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17 G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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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2017 G70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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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3,681~4,461만원

중고가 : 3,520~3,850만원

감가율 : 13.7%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255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5~10.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6.0~177.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604~1,632mm
윤거후 : 1,595~1,695mm
공차중량 : 1,595~1,6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35~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2.0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4,005~4,491만원

중고가 : 3,860~3,900만원

감가율 : 13.2%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6~15.2 km/ℓ (2~3등급)

CO²배출량 : 124.0~140.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2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1,690~1,7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3.3 가솔린 터보 스포츠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스포츠
가격 : 4,408~5,330만원

중고가 : 4,350~4,740만원

감가율 : 11.1%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6~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8.0~197.0g/km


- 치수
전장 : 4,685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35mm
윤거전 : 1,592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1,705~1,7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이 정도면 중형이 아니고 준중형 아닌가.

- 야 이것들아. 하다못해 독일 브랜드도 아니고 캐딜락 정도의 인지도를 만들려면 최소한 확실히 현대자동차 디자인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만들어야지. 제네시스에서 현대가 보이면 그게 고급브랜드냐? 호박에 줄 그은거지? 장난하냐 진짜?

-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G70 2.0T가 말리부 2.0T보다 작게는 7백에서 많게는 천만원 이상 비싼 이유가 뭔가요?^^;;

- 내구성이 문제지 뭐. 금수저들 엄빠한테 사달라고 조르는 소리가 들린다.

- 중형 준중형 나누면서 싸우시는데 애초에 준중형이라는 단어 자체가 우리나라만 존재합니다ㅋㅋ

- G70 기대하던 분들 중 스팅어로 가실 분들도 꽤 많겠네요. 혼자 탄다면 괜찮겠지만.. 차가 좀 작네요.

- 디자인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아무리 봐도 마크 없으면 현대인데ㅎㅎ 현대가 안 좋다는 게 아니라 제네시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분리하고 첫차 같은데 뭔가 아쉽네요ㅎㅎ

- 스팅어가 낫다.

- 렉서스 IS, 인피니티 Q50, 재규어 XE, 캐딜락 ATS 모두 야심차게 독3사에 도전했지만... 만족할 만한 성적을 거두지 못한 냉혹한 이 바닥에서 과연 얼마 만큼의 성과를 거둘지.

- 솔까 옵션 넣고 뭐 하면 벤츠 C클이랑 가격차 거의 없지 않음?

- 아반떼 올 뉴 라이징 소나타.

- 현대는 헤드램프는 연구개발 안 하냐.

- 사진이 다양하고 자세한게 많은 거는 매우 마음에 든다. 실내는 생각보다 예쁜데, 앞부분이 음... 이제 하도 까내려서 말하기도 지겹... 뒤에 배기구 별로 마음에 안드네(개취). 개인적으로 양쪽 다 달린 거 좋아하는데 아무리 2.0이라도 한쪽만 달린 건 아반떼 같아...

- 이 가격으로 해외에서도 파나요? 갓 졸업한 애들이 브랜드 인지도도 일본차보다 못한 차를 4만 달러 이상 주고 사나. 아님 돈 많은 부자들이 비엠 3시리즈 마다하고 자식한테 호기심으로 사준다는 건가.

- 제네시스는 현대자동차의 또다른 브랜드라면서, 실내는 그랜져IG, 외관은 참... 쏘나타? 아반떼? 차 가지고 장난하네! 그냥 현대자동차라고 하세요!!

- 스팅어가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다.

- 뭐야.. 기대했는데 실망이 크다. 걍 성능, 디자인이 3시리즈, c클, q50이랑 상대가 안된다.

- 제네시스DH 차량주다. 솔직히 1년 전부터 제네시스 G70 하나만 기다렸고 스팅어 출시 때도 엄청 참았다. 게다가 지난 독일 유출 사진에서 후면부와 사이드 라인 유출된 거 보면서 현대가 씨클 경쟁 차종으로 출시한다는 말이 허언이 아니구나 하며 기다리길 진자 잘 했다고 생각했다. 근데 전면부가.. 제네시스의 미래를 담았다며 고유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떨어지는 각은 온데간데 없고 2015년도에 출시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둥근 면을 그대로 가져오고 밑부분은 인피니티 q50인 줄 알았다. 그냥 돈 좀 보태서 제네시스 스포츠로 가던지 해야겠다.

-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는 따로 분리해서 관리해야 맞는 건데 제네시스만의 디자인 독창성이 전혀 없다. 기존에 없던 차에서 부분부분 오려와서 붙여넣은 느낌. 나쁜 디자인이라는 게 아니라 이래가지고서는 제네시스를 별개의 고급브랜드로 인식시킬 수 있는지 의문이다. 걍 현대차인데 엠블럼만 바꿔 달았다고 생각할 것 아닌가?

- G70에서 맘에 드는 건 휠 디자인과 제네시스 엠블럼 정도. 고급브랜드라면서 독창성 하나 없는 전형적인 대중 브랜드 디자인 계기판은 쏘나타 터보, 헤드램프는 아반떼 스포츠, G80 스포츠에서 제네시스 디자인 정점을 찍고 내리막 가는 중. 걍 욕 먹더라도 G80 스포츠의 미니 버전으로 만들었으면 호평은 받았을 것을... 스팅어에 비해 너무나 부족한 존재감...

- 야 니네 제네시스 독자 브랜드로 갖고 간다매. 최소한 그러면 프론트그릴이 아방이는 안 보여야 되잖여~

- eq900 헤드라이트 욕 안 먹었나?? 사팔띠기에서 앞트임 했네... 왜 쌍커풀도 하지?ㅉㅉ 디자인이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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