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16 G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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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2016 G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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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모델명 : 3.3
가격 : 4,810~5,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8hp
최대토크 : 3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0~1,628mm
윤거후 : 1,633~1,65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35~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8

모델명 : 3.8

가격 : 6,170~7,4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7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1hp
최대토크 : 40.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3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짜피 여기서 살 수 있는 사람 얼마 없음.

- G80 6월15일 사전 계약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G80으로 살 수 있는 외제차? A6, BMW 5, 재규어, 렉서스, 링컨 등등... 여러분보다 못배워서 무식해서 애국심에서 외제차 대신 제네시스 사는 거 아닙니다.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 제네시스가 가장 뛰어나기 때문에 사는 거죠... 제네시스 차체에 제네시스 옵션에 어떤 외제차가 이 가격으로 맞출 수 있는 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AS까지... 능력 있으면 좋아하는 외제차를 사면 되고, 실속 따지는 분이면 국산차를 사면 되고.. 자기가 판단하는 것이지 왜들 이렇게 비꼬는지. 그 시간에 부지런히 자기 계발을 하세요.

- 현대 브랜드가 아닌 제네시스 브랜드고 바뀌니까 사진 때깔이 달라졌네.

- 6월 중순에 사전계약 하고 내일 오전에 차 받는 1인입니다. 다들 얼마나 좋은 차 타고 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글들이 전부 외제차랑 비교하고 안 좋다는 내용들 뿐... 저도 BMW 528i, 아우디 A6랑 고민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외제차 부럽지 않네요~ 골프백도 나온다니 라운딩이나 함 가야겠네요~ 다들 외제차 많이들 타세요~

- 이거 다음에 또 내년이면 풀체인지 꺼내서 고객 우롱할 거지?

- G70이나 60 정도로 한 3천만원대로 프리미엄 세단으로 나오면 제네시스 까던 카푸어들 할부로 산다고 개떼같이 몰려들 것 같은데ㅋㅋ 제네시스는 사고싶은데 5천대 할부로 끊자니 월세 30만원에 할부금 150만원씩 3년을 내야하자니 200 월급받고 너무 빡세지. 아반떼 할부도 버거워 죽겠는데ㅋㅋ

- 외국에서는 현대기아차 10년 무상수리 해주는데 한국에서는 왜 안해주나요?

- 부분 변경ㅋㅋ

- 제네시스 양카 많음. 난폭운전에 신호위반 과속 새치기 등등.

- 외제차 딜러들 디스 좀 그만해라.

- 제네시스 타본 사람이 많을까요? 안 타본 사람이 많을까요?

- 똑같은 차로 호구 잡는다.

- 제네시스 좋은 차 맞습니다... 그런데 수입 중형만 몰다가 제네시스 몰아보면 실내공간 넓은 거 빼고 좋은 점이 없는 걸 느낍니다. 코너링에서 핸들 돌릴 때만 해도 초보 운전자도 다르다는 걸 느낍니다. 어릴 때 미니카 유행하던 시절 일본꺼 트랙에서 잘 이탈 안하는데 중국 거는 같은 속도여도 트랙이탈 자주하는데 그 차이인 것 같습니다.

- 강원도 산기슭 지형을 이 차로 달렸습니다. 그 험한 미꾸라지 길을 헤쳐나가는데 너무 좋네요. 역시 사랑의 제네시스입니다.

- 진지하게 이것도 핸들 꺾일 가능성 있는지 알고싶네요.

- 이번에 올 현금 프리미엄 력셔리 구매했습니다. 적어도 국산차 중 제네는 합시다.

- 제네시스는 인정함.

- 못 사는 게 아니고 안 산다는 분들, 인증 한번씩 싹 다 돌려요~

- 와우... 최고급 트림이 7420만원이다... 야 가격 착하다. 400만 더 하면 CT6 사겠네. 오늘 CT5 보니... 흠... E클 살 사람들 고민 많이 되겠던데... E300 4matic Exclusive가 7900인데ㅋㅋ

- 저 갈색, 정말로 아름답지 아니한가!!

- 안전 문제만 많이 개선되면 좋을 것 같은데.

- 이 차에서 뭔 가성비냐고 그러는데, 이 차급에, 넓은 뒷자리에, 부드럽게 주행가능한 수입차는 이 정도 가격에서 풀옵 맞춘 G80보다도 훨씬 비싸다.

- 벤츠가 현대보다 좋은 건 요즘 유치원생, 초딩들도 다 안다. 그러니깐 고만들 싸워라.

- 급식충이 조심스레 글 올려봅니다. 차는 출력, 연비, 토크 중요하죠. 당연하죠. 그런데 제일 중요한 건 브레이크와 서스 아닙니까? 120 이상 달리다가 급제동할 때 BMW하고 아우디는 꽉 잡아주더라고요. 나머지 시승할 때는 따라가서 느낀 거지만.. 국산차는 그런 것이 부족하더라고요. 우리나라차 실내 정말 크게 잘 빼고 온갖 옵션들 정말 대단하지만, 정작 긴급상황에 가장 필요한 서스 등은 매우 약한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정말 좋은 차라 생각합니다만, 그냥 국산차가 독일차를 견제하기 전에 렉서스나 혼다 같은 브랜드를 먼저 잡고가는 것이 올바른 타겟이라 생각합니다. 판매순 가격 그딴 거 말고 순수하게 차 성능으로 맞다이 떴을 때 이길 수 있도록 쪽팔리게 출력만으로 우월하다 하지 말고, 안전성, 서스, 긴급상황에서 임기응변 등.. 아무쪼록 모든 운전자 어른들 안전운행 하시구요. 우리나라 자동차 브랜드들 정신 차리고 국민 우습게 보지 않고 발전 잘 할 수 있기를...

- 1년 전 생각나는군. 포르쉐 파나메라 디자인이 넘 예뻐서 차 계약하러 시승까지 해봤는데 다 좋은데 승차감이 내 마음에 안 들더군. 뭔가 아쉽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스포츠 세단이기에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그래서 제네시스 시승해봤는데 승차감이 아주 좋더라고. 하지만 연비가 너무 안 나와서 아쉽게도 포기했어. 그래서 마지막으로 쉐보레 매장가서 스파크 타니까 아주 좋더라고. 연비도 쩔고 승차감도 좋고. 그래서 지금의 내 차는 스파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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