4륜구동 패션모델 구입했습니다. 타 회사 차를 30여년 타고 처음 쌍용차를 탑니다. 기술들이 전반적으로 발달했으니 좋아진 건 사실입니다. 몇일 승차한 느낌을 적으면 승차감은 승용차급입니다. 엔진이 차체에 비해 마력이 약하니 발진 능력이 약하나 오히려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주행에는 부드럽네요. 전 60대이므로 본래 급발진을 많이 하지 않는 성격이라 승용차 겸 간단한 화물을 자주 싣는 저에게는 어느 차보다 만족입니다. 하드탑을 달았는데 보기도 좋네요. 실용적인 차를 여러모로 조사한 결과로 선택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전 정말 이 차가 갖고싶습니다. 쌍용 윗사람들이 중국에다 기술만 안 팔아넘겼어도 이 차 샀을 겁니다. 쌍용 윗사람들이 진짜 애국자들이었다면 이 차 샀을 겁니다. 쌍용 윗사람들이 기업을 잘 이끌어 갔다면 이 차 샀을 겁니다. 쌍용 윗사람들이 기술 투자 열심히 해서 도 좋은 방향으로 차를 업그레이드 시켰으면 이 차 또 샀을 겁니다. 그런데 이젠 인도에서 인수... 이 차에 미련 버릴랍니다. 쌍용 아쉽습니다. 액티언도 아쉽습니다. 우리나라가 아쉽습니다.

- 단점은 뭐라 해도 엔진 배기량이겠죠. 운전석이나 조수석에 탈 때 불편함. 머리를 많이 숙여야 합니다. 뒷좌석 좁은 건 어쩔 수 없는 것이니 이해합니다. 사고 시 부속조달이 어려움. 이 점은 하루빨리 법정관리에서 벗어나고 정상화되면 어느 정도 해결되리라 봅니다. 저는 이 차를 일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사람도 타고 짐도 실을 수 있고 실용성 면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단 비올 때는..ㅡㅡ;;

- 저는 몰아보지는 않았지만 외부 디자인도 잘 됐고, 승차감은 모르지만, 내부 디자인이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런데 계기판이 맘에 안 듦.)

- 액티언 스포츠 정말 말로 하기 힘들 정도로 좋은 차~ 안 타봤으면 말을 하지마.

- 노면 진동이 있다는 것만 제외하면 정말 괜찮은 차. 2010년 6월형 인수 받고 1달간 타본 느낌. 사업자는 부가세를 환급해주기 때문에 2천만원 안쪽으로 구입 가능. 짐을 많이 실고도 고속도로에서 쉽게 속도 뽑음(현기차의 R엔진도 무척 좋지만 현기차는 가볍다는 점이..) 프레임바디이기 때문에 안정성도 확보.

- 제가 타봐서 아는데요... 면허는 없지만 조수석이나 뒷좌석에 타는데요. 속도가 낮을 때는 무거운 느낌이 있지만 속도가 한.. 65 정도만 넘어가면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단점 : 예열 플러그가 한번 나갔고 조수석 시트 한번 갈았습니다.

- 쌍용 브랜드와 엔진 cc만 좀 높였더라면 정말 국민차가 됐을 수도.

- 액티언 스포츠 급발진 우우~ 아파트에서 급발진 쌍용 살인병기 인터넷에 올라와있다. 스타랙스 밴을 타지, 차라리 무섭다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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