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17 G80 스포츠
반응형

(제네시스) 2017 G80 스포츠

 

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2017 G80 스포츠

 

3.3 가솔린

모델명 : 3.3 가솔린
가격 : 6,870~7,120만원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0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8.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890mm
전고 : 1,480mm
축거 : 3,0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3mm
공차중량 : 2,020~2,0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제네시스 EQ900, 4000km 주행한 차를 한달 전 중고로 매입했습니다. 그런데 5000km 돼서 오일교환하고 쿠폰을 제시했더니, 최초구입자만 무료가 되고 중고차 매입자는 안된다고 하네요. (무료쿠폰내용 : 엔진오일세트 15회, 에어컨필터 7회 등등 약 200~300만원 상당) 차량 가격에 모두 포함되어서 판매되었다고 본다면 당연히 중고차로 매입해도 서비스 기간 이내라면 쿠폰이 있으면 서비스를 해줘야하지 않나요? 최초구입자만 A/S를 해주고 중고차로 구입한 사람은 A/S를 해주지 않는다는 것과 다를 바가 없네요. 역시 현대차는 우리 국민을 우롱하는 처사는 여전한 것 같네요. 최초구입자나 중고매입자나 발행했던 쿠폰, 서비스는 똑같이 혜택을 받아야되는 게 아닌가요? 최초 구입한 사람은 제네시스를 구입했고, 중고차로 구입한 사람은 제네시스가 아닌 똥차 구입 한 건가요?

- 이쁘긴 한데... 가성비 운운하지 말고 저 가격이 합리적인 가격인가가 중요한 듯. 좀 비싸다고 생각함... 물론 난 저 차를 탈 능력도 없음ㅋㅋ

- 이 차를 5시리즈, 카마로랑 비교하는 애들이 있네. 명불허전.

- 다른 건 몰라도 디자인은 어디에도 안 꿀리네...

- 외제차 같네... 근데 품질은 외제차 똥구녕 쳐다보는 격!ㅋ 많이 광고해서 팔아보셔...ㅎ

- 가격이 외제차 수준이네요. 4륜이 들어가서 그런가요ㅜㅜ

- G80은 무슨 의미일까 아무리 찾아봐도 가솔린 연비 8.0밖에 안 보임.

- 차량 무게가 2080이면 스포츠 붙이기에는 좀 뭐하지 않냐? 마력수 좀 올리고 서스 좀 손 보고. 강성 올린다고 바 몇 개 붙이고.. 스포츠가 아니라 고출력 버전이라고 해야지.. 차 나가겠어? 2톤이 넘는데.

- 여기서 까대봤자 살 사람들은 다 삽니다. 스포츠는 11월에 300대 넘게 팔렸다는데요.

- 현기빠는 아니지만 좀 막연히 까는 건... 외제차도 몰아보고 현기타는 1인입니다. A8, Q7, A6, 재규어, 렉서스 350, 450h, 250 프리랜더 다 타봤지만 수리비 욕나옵니다. 렉서스 유압브레이크 고장시 700만원, BMW 트립고장시 600만원. 타보고들 까시는 건지 궁금하네요. 급발진 외제차 다 있고, 결함 다 있고, 심지어 외제차는 기본수리 오래 걸리구요. 엔진오일 갈 때는 금액이 깡패수준. 판금도색 들어가면 100~200 기본. 외제차 타면서 센터에서 수리 안하고 다른 곳에서 수리하면서 탈 바에는 현기가 답이죠. 외제차 센터 앞에서 좀 때려뽀개서 매스컴 좀 타야 그제서야 움직이는 척 하고 솔직히 다 거지같네요.

- 이미 이 차 망해가는 소리까지 나와. 실패작.

- 신차가 월 50대도 안 팔린다면서?ㅋㅋ 카마로도 월 100대는 팔리던데.. 에휴 흉기야.

- 제네 3.3 터보 시승해본 결과 외관 소리 조용. 그냥 세단 수준 우두둥 하는 소리는 스피커에서 임의적으로 만들어내는 소리. 외관은 조용. 세단 실내는 거친 녀석. 치고 나가는 맛은 없음. 그냥 대형세단이라고 보면 될 듯. 370마력에 토크 50 넘어서 기대하고 타봤다. 풀악셀 밟을 시 의자가 뒤로 눌리고 재밌고 그럴 줄 알았는데 큰 오산임. 이거 풀옵이 7500이다. 세금 내면 8천 가격에 비해 메리트가 없다. 실망이다... 외관 좋다. 괜찮다. 제네시스랑 다른 점. 리얼카본, 천정스웨트, 핸들 딱 3가지. 외관은 앞그릴범퍼, 마후라 끝... 쉽게 말해서 비싸다는 거. 그냥 아우디 7 사는 게 현실 비엠, M3,4 사는 것이 나을 듯.

- 제네 정신 못차렸네. 이것을 7천 주고산다냐. 시승해본결과 370마력이면 좀 치고가는 맛도 있어야하는데 풀악셀 밟아도 그냥 밀고가는 느낌. 외관소음 조용하다. 스피커에서 소리난다. 누굴 호구로 아나. 100키로 이상 주파시 차가 흔들거림. 2톤 육박해서 무겁다. 시내연비 5, 고속 9 정도 보면 된다.

- 이게 가성비가 좋다고?? 벤츠 E350이랑 출고가격은 더 비싸고, 심지어 일본차보다 이젠 비싸다.. 스포츠세단의 간판인 인피니티와 동급이고, 도요타 마크X와도 비교해보세요. 현대가 미쳐갑니다... 이제 걸음마 단계인 스포츠모델들 i30 부터 해서 가격이 노조파업 협상금액을 여기서 메꾸려나 봄... 욕 먹을 차는 아닌데 국내시장 목소리 무시하고, 국민들 정보력을 무시하는 이런 멍청한 판매방침이 안티를 만드네요.. 일본차보다 어떻게 해야 비싸지는 건지 판매까지의 과정이 궁금할 지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