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티록
반응형

(폭스바겐) 2022 폭스바겐 티록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1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TDI]

- 가격

Style : 3,244만원

Premium : 3,638만원

Prestige : 3,8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8.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6.2km/ℓ

CO²배출량 : 115g/km

 

- 치수
전장 : 4,235mm

전폭 : 1,820mm
전고 : 1,575mm
축거 : 2,60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491kg

전륜타이어 : 215mm / 50~55 / 17~18inch

후륜타이어 : 215mm / 50~55 / 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퓨어 화이트, 레버나 블루, 플래시 레드, 화이트 실버, 인디움 그레이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시내와 국도 연비는 최고. 고속도로 연비는 세단형 디젤에 비해 약간 약한 감이 있네요. 이쁘고 잘 나가고 잘 돌고 잘 서고 좋네요.

- 옵션은 국산차에 비해 빠지나, 자동차의 기본 성능은 넘사벽. 연비, 핸들링, 디자인, 기타 등등 모두 만족.

- 단단해보이고 깔끔한 실내외 디자인, 기름 냄새만 맡아도 달려주는 연비는 장점이고, 자동시트가 아니라 수동시트만 들어가서 거주성은 7점 줬습니다. 차선 유지가 아니라 이탈 방지라 아쉽긴 하지만 그 외 주행보조기능은 간단히 작동하고, 작동되면 믿음직스럽네요.

- 연비는 좋습니다. 편의기능이 부족한 거 빼고는 디자인도 아주 마음에 들고 좋아요.

- 전체적인 디자인, 연비, 품질은 동급대비 최상으로 아주 좋아요. 가격대비 일부 사양 수동이지만 한번 세팅 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기에 불편함 없습니다. 전자식으로 해서 가격 상승보다는 실용성이고 좋아요.

- 디자인 예쁘고 2030 감성 잘 뽑았음(폭스바겐 라인 중에). 허나 디젤 특유의 소음, 엔진 소리, 하부 떨림, 제로백 가솔린 대비 낮음 등 주행 관련하여 불편한 점은 있음.

- 풀코딩하면 정말 좋습니다. 가격이 어느 정도 하긴 하지만, 부품과 기능을 보면 비싸지 않다는 것을 느끼실 거에요.

- 가성비 좋고 연비 우수하고 주행질감 좋아요.

- 연비 좋고 거주성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품질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첫차인데 너무 만족합니다.

- SUV라서 힘도 좋고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이 예쁩니다. 크기가 크지도 않아서 여자들이 타고 다니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연비도 너무 좋네요. 가성비 굿. 세세한 옵션이 현기차에 비해 조금 딸리긴 하지만 그걸 다 커버하는 성능과 디자인입니다.

- 주행 좋고 연비 좋고 가격 좋고 디자인 좋고 소형 SUV로 매우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함.

- 일단 공인 연비 가볍게 발라버리는 연비가 짱입니다. 별로 의식 안 하고 시내바리 해도 대충 리터당 20키로는 나와주니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여긴 섬이라 티록을 보기가 힘들어요. 다른 색깔의 티록도 보고 싶네요ㅎㅎ

- 정말 운전의 재미 좋고 기본기 탄탄하고 디젤인 거 별로 못 느끼고 연비 좋습니다. 디자인 진짜 독일차답게 단정하고 역동적이라 최고입니다. 완전 만족이에요.

- 주행성능부터 디자인까지 정말 최고! 크기는 작아서 거주성은 좀 떨어지지만 소형 SUV인 걸 알고 사서 나쁘지 않아요!

- 가성비 좋은 차. 연비 최고 중에 최고. 아주 좋아요. 디젤 자동차 연비 최강자 너무너무 좋아요. 고속도로 주행 연비 19.1까지 나오는 최고의 연비 차량.

- 운전 편하고 주차도 편하고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무난하지만 이쁘고 만족도 높습니다.

- 솔직히 옵션이 국산보다 빠지는 건 인정. 차가 좁은 건 카시트 해서 타는데 막 여유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전에 타던 아반떼랑 비슷. 연비는 최고, 디자인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