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X1
반응형

(BMW) 2022 BMW X1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xDrive20i

가격 : 5,080~5,4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5kg.m

 

- 성능
최고속도 : 224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g/km


- 치수
전장 : 4,445mm

전폭 : 1,820mm
전고 : 1,600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6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xDrive18d

가격 : 5,4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04km/h

가속성능 : 9.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445mm

전폭 : 1,820mm
전고 : 1,600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6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7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싱글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실내 공간은 신형 아반떼 정도이고, 트렁크는 제원상 505리터지만 하단까지 포함하면 600리터 이상이 됨. 평균적인 캠핑 장비 대략 3인 가족 캠핑 정도는 무난함. X3와 실내공간 차이 미비하고 천지개벽할 수준이 절대 아님. X3는 신형 투싼 정도 실내 크기랑 같거나 작음. X1이 X3과 뒷좌석 레그룸 2cm 정도, 폭은 3~4cm 정도 차이남. 트렁크는 또이또이 20i의 경우 엔진은 동일한데 옵션 몇개와 미션, 후륜, 실내 폭(트렁크 포함) 차이는 있지만 돈은 2천 가까이를 더 태울만한가는 본인 판단에 맡김. X5가 아닐 경우 어차피 X1이나 X3는 주변 국산 그돈씨들의 좋은 타겟이 됨(무시가 답ㅋ 눼눼~) X1이 겁나 빠릿빠릿하고 잘 나가고 묵직함. 2021년식 4천km 정도 타면서 그냥 싼타페나 쏘렌토를 갔어야 하나 생각은 들지만 누유 결함 터지는 거 보고 생각이 없어짐.

- 개인적으로 딱 선호하는 사이즈... 300~400 정도 할인받아서 가솔린 모델 사면 딱일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