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17 EQ900
반응형

(제네시스) 2017 EQ900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2017 EQ900

 

3.8 가솔린

모델명 : 3.8 가솔린
가격 : 7,363~1700만원

중고가 : 5,990~7,990만원

감가율 : 25.3%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5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7~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8.0~218.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1,640mm
윤거후 : 1,639~1,659mm
공차중량 : 1,995~2,120kg

승차인원 : 4~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가격 : 7,755~11,093만원

중고가 : 6,990만원

감가율 : 37.0%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6~7.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3.0~222.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30~1,640mm
윤거후 : 1,639~1,659mm
공차중량 : 2,060~2,185kg

승차인원 : 4~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가솔린

모델명 : 5.0 가솔린
가격 : 11,584만원

중고가 : 8,350만원

감가율 : 27.9%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5,03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5hp
최대토크 : 5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9.0g/km


- 치수
전장 : 5,205mm

전폭 : 1,915mm
전고 : 1,495mm
축거 : 3,16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39mm
공차중량 : 2,23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무리 까대도 우린 못 사는 차.

- 꼭 성공해서 아버지 한대 사드리고 싶다...

- 나도 언젠가는 제네시스, 에쿠스를 타 볼 수 있을까? 60쯤 되어서 제네시스 정도는 타는 인생을 살고싶다.

- 뒷좌석에 2번 타본 경험으로는 레그룸과 헤드룸이 아주 넓어서 좋았고, 의자도 아주 편안해서 상석이 따로 없네. 아우디 A8과 재규어 XJ 같은 차량들보다 우위에 있다고 느끼네.

- 못 사면서 다들 왜 그래...

- 와 EQ900을 까고있네... 탑5 자동차 회사의 기함급을. 이거 타는 사람들 그냥 중소기업 회장이거나 고위공직자거나 사업 성공한 사람들임.

- 가성비 최고. 벤츠보다 낫다. 모처럼 현대에서 잘 만든 차. 에쿠스와는 비교 불가.

- 와 개쩐다... 진짜 이쁘다.

- 지난주에 EQ900과 캐딜락 CT6 시승해봤는데 EQ가 더 좋더군요. 저는 어느 회사와도 이해관계가 없는 중립적인 사람이구요. 차에 대한 제 견해는 주관적인 만큼 직접 시승해보고 판단해보세요. 주행할 때 느낌이나 실내 인테리어 등 현대라는 회사가 맘에 안 드는 점도 있지만 차 만드는 기술이 많이 발전했다는 점은 정말 인정하고 싶네요.

- 아직 디자인에서 조금 부족하지만 솔직히 렉서스 ls, 벤츠 s클래스, 아우디 a8, bmw 7, 재규어 xj랑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음.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 이거 아버지 차인데 차 좋아요. 이차가 구려서 도저히 못 타겠다고 느끼면 더 비싼거 사시면 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그런거 살 돈 있는 사람들은 제네시스 페이지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 유튜브 동영상 보면 항상 국산차 까대는 외국인 애들 있는데 막말로 지들은 살 수 있다고 생각하나. 하여간 쥐뿔도 없는 것들이 까대는 것만 겁나게 해대고 일본인들 x같음. 진짜로 열등감 하나는 걔네 못 따라가겠더라. 진짜 어떻게든 현대기아 까내리려고 다른 외국인들 앞에서 댓글로 쌩쇼를 하더라.

- 진짜 이건 타고싶다.

- 이 차 같은 경우 좁은 통로로 가야하는 주차장 들어가고 나올 때 빼곤 단점이 없네ㅋㅋ 문제는 여의도 강남 광화문쪽 건물 대부분 20, 30년 전 건물이라 주차통로 겁나게 좁음... 이거 빼곤 혼자 운전하고 다녀도 겁나 편함.

- 어휴 차알못들아. 내가 이차 사줄테니까 보험비, 세금 내면서 한번 유지해봐. 모닝 보험비 내다가 자살할지도 모를 친구들아. 좀 알고 덤비라우!

- 나중에 공무원 돼서 꼭 이차 사야지.

- EQ900 돈 없어서 외제차 못 산다기보다.. 돈 많고 차는 그닥 관심없는 중소 중견 사장급 아재들 많이 탐... 전에 수입차 타다가 관리 번거로워서 넘어온 사례도 많고... EQ900 타는 사람 보면 공장+건물 소유한 사람들 많다... 일단 대다수가 실속있음.

- 항상 모닝이라도 타길 아니면 버스나 기다린다 이 생각을 하고 위를 안 보고 아래에서 난 이정도만 하면 될 것 같다 이 생각 하면 그 이상을 못가. 그 이하는 가겠지. 하지만 난 꼭 이것을 할 거야 크게보는 시점이라면 이 차를 나이는 좀 먹더라도 구매할 수 있는 조건까지 간다. 이미 성공해서 몰고다니거나 꿈을 크게 가지란 말히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울 아버지가 나 낳고 30살 초반 아반떼도 힘들게 타시다 40살쯤에 그랜져 타시고 50대에 아우디 A8 현재 타시는데 20살쯤 아버지는 아무것도 희망도 안 가지다가 누나 낳고 나까지 낳고 그러다보니 희망이 생겨 꿈을 크게 가지니 생각도 못한 차를 구매하시게 되었다고 하신다. 그러니 이 차를 꿈을 크게 가지길. 예를 들어 늦더라도 아니 빠른 시간에 이 차를 몰거야 든가...

- 이거 뒤에 살짝 각진 디자인과 밤에 헤드램프는 정말 국산차도 이 정도로 발전했구나 느낌. 정말 괜찮은 차. 수입차 타기엔 살짝 눈치 보이는 사장이 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음.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제네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2017 G70  (1) 2017.09.16
(제네시스) 2017 EQ900 L  (2) 2017.04.18
(제네시스) 2017 GV80 콘셉트  (0) 2017.04.14
(제네시스) 2017 G80 스포츠  (1) 2016.12.13
(제네시스) 2016 G80  (2) 2016.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