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4 BMW i7
<분류 : 대형 세단 / 출시-2023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Drive50]
- 가격
M Sport Limited : 1억 6,690만원M Sport : 1억 8,1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335kW, 449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650Nm, 66.3kg.m (단순환산치)
- 배터리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제로백) : 5.5초
주행거리 : 455km
용량 : 105.7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5,390mm
전폭 : 1,950mm
전고 : 1,545mm
축거 : 3,2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630kg
전륜타이어 : 255mm / 45 / 20inch
후륜타이어 : 28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60]
- 가격
Design Pure Excellence : 2억 1,290만원
M Sport : 2억 1,5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400kW, 536hp (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745Nm, 76kg.m (단순환산치)
- 배터리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제로백) : 4.7초
주행거리 : 438km
용량 : 105.7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5,390mm
전폭 : 1,950mm
전고 : 1,545mm
축거 : 3,2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750kg
전륜타이어 : 255mm / 45 / 21inch
후륜타이어 : 28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8
- 첫 전기차여서 약간의 걱정과 우려가 있었는데 막상 받고 운행해보니 매우 힘이 좋고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아주 만족 중임!
- 젊어진 디자인과 고속에서의 안정성이 최고인 차량... 보유하고 있는 다른 차량은 강제 냉동중.
- 승차감은 580보다 좋고 쓰인 소재도 고급스럽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S와 비교 많이 하는데 성능이나 편의사양은 윗등급. 안전 사양은 역시 BMW. S 보고 우와 하지는 않지만 i7은 실모습이 더 웅장함. 가격이 고가이지만 할인과 무료 충전 카드로 만족.
- 현재 전기차의 끝판왕. 디자인도 훌륭하고 성능도 좋음.
- 브랜드 대비 가격만 빼면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차량. 최고 강점: (벤츠 S 대비) 시트 포지션 - 그래서 승하차 시 아주 적절한 높이로 몸을 받아줌. - 그 어중간한 시트 포지션이 의외로 매우 만족하는 포인트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4 BMW iX3 (0) | 2024.08.11 |
---|---|
(BMW) 2024 BMW iX M60 (0) | 2024.08.11 |
(BMW) 2024 BMW i7 M70 (0) | 2024.08.10 |
(BMW) 2024 BMW XM (0) | 2024.08.10 |
(BMW) 2024 BMW iX (0) | 2024.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