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기블리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2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기블리 GT 하이브리드]
- 가격
GT Base : 1억 1,560만원
GT : 1억 2,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5km/h
가속성능 : 5.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9km/ℓ
CO²배출량 : 186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945mm
전고 : 1,48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3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9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기블리 모데나]
- 가격
Modena : 1억 3,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5kg.m
- 성능
최고속도 : 267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7.1km/ℓ
CO²배출량 : 237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45mm
전고 : 1,48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65kg
전륜타이어 : 24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85mm / 35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기블리 모데나 S Q4]
- 가격
Modena : 1억 6,3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30hp
최대토크 : 59.7kg.m
- 성능
최고속도 : 286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6.7km/ℓ
CO²배출량 : 252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45mm
전고 : 1,48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120kg
전륜타이어 : 24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85mm / 35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르반떼 트로페오]
- 가격
Trofeo : 1억 8,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80hp
최대토크 : 74.5kg.m
- 성능
최고속도 : 326km/h
가속성능 : 4.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6.5km/ℓ
CO²배출량 : 26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945mm
전고 : 1,480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95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1inch
후륜타이어 : 28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Bianco, Grigio Evoluzione, Nero Ribelle, Grigio Maratea, Grigio, Blu Emozione, Bianco Alpi, Blu Nobile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1
- 옵션은 좋지만... 그래도 마세라티... 나름대로 만족하며 운행중입니다.
- 가성비 만족. 디자인 굿. 연비 쓰레기ㅠㅠ 디자인으로 압도하는 차인 듯합니다.
- 실오너가 되기 전 감성이란 뜻을 이해 못했는데 실오너가 되고나니 느낄 수 있다. 이 가격에 선택지가 많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멋이란 이런 것!
- 차 여러 대 살 거면 추천.
- 독3사처럼 어정쩡하게 별 특징 없이 두루두루 괜찮은 정도의 차가 아니여서 좋습니다. 요즘 도로에서 너무 많이 보여서 그런데 예전처럼 계속 인터넷에서 까여서 아무도 안 샀으면 좋겠네요ㅋ 나만 알고 타고 싶은 차입니다. 마세라티 타면서 연비 운운하는 분들은 왜 그러는 건가요? 독3사처럼 어정쩡하게 타라고 만든 차 아니고 밟으라고 만든 차입니다. 주행질감에 배기음까지 터지는데 어떻게 연비 운전을 할 수가 있죠? 그런 분들 신기합니다.
- 전반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연비는 좀 사악한 편입니다. 그래도 다른 차량에 비해 만족합니다.
- 싱글로서는 매력은 확실히 있다는 거. 아이가 생기면 이별을 해야한다는 거. 독일3사 매력과는 전혀 반대에 매력을 가졌다는 거.
- 그냥그냥 힘들게 타네요.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기름값 등 유지비용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지장 없이 타고 있습니다.
- 디자인부터 외관, 실내, 하차감, 승차감 다 뛰어나고 희소성이 있어서 다음 차도 이걸로 바꾸려구요.
- 고급차답게 성능 좋고 잘 나갑니다. 내구성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 저는 우선 디자인을 보고 산지라 다른 부분은 많이 기대를 안 했습니다. 의외로 편안하고, 성능이 너무 우수해서 드라이브할 때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 정말 이쁘지만 헐랭한 주행감이 단점. 그래도 미워할 수 없는 막내딸 같은 차.
- 연비만 빼면 외계인이 만든 차라고 자부할 정도.. 정말 만족합니다. 시간은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이 모양으로 나온다는 게 장점.
-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은 있지만, 디자인과 성능은 맘에 들어요. 연비도 같은 국산차에 비하면 높은 것도 아니고.
- 차 잘 나가고 이쁩니다. 연비는 그닥이구요. 수리비나 유지비가 타 차량에 비해 높긴 하지만 오래 되도 질리지 않고 실내외 디자인 좋습니다b.
- 차가 정말 예쁘고 배기음도 좋습니다. 승차감이나 연비를 위한 차량은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 차량가액이 있다보니 부품가액이 비싸서 고장 수리에 부담이 있을 순 있지만 생각보단 튼튼하고 주행성능이 맘에 드네요.
- 주행감, 승차감은 개똥, 디자인 및 배기음은 굿. 배기음은 순정도 굿. 중통 직관까지 하면 페라리 람보급.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마세라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폴고레 (0) | 2022.10.12 |
---|---|
(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MC20 첼로 (0) | 2022.06.03 |
(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르반떼 (1) | 2022.04.28 |
(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2) | 2022.04.28 |
(마세라티) 2022 마세라티 그레칼레 (0)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