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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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2022 아우디 A4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2년4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5 TDI]

- 가격

Premium S Tronic : 5,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228km/h

가속성능 : 8.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6.9km/ℓ

CO²배출량 : 117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430mm
축거 : 2,822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595kg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S Tronic : 6,20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3.8km/ℓ

CO²배출량 : 138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430mm
축거 : 2,822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675kg

전륜타이어 : 24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0 TFSI]

- 가격

S Tronic : 5,12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4km/ℓ

CO²배출량 : 136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430mm
축거 : 2,822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565kg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FSI Quattro]

- 가격

Premium S Tronic : 6,20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5km/ℓ

CO²배출량 : 164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45mm
전고 : 1,430mm
축거 : 2,822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645kg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독일차 중에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차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연비, 성능 등 모두 만족!

- 럭셔리 브랜드의 볼륨모델은 확실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몰수록 확실하게 좋을 게 느껴지네요.

- 이쁘다. 출퇴근용으로 최고다. 차가 작아 주차가 편하다. 뒷좌석도 체구가 크지 않다면 넉넉하다. 연비도 좋다. 무선 카플레이가 안 된다. 유선도 가끔 안 된다.

-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편이고 운전하는데 아주 편리하게 되었습니다. 차체 역시 세련미가 있고 중년 이후 분들도 좋아하는 것 같음.

- 전반적으로 성능, 기능, 가격 모두 만족해요~ 내비게이션만 빼고^^;

- 독3사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동시에 찾는다면 대안이 없는 차량. 프리미엄은 후륜구동이 기본이라 생각하면 3시리즈로 가야겠지만, 동일 가격대에서 한 단계 위(출력, 옵션, 4륜구동 등 관점에서)를 소유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그렇다고 성능이 크게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트랙션과 승차감은 통상적인 국내 소비자들 경험에 딱 맞는 좋은 차량. 개인적으로 D세그먼트는 가성비 or 고성능으로 극단적으로 접근해야 한급 위, 이돈씨에 대한 후회가 없다고 생각함. 이 관점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함ㅎㅎ

- 타사 동급대비 옵션도 좋은 것 같고 가격도 낫베드. 가장 맘에 드는 점은 워런티 기간이 5년이라니.. 땡큐! 연비도 도심에서 좋은 편에 속해서 나름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 굿굿입니다. 연비 좋고 잘 달리고 정숙하네요. 만점 차량입니다. 다시 사도 이 차입니다.

- 잘 나가고 잘 서는 자동차 본연의 기능 만족. 고속도로엣어 확실히 높은 연비. 주행 시, 주차 시 탁월한 안전장치, 낮과 밤 언제 봐도 예쁜 디자인. 유일한 단점은 장거리 운행이 많고 직업 특성상 트렁크 사용이 많은 나로써는 비슷한 크기의 국내 차량과 비교 시 트렁크 공간이 낮고 깊이가 깊지 않아서 불편.

- 쭉쭉 잘 나갑니다. 기능도 디자인도 좋구요. 주행모드에 따른 주행성능도 괜찮아요. 만족합니다.

- 독삼사 비슷한 모델에서는 확실히 가성비가 좋아요. 할인폭이 큰 것 때문에 그렇게 느끼긴 하지만.. 주행성이나 승차감 모난 곳 없습니다. 전동 트렁크가 빠져서 사제로 75만원 주고 달았어요. 만족합니다. 휠 색이 너무 깡통 같아서 35만원 주고 도색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네비게이션이 너무 쓰레기고 HUD 연동은 순정만 가능해서 있으나마나 입니다. 수납공간이 좀 애매합니다. 뒷좌석 컵홀더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뭐 사실 뒤에 사람 탈 일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단 있는 게 나으니깐요. 뒷자리 4 2 4 폴딩은 너무 만족합니다. K5 DL3 1년 타다가 중고방어 잘 돼서 21년 12월에 마지막 남은 재고로 사왔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옛날 아우디 이미지랑 다르게 너무 좋게 나옴. 이번에 5년 보증도 좋고 다음 차도 아우디 생각하게 만듦.

-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디자인, 주행성능, 차량 가성비 등 잘 타고 다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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