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1시리즈
반응형

(BMW) 2023 BMW 1시리즈

 

<분류 : 준중형 해치백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20i]

- 가격

Advantage : 4,150만원

Sport Line : 4,400만원

M Sport Package : 4,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초
연비 : 11km/ℓ

CO 배출량 : 154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135i xDrive]

- 가격

A/T : 6,0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7초
연비 : 10km/ℓ

CO 배출량 : 170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00mm
전고 : 1,43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490kg

전륜타이어 : 22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차 기본기가 좋은 거 같아요. 연비는 약간 불만이지만 이 급에 이 만한 차 없는 듯.

- 혼자 타도 둘이 타도 정말 좋은 차인 듯합니다!! 첫차로 시작해서 열심히 잘 끌고 다녔습니다ㅎㅎ 연비 최강!!

- 이번에 FF로 바뀌면서 선택. 엔트리는 FF가 어울림. 가벼운 차체에 2.0 엔진 매우 잘 나감. 매우 정숙하나 뒷좌석 창문을 열면 해치백 특성상 공명음 장난 아님. FF여서인지 브레이킹 하면 앞으로 쏠려 살짝 불안함.

- 수납공간이 부족하지만 연비 등 전반적으로 만족함. 차 크기에 비해 주행감도 아주 좋은 편.

- 연비 짱. 고속도로 25 이상 나오네요. 운전의 재미. 역시 작은 차가 재밌어~ 세컨카로 정말 만족합니다.

- 대만족! 삼성차 타다 바꿨는데 모든 면에서 감동입니다. 운전 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

- 작다고 실용성만의 편견을 버리고 시승부터 시작한다면 이 차를 구매할 명분은 충분하다.

- 운전석에 앉으면 너무 낮은 포지션이라 다리를 완전히 펴고 운전하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그리고 터보랙이 있는 건지 컴포트 모드에서는 악셀 반응이 반템포씩 느린 반응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 운전하기 편하고 주차하기 편하고 연비는 여느 수입 디젤 만큼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고성능, 해치백, 4륜의 퍼포먼스를 원한다면 국내에는 이 차밖에 없다. 동일 조건의 벤츠 A45는 너무 과하고, 골프R과 아우디RS와 르노 메간RS는 아직 국내에 없으므로. 그러나... 만일 현대가 i30N을 사륜으로 국내에 출시한다면 바로 넘어갈것 같다.. 유지비는 그냥 국산차가 최고.

- 첫번째 외제차로 만족합니다. 디자인과 안정성, 자존감이 높아지는 차입니다.

- 높은 주행성능 및 품질, 동급 세그먼트에서 넓은 실내공간 등 세컨카로 최고의 선택.

- 1년 동안 재밌게 잘 타고 다녔어요. 1인 가구용으로 최적인 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제게 첫 BMW로 이전 현대차에 비해 운전하는 게 무척 재미있습니다. 승차감은 익숙해지니 큰 문제는 안 되네요.

- 가성비 좋고 연비 너무 우수합니다. 메인카로는 좀 작지만 여성분 타기 정말 좋구 세컨카로 추천드려요.

- 단단하면서 역동감이 있고 엔진이 아주 조용합니다. 왜 BMW인지 알겠어요. 어드밴티지 모델인데 옵션이 부족한 게 흠... 특히 열선 핸들 겨울에 너무 그립습니다.

- 구매 후 3300km 주행하였고 구매 후 리셋해서 현재까지 평균 연비 리터당 19.2km입니다. 코너링 아주 좋고, 시트 착좌감 아주 좋고, 네비 성능 상당히 괜찮습니다.

-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옵션이 너무 부족한 게 아쉽네요. 작고 괜찮은 차를 찾으면 좋은 차 같아요.

- 작지만 짱짱하고 탄탄한 주행의 재미와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가성비 짱이에요^^ 첫차로 너무너무 만족하며 잼나게 잘 타고 있어요ㅎㅎ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3 BMW M8 그란쿠페  (0) 2023.05.15
(BMW) 202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0) 2023.05.14
(BMW) 2023 BMW 3.0 CSL  (0) 2023.05.14
(BMW) 2023 BMW 4시리즈  (0) 2023.05.14
(BMW) 2023 BMW 4시리즈 그란쿠페  (0) 2023.05.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