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1시리즈
<분류 : 준중형 해치백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20i]
- 가격
Advantage : 4,150만원
Sport Line : 4,400만원
M Sport Package : 4,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초
연비 : 11km/ℓ
CO 배출량 : 154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135i xDrive]
- 가격
A/T : 6,0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7초
연비 : 10km/ℓ
CO 배출량 : 170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차 기본기가 좋은 거 같아요. 연비는 약간 불만이지만 이 급에 이 만한 차 없는 듯.
- 혼자 타도 둘이 타도 정말 좋은 차인 듯합니다!! 첫차로 시작해서 열심히 잘 끌고 다녔습니다ㅎㅎ 연비 최강!!
- 이번에 FF로 바뀌면서 선택. 엔트리는 FF가 어울림. 가벼운 차체에 2.0 엔진 매우 잘 나감. 매우 정숙하나 뒷좌석 창문을 열면 해치백 특성상 공명음 장난 아님. FF여서인지 브레이킹 하면 앞으로 쏠려 살짝 불안함.
- 수납공간이 부족하지만 연비 등 전반적으로 만족함. 차 크기에 비해 주행감도 아주 좋은 편.
- 연비 짱. 고속도로 25 이상 나오네요. 운전의 재미. 역시 작은 차가 재밌어~ 세컨카로 정말 만족합니다.
- 대만족! 삼성차 타다 바꿨는데 모든 면에서 감동입니다. 운전 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
- 작다고 실용성만의 편견을 버리고 시승부터 시작한다면 이 차를 구매할 명분은 충분하다.
- 운전석에 앉으면 너무 낮은 포지션이라 다리를 완전히 펴고 운전하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그리고 터보랙이 있는 건지 컴포트 모드에서는 악셀 반응이 반템포씩 느린 반응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 운전하기 편하고 주차하기 편하고 연비는 여느 수입 디젤 만큼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고성능, 해치백, 4륜의 퍼포먼스를 원한다면 국내에는 이 차밖에 없다. 동일 조건의 벤츠 A45는 너무 과하고, 골프R과 아우디RS와 르노 메간RS는 아직 국내에 없으므로. 그러나... 만일 현대가 i30N을 사륜으로 국내에 출시한다면 바로 넘어갈것 같다.. 유지비는 그냥 국산차가 최고.
- 첫번째 외제차로 만족합니다. 디자인과 안정성, 자존감이 높아지는 차입니다.
- 높은 주행성능 및 품질, 동급 세그먼트에서 넓은 실내공간 등 세컨카로 최고의 선택.
- 1년 동안 재밌게 잘 타고 다녔어요. 1인 가구용으로 최적인 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제게 첫 BMW로 이전 현대차에 비해 운전하는 게 무척 재미있습니다. 승차감은 익숙해지니 큰 문제는 안 되네요.
- 가성비 좋고 연비 너무 우수합니다. 메인카로는 좀 작지만 여성분 타기 정말 좋구 세컨카로 추천드려요.
- 단단하면서 역동감이 있고 엔진이 아주 조용합니다. 왜 BMW인지 알겠어요. 어드밴티지 모델인데 옵션이 부족한 게 흠... 특히 열선 핸들 겨울에 너무 그립습니다.
- 구매 후 3300km 주행하였고 구매 후 리셋해서 현재까지 평균 연비 리터당 19.2km입니다. 코너링 아주 좋고, 시트 착좌감 아주 좋고, 네비 성능 상당히 괜찮습니다.
-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옵션이 너무 부족한 게 아쉽네요. 작고 괜찮은 차를 찾으면 좋은 차 같아요.
- 작지만 짱짱하고 탄탄한 주행의 재미와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가성비 짱이에요^^ 첫차로 너무너무 만족하며 잼나게 잘 타고 있어요ㅎㅎ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5 BMW X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4.07.12 |
---|---|
(BMW) 2023 BMW M8 그란쿠페 (0) | 2023.05.15 |
(BMW) 202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0) | 2023.05.14 |
(BMW) 2023 BMW 3.0 CSL (0) | 2023.05.14 |
(BMW) 2023 BMW 4시리즈 (0) | 2023.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