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3 BMW X5
반응형

(BMW) 2023 BMW X5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30d]

- 가격

xLine (7인승) : 1억 1,110만원

M Sport (5인승) : 1억 1,470만원

M Sport (7인승) : 1억 1,7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6.1~6.3초
연비 : 10.7km/ℓ

CO 배출량 : 181g/km


- 치수
전장 : 4,920mm

전폭 : 1,970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66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330kg

전륜타이어 :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40d]

- 가격

Online Exclusive : 1억 2,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45km/h

가속성능 : 5.5초
연비 : 10.1km/ℓ

CO 배출량 : 191g/km


- 치수
전장 : 4,920mm

전폭 : 1,970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66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355kg

전륜타이어 :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40i]

- 가격

xLine (7인승) : 1억 1,610만원

M Sport (5인승) : 1억 1,980만원

M Sport : (7인승) : 1억 2,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5.5초
연비 : 8~8.1 km/ℓ

CO 배출량 : 216g/km


- 치수
전장 : 4,920mm

전폭 : 1,970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66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190~2,310kg

전륜타이어 :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50i]

- 가격

A/T : 1억 5,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3초
연비 : 6.6 km/ℓ

CO 배출량 : 260g/km


- 치수
전장 : 4,920mm

전폭 : 1,970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80mm
윤거후 : 1,687mm
공차중량 : 2,380kg

전륜타이어 :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주행 능력 및 연비 최강. 유류비 걱정은 NO. 뒷죄석 약간 불편. 오너 용도. 감사합니다.

- 큰 차체임에도 전체 바디가 하나로 느껴지는 단단한 섀시와, 에어서스가 주는 엄청난 승차감. 실키식스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ZF 미션은 넘사벽이고 거동 및 주행 능력은 가히 육중한 SUV 질량이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게다가 저는 방음+다인 스피커 튜닝 했는데, 외부와 차단된 고급진 실내를 느낄 수 있어 너무나 좋습니다. 같은 사양/옵션이면 카이엔보다 3-4천만원 저렴함. 극강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패밀리카입니다.

- 만족합니다. 정숙성, 코너링, 고속 안정감 역시 비엠의 suv는 단연코 최고인 거 같아요.

- 럭셔리 모델은 뒷자석 전동으로 리클라이닝 돼요. 뒷자석 편한 걸 찾으신다면 럭셔리로 가셔야 됨.

- 잘 달리네요. 역시 비엠은 6기통! 뒷좌석 리클라이닝 안 되는 건 안타깝네요ㅠㅠ 연비는 음 생각보다 안 나와요ㅠㅠ

- 완벽한 SUV, 그러나 너무 흔해서 문제입니다. 잘가고 잘돌고 잘서고.

- 큰 덩치에 비해 민첩하고 잘 달리고 잘 멈추고 디자인 좋구요. 연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지만 가성비로 보면 나쁘진 않은 거 같습니다.

- 직진력, 코너링 등 주행 성능은 완전 만족합니다. 출고 후 핸들 EPS 소음 문제로 교환하는데 5개월 정도 걸렸지만.. 대차 해주고 교환은 해줬으니 선방은 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패밀리카로 선택했습니다만 2열에 대한 배려는 좀 부족한 느낌입니다.

- 2열 리클라이닝이 아쉽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은 서비스센터 좀 멀고, 예약 해야 하는 건 감안하고 구매했었습니다.

- 제네시스 gv80 휘발유 1년 기다리다가 2월 초에 bmw 프로모션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차가 나오네요. 페이스리프트 덕분에 더 싸게 산 듯 싶어요. 4기통 휘발유 견적이 x5랑 1000만 원 차이가 나서 고민 없이 x5로 갔어요. 4륜구동, 썬루프도 없는 gv80 4기통이어서 옵션 추가했으면 x5랑 가격이 비슷했을 듯 싶네요. 2달여 지났는데 디젤의 그르렁 소리도 그렇게 거슬리지 않고 BMW 처음인데 쫀득하니 운전도 재밌네요. 주행 보조 기능도 만족하고... 1억 수준에서 대체할 차가 딱히 보이지 않는 것은 사실입니다. 덩치가 큰 것에 비해서 연비도 아주 좋아요. 부산 다녀왔더니 아직도 14km 찍혀있어요. :)

- 굳굳. 만족하면서 타고 있스니다. 단점은 바퀴가 잘 없어서 비싸요.

- 1억이 넘는 차지만.. 그 가치를 하는 차량이라 생각함..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 연비 좋고 이번에 풀 옵션으로 나와서 좋은데 가격이 좀 비싼 게 아쉽네요.

- 가격 부담, 수리 부담 외에는 다 좋습니다~ AS 불편한 것도 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내구성이 좋진 않은 듯..

- 최고의 명차입니다. 너무 부드럽고 민첩하기까지.. 역시 X5입니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3 BMW X4  (0) 2023.05.01
(BMW) 2023 BMW X4 M  (0) 2023.05.01
(BMW) 2023 BMW X5 M  (0) 2023.04.28
(BMW) 2023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2023.04.28
(BMW) 2023 BMW X6  (0) 2023.04.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