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반응형

(BMW) 2022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분류 : 수입 / 준중형 / 해외출시>

 

 

모델명 : 218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214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6.8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4.0g/km


- 치수
전장 : 4,386mm

전폭 : 1,824mm
전고 : 1,576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5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0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23.5kg.m


- 성능
최고속도 : 221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6.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386mm

전폭 : 1,824mm
전고 : 1,576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5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3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41km/h

가속성능 : 7.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6.6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9.0g/km


- 치수
전장 : 4,386mm

전폭 : 1,824mm
전고 : 1,576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6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18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20km/h

가속성능 : 8.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5.3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386mm

전폭 : 1,824mm
전고 : 1,576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86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6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나만 그릴 적응 안돼?

- 가솔린 모델도 연비 굉장히 좋네요. 할인 받으면 4천 초반에 살 수 있을 듯.

- 실내가 멋지네요.

- 어우 콧구멍.

- 그릴만 좀만 더 이쁘게 다듬지. 뭣같네.

- X1 판다... 바로 이걸로 산다... 그냥 신형 X1 사려했는데 이러면 기다려질 수밖에 없자너~

- 그릴이 약간 위험하다.

- 나름 깜찍하게 잘 만들었네. 물론 가격 보면 깜짝 놀라겠지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