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6 렉서스 GS
모델명 : 200T
가격 : 6,1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Dual VVT-iW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2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0.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40mm
전고 : 1,45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73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0 F sport
가격 : 8,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DOHC Dual VVT-i
배기량 : 3,4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2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3.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40mm
전고 : 1,45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7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6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모터쇼에서 렉서스,비엠,아우디,벤츠 다 타봤지만 렉서스가 갑이더라.
- 아... 너무 비싸다. 못 사니까 구경만 해야지.
- IS 타고 있지만 GS로 기변하고 싶다ㅜㅜ
- GS 시승은 개뿔. GS25 가서 2000원짜리 햄버거나 먹는다ㅇ0ㅇ
- 이클은 3천 남겨먹고, 렉서스는 천 남겨먹지ㅎ
- 왜이리 비싼지. 비엠 베빤스 렉서 랜드로 등 한국만 오면 관세 붙는 것을 감안해도 엄청 비싸져. 이 차도 미국서 4.5만~5만불 짜리가 8천만원까지 올라가는 이유가 뭔지 궁금함. 너무 남겨 먹는 듯.
- 내 주위 연세들고 알짜배기 부자들은 렉서스 많이 타는데.. S500은 은근 허세들이 많고.. 돈 있음 E클보다 GS가 더 사고싶다.
- 다음 세대 GS의 엔진 구성에 자연흡기 엔진을 이어갈 지는 모르겠으나, 만약 자연흡기 엔진이 이번이 마지막이라면 그 가치만으로도 구매 기준의 일부분으로 매력있어 보입니다. 기존 V6 3.5 엔진에서도 만족할만한 성능을 보여주었고, FL되면서 추가로 마력과 토크를 업그레이드 함으로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일부 사람들이 사골이라고도 이야기를 하지만, 꾸준히 진화해왔고 조금의 성능을 올리기 위해 30% 이상의 부품을 개량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처음에는 좀 많이 비싸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제네시스 G80 Sport가 7천이 넘어간다는 소리를 듣고 이 부분도 그럭저럭 일부 납득이 가네요... 개인적으로는 렉서스가 자연흡기 엔진은 계속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과급기 떡칠로 성능은 괴물이 될 수 있겠지만 NA만의 고유 감성과 운행 질감, 응답성은 따라올 수가 없기에.. 아울러, 6~8천 RPM으로 조지는 맛이 예술이죠^^
- 실용 럭셔리.
- 난 언제쯤 저런 차 몰아보나...
- GS 뒷좌석 넓던데. 렉서스 매장 가서 GS 뒷좌석 앉아봤는데 왠만한 수입 중형과 비슷하거나 더 큰 느낌이던데. 실내크기 그랜저만하다는 ES도 앉아봤는데 ES가 약간 더 크긴 한데 GS랑 그렇게 큰 차이 못 느꼈음. 패밀리카로도 충분히 탈만하다. GS 뒷좌석 좁다는 사람은 에쿠스 타야 함.
- 혹시라도 이 차 사고싶은데 고민한다면 고민할 건 가격과 일본차란 거 빼곤 없다... 가격은 국내 들어오며 뻥튀기 됐고, 일본차라는 이미지 때문에 간혹 개소리를 듣지만, 성능은 고속에선 독일차만큼 저속에선 국산 대형만큼 부드럽고 조용하다. 연비는 소나타보다 좋고 치고나가는 건 독일 3사 중형 이상 뺨 때리고, 잔고장이나 잡소리는 의심할 필요도 없고... 옵션은 국산 준대형급 이상이고 수리비는 독일차보다 쌈... GS 타면서 아 이런 거 짜증난다 뭐 이딴 생각 들게하는 게 없네. 국산차도 보고 배우면 좋으련만... 일본차라고 욕할 게 아니라 뭣같아서 살 수밖에 없게 만드는 차가 아닐까 싶다... 간지고 성능이고 나발이고 독일차 타면서 돈은 돈대로, 개잡소리, 잔고장에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백배는 좋다. 세계 판매량 1위 토요타에서 더더 신경 써서 고급스럽게 만들었는데 말 다했지...
- 실물 보니까 엄청 나더만.
- 비싼만큼 좋다...
- 벤츠 C 탄다고 고속도로에서 깝치지 마라. 저승간다.
- 스포츠한 느낌일까 럭셔리한 느낌일까.
- 세금을 이렇게 비싸게 매기고 현기 팔아먹을라고. 헬조선.
- 디자인 참...
- 다른 건 몰라도 200t 모델에 인조가죽 시트는 좀... 명색이 그래도 6000만원짜리 차에...
- 아 타고싶다.
- 일본 브랜드랑 롯데리아 이미지만 아니면 벤츠보다 더 좋은 듯.
- 앞에 좀 과격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멋진 디자인이다.
- 렉서스 일본이라고 까지만 말고 그들의 기술력은 인정해주자. 디자인이 얼마나 멋있냐... 진짜 지린다.
- 좋은 차인 듯합니다.
- 솔직히 안 타봐서 승차감이나 성능은 모르겠지만 디자인 진심 작살난다. 실물 승부다. 사진빨 너무 안 받음. 멀리서부터 입체감이 느껴졌음...
- IS250 07년식 26만 타고, GS350으로 기변했음.
- 차는 정말 좋은데 미개한 놈들이 일본차라는 이유로 테러함. 남의 재산인데.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렉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서스) 2016 렉서스 IS (0) | 2015.12.21 |
---|---|
(렉서스) 2016 렉서스 GS F (0) | 2015.11.08 |
(렉서스) 2016 렉서스 LX570 (0) | 2015.09.25 |
(렉서스) 2016 렉서스 CT 200h (0) | 2015.09.25 |
(렉서스) 2016 렉서스 ES (0) | 2015.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