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A5 스포트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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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2022 아우디 A5 스포트백

 

<분류 : 중형 쿠페 / 출시-2022년4월>

 

 

* 등급/트림별 제원 *

 

[4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 6,6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5km/ℓ

CO²배출량 : 125g/km


- 치수
전장 : 4,765mm

전폭 : 1,845mm
전고 : 1,400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695kg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0 TFSI Quattro]

- 가격

A/T : 5,80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km/ℓ

CO²배출량 : 142g/km


- 치수
전장 : 4,755mm

전폭 : 1,845mm
전고 : 1,400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670kg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5 TFSI Quattro]

- 가격

A/T : 6,6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5km/ℓ

CO²배출량 : 125g/km


- 치수
전장 : 4,765mm

전폭 : 1,845mm
전고 : 1,400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695kg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7

- 커브라인 돌 때 전반적으로 쏠림이 있으나 차량 등급이 낮아서 그런 것 같고, 이 외에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운전하고 있습니다. 크게 트집 잡을 만한 건 없는 것 같네요~ 단지 자잘한 리콜 건들이 조금 귀찮긴 하네요.

-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주행 질감. 하지만 동급 경쟁 차량에 비해 편의 사양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 오로지 디자인만 보고 선택한 차량이었고, 독3사 중에서도 많이 좋다고 하지 않았다 하여도 전 이차를 골랐을 겁니다.

- 잘 서고 잘 나가고!! 연비는 예쁜 값이라 생각합니다ㅋㅋ 다만 아우디 명성대로 차 자체의 기본기는 충실하나 부가 옵션 품질이 아쉽습니다.

- 패밀리카로는 조금 부족. 2인승 최적. 고급유 추천. 주행성은 좋음. 19년식 순정휠, 순정타이어 사용 시 포트홀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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