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파사트 GT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2년1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2.0 TDI]
- 가격
프리미엄 : 4,312만원
프레스티지 : 4,90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3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5.7km/l
CO²배출량 : 120g/km
- 치수
전장 : 4,775mm
전폭 : 1,830mm
전고 : 1,460mm
축거 : 2,78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94kg
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TDI 4Motion]
- 가격
프레스티지 : 5,14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1km/h
가속성능 : 7.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4.3km/l
CO²배출량 : 133g/km
- 치수
전장 : 4,775mm
전폭 : 1,830mm
전고 : 1,460mm
축거 : 2,78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76kg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요즘 디젤비가 올라 연비 경제성이 조금 떨어졌지만 그래도 체감 연비 20km 나와서 좋네요. 기본기가 탄탄한 차량으로 가격대 성능비 좋은 것 같습니다.
- 가성비 디젤 세단의 정석. 독일차의 칼 같은 코너링까진 아니지만 적당한 독일차의 갬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 거주성, 편의성까지 겸비한 세단.
- 가격부터 디자인, 연비까지... 브랜드 밸류 빼면 최고의 차임. 재구매 의사 충분함.
- 군더더기 없는 정갈한 디자인에 연비 짱입니다! 운전자 편의를 도와주는 각종 기본 옵션도 추천할만 합니다.
- 연비 짱. 디젤 치고 좋아요. 굿입니다ㅋㅋㅋ
- 이전 모델에 비해 차체가 더 커지면서 실내 공간이 보다 넓어졌네요. 세단이란 느낌이 드네요. 외부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실내는 클래식한 느낌을 잘 유지한 게 시각을 편하게 해줍니다. 연비나 성능은 단연 최고라고 봅니다.
- 중고로 구입했고 가격대비 미쳤다고 볼 수 있다. 옵션, 연비, 디자인 다 좋음. 굿임.
- 운전하면서 편하고 행복해요~ 연비 좋고 멋지고 강하고 최고의 차입니다^^
- 아주 단단하고 안정감도 좋고 최고에요!! 부속대가 좀 비싼 것이 수입차라 단점입니다.
- 잘 달리고 잘 서고, 기본기 좋고, 독일 브랜드의 기본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차량.
- 전자제어 부분에서는 테슬라 모델3과 비교 시 꽤 차이 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차량 마감 상태가 압도하네요. 실내는 타보신 분들 모두 넓다고 하십니다. 트렁크도 넓고요. 2022년형 디자인이 튀는 거 없이 세련돼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무난한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입니다. 8키로 거리쯤 출퇴근할 때 막 달려도 연비가 18키로, 천천히 달리면 21키로 찍힙니다. 물론 장거리는 23키로도 나오죠. 저처럼 천천히 달리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차가 쫙쫙 뻗어나가는 걸 좋아하신느 분들은 패스.
- 기본기가 좋고 하체 안정적이며 연비는 엄청남. acc 등 각종 편의시설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개인적으로 문짝이 무거운 것 빼면 불만이나 불편함 없음.
- 장거리 운행 시 편안하고 무엇보다 연비가 좋습니다. 풀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의성도 좋습니다.
- 연비 좋고 기본기가 너무 좋음. 패밀리카로 손색이 없음. 단 내부 실내 잡소리가 있음.
- 생각보다 좋습니다. 가격만 좀 더 낮아졌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연비도 잘 나오고 주행도 괜찮고.
- 옵션도 풍부하고 잘 달리고 잘 서고 안 질리고 아주 좋습니다. 4모션으로 타고 있는데 만족스럽네요. 디젤 엔진음도 딱히 거슬리지 않습니다. 조용해요.
- 전체적으로 우수한 가성비의 차량! 디젤차 치고는 정숙하며, 실내 공간도 꽤 넓다. 다만 저속 주행 시 진동이 올라오고, 고속 주행 시 풍절음이 존재하는 편. 프로모션 적용해서 저렴하게 산 점을 고려하면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우수한 차. 문스톤 그레이 색상을 선택해서 차가 젊어 보이면서, 리어 트렁크 라인이 뚜렷해서 클래식한 면이 공존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선택하셔도 후회가 없을 듯. 다만 디젤차가 처음이신 분은 꼭 시승을 해보고 구매할 것.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폭스바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라만도L (0) | 2022.01.25 |
---|---|
(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아테온 (2) | 2022.01.25 |
(폭스바겐) 2021 폭스바겐 ID.라이프 콘셉트 (0) | 2021.11.30 |
(폭스바겐) 2021 폭스바겐 ID.5 (0) | 2021.11.30 |
(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티록 (1) | 2021.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