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4 BMW i7
반응형

(BMW) 2024 BMW i7

 

<분류 : 대형 세단 / 출시-2023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Drive50]

- 가격

M Sport Limited : 1억 6,690만원M Sport : 1억 8,1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35kW, 449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650Nm, 66.3kg.m (단순환산치)

 

- 배터리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제로백) : 5.5초

주행거리 : 455km

용량 : 105.7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5,390mm

전폭 : 1,950mm
전고 : 1,545mm
축거 : 3,2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630kg

전륜타이어 : 255mm / 45 / 20inch

후륜타이어 : 28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60]

- 가격

Design Pure Excellence : 2억 1,290만원

M Sport : 2억 1,5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400kW, 536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745Nm, 76kg.m (단순환산치)

 

- 배터리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제로백) : 4.7초

주행거리 : 438km

용량 : 105.7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5,390mm

전폭 : 1,950mm
전고 : 1,545mm
축거 : 3,2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750kg

전륜타이어 : 255mm / 45 / 21inch

후륜타이어 : 28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8

- 첫 전기차여서 약간의 걱정과 우려가 있었는데 막상 받고 운행해보니 매우 힘이 좋고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아주 만족 중임!

- 젊어진 디자인과 고속에서의 안정성이 최고인 차량... 보유하고 있는 다른 차량은 강제 냉동중.

- 승차감은 580보다 좋고 쓰인 소재도 고급스럽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S와 비교 많이 하는데 성능이나 편의사양은 윗등급. 안전 사양은 역시 BMW. S 보고 우와 하지는 않지만 i7은 실모습이 더 웅장함. 가격이 고가이지만 할인과 무료 충전 카드로 만족.

- 현재 전기차의 끝판왕. 디자인도 훌륭하고 성능도 좋음.

- 브랜드 대비 가격만 빼면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차량. 최고 강점: (벤츠 S 대비) 시트 포지션 - 그래서 승하차 시 아주 적절한 높이로 몸을 받아줌. - 그 어중간한 시트 포지션이 의외로 매우 만족하는 포인트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4 BMW iX3  (0) 2024.08.11
(BMW) 2024 BMW iX M60  (0) 2024.08.11
(BMW) 2024 BMW i7 M70  (0) 2024.08.10
(BMW) 2024 BMW XM  (0) 2024.08.10
(BMW) 2024 BMW iX  (0) 2024.08.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