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23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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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2023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3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HEV]

- 가격

LE : 3,762만원

XLE : 4,396만원

XSE : 4,4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11hp(합산), 178hp(엔진)
최대토크 : 22.5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7.1~18.5km/l

CO 배출량 : 84~91g/km


- 치수
전장 : 4,880~4,895mm

전폭 : 1,840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0~1,590mm
윤거후 : 1,590~1,600mm
공차중량 : 1,620~1,650kg

전륜타이어 : 215~235mm / 45~55 / 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 / 45~55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진짜 좋아요 후후후. 추천합니다.

- 5년이 넘었지만 새차처럼 짱짱합니다. 디자인도 물리지 않아요. 연비 또한 공임 연비 처음 살 때 그대로 유지중이고 잡음이나 잔고장이 거의 없네요.

- 정말 부드럽게 잘 달리고 최고의 연비. 80키로 정도에서 평균 24 정도 나옴. 편의장비는 많이 부족하네요.

- 1순위 디자인, 2순위 연비, 3순위 안락감 및 승차감. 다 만점입니다. 하지만 네비하고 계기판 화질은 좀 떨어져요. 저는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 실물로 보면 정말 이뻐요.

- 토요타 캠리 신뢰하고 믿고 구입하였습니다!

- 2018년식 캠리 하이브리드 오너입니다. 연비, 내구성, 품질 등등 매우 만족합니다.

- 든든한 국밥 같은 차이다. 개꿀이다. 디자인적으로 테일램프가 좀만 더 이뻤으면...

- 안정된 주행성능과 빼어난 연비, 그리고 안전장치까지 탈수록 만족감이 높은 차임.

- 편안하고 안전하며 튼튼함. 매우 만족. 앞 그릴 모양만 조금 과하다 생각됨.

- 연비가 정말 글로벌 탑이라고 생각. 디자인도 볼수록 멋짐. 승차감도 좋음. 가격 대비 만족도는 역시 도요타.

- 에코모드 켜져있는 상태에서는 처음 가속 때 힘들어 합니다. 고속 주행에서는 아주 좋습니다.

- 좋아용~

- 23년3월에 구입했어요. 제 기준에 딱 맞아요. 연비(기본 23km), 내구성, 가격 등 너무 좋아요.

- 슈퍼노말 아주아주 만족스러움!!!

- 동급 최고입니다만 편의사양 좀 늘려 주세요. 차량 가격이 4천 만원 중반인데 아무리 그래도 블박 없고 메모리 시트 기능 없고 송풍 기능 없고 HUD 기능 없고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퀄리티 별로이고...

- 왜 도요타 차를 타는지 알게 해준 차입니다. 연비 뿐만 아니라 디자인부터 편의성까지 너무 좋습니다.

- 연비 좋음. 안전기능 좋음. 전반적으로 만족. 디자인은 다소 무겁게 보임.

- 일단 차가 생각보다 크고요. 연비는 19-21 왔다갔다 하고요. 주행 부드럽고 좋아요.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출고 후 지금까지 잔고장 한번 없이 잘 타고 있고 주유비도 절감되며, 대체로 만족하며 잘 타고 있음.

- 모든 부문에서 아주 만족합니다. 연비, 주행성능은 최고이며 고장이 없고 굉장히 좋습니다.

- 5년 됐습니다. 내구성 갑입니다. 평균 연비 7만키로 15km입니다. 도심 8, 고속도로 2 컨디션입니다. 좋은 차 맞는 것 같습니다.

- 여러모로 중형 세단의 스탠다드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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