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016 닛산 리프 EV
모델명 : S
가격 : 4,5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AC모터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132km
에너지용량 : 24.0kWh
모터최대출력 : 80.0Kw
모터최대토크 : 254.0N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445mm
전폭 : 1,770mm
전고 : 1,55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30mm
윤거후 : 1,525mm
공차중량 : 1,5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식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SL
가격 : 5,1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AC모터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132km
에너지용량 : 24.0kWh
모터최대출력 : 80.0Kw
모터최대토크 : 254.0N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445mm
전폭 : 1,770mm
전고 : 1,55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30mm
윤거후 : 1,525mm
공차중량 : 1,5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독립식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허~ 생긴 건 경차같이 생겼는데 직접 보니 무슨 소형차보다 더 커보임;;
- 실제 제주도에서 전기차로 돌아다니면 충전은 생각보다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급속 충전기가 상당히 많이 있어서 잠시 화장실도 들릴 겸 급속충전기가 있는 공공장소에 가시면 됩니다. 화장식 갔다와서 5분 정도만 기다려도 상당히 많이 충전됩니다. 점심 시간처럼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경우, 가까운 곳에 있는 완속 충전기에 꽂아놓고 식사하고 오면 충분히 많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생각만큼 충전의 불편함은 크지 않습니다. 다만 유료화가 되면 kwh당 313.1원의 비용이 발생하는데, 쏘울 기준 7km/kwh 연비이므로 1km당 44.7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휘발유 리터당 1500으로 계산하면 33.5km/L의 연비가 됩니다.
- 이걸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 돈 주고 탈 거라 생각하고 파는 거겠지...
- 에쿠스보다는 연비가 좋은 줄 알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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