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4 렉서스 IS 세단
모델명 : IS250
가격 : 4,310~5,4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2.5 DOHC
배기량 : 2,4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7hp
최대토크 : 25.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4.0g/km
- 치수
전장 : 4,665mm
전폭 : 1,810mm
전고 : 1,43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1,535mm
윤거후 : 1,540~1,550mm
공차중량 : 1,6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4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35~4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달간 50대 팔았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만...
- 흠... 참 독특하다. 모두들 이번 렉서스의 가격 정책을 비판하고는 있는데, 진심으로 렉서스 브랜드의 생존을 걱정하고 있다. 토요타는 캠리의 가격 후려치기로 판매량이 반짝 늘긴 했지만, 렉서스는 이제 포드-링컨 라인에게도 판매량에서 추월당할 처지다. 렉서스가 한국 시장에서 망한다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지 않다. 현대의 롤모델이며 현기차 독과점 폐해를 어느정도 버퍼링할 수 있는 메이커인데... GS도 망하기 직전이고, LS는 원래 망한 차종이고. 이전에는 좀 팔렸던 RX는 BMS나 MB SUV 모델들에게도 판매량이 벌어진 건 이미 오래전이다. 진심으로 걱정되는 브랜드네. 엔진라인업은 그대로인데 신형 IS 가격을 보니 아직까지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는 게 문제다. 한국 렉서스는 그냥 다른 모델로는 똥폼이나 잡고, 아발론 베이스의 ES나 팔아먹을 심산인가 보다. 정말 한심하고 안타깝다.
- 꼼꼼하게 한번 보고 실제로 타보면 비싸다는 말 절대 안나온다. 트렁크 마감이나 하부퀄리티, 심지어 머플러는 듀얼 양쪽 다 소음기 부분이 검은색으로 코팅되어 있다. 주행성능? BMW 타다가 시속 100키로 부근만 가면 시작되는 풍절음에 창문 열려있나 해서 윈도우 버튼 누른 게 한두번이 아니고.. 허접하고.. 싼티나는 실내 마감에 내가 국산차를 타고있나 생각했던 게 한두번이 아니다. 처음에도 시끄러웠지만 한 6개월 넘어가면서부터 트럭소리 나고.. 트렁크는 마감 하나도 안돼있어서 철판 그대로 보이고.. 머플러는 싱글인데도 그나마 코팅도 안돼있어서 녹 다 슬었다. 서스는 또 왜이리 울렁한지... BMW가 스포츠세단? 뭣 같은 소리하네. 시트는 무슨 요추지지대도 없어서 장거리뛰면 허리 아파 죽겠고, 재질은 싸구려 인조가죽 써놨는데... 내가 정말 참다참다 도저히 못타겠어서 중고로 팔고 IS 계약하고 기다리고 있다. 이 차가 비싸다고? 정말 비싼 건 다른 차겠지.
- 7~8년 뒤 중고차 시장에 반의 반 토막 가격으로 나오길 바라는 차 좋아하는 인간들이 엄청 많은 차다. 사실 인피니티 G시리즈 IS시리즈도 그렇고, 차 성능이나 사애에 비해서는 넘 싸다. 수리비도 그닥 안 들고 고장도 별로 없는데 1천만원 초반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니ㅋㅋ
- 파격적인 디자인, 프리미엄의 끝을 보여주는 인테리어와 마감. 이딴거는 백번 양보해 개취라고 쳐도 V6 자연흡기엔진에 후륜구동. 이 두가지만으로도 충분히 살 가치가 있는 차다. V6 N/A엔진에 뒷바퀴로 굴러가는 자동차 중 이것보다 싼 차 있냐?? 거기에 내구성은 세계 탑이지.
- 딴건 몰라도 마감 하나는 가격대 정말 훌륭합니다..
- 저도 호기심에 렉서스 IS250 시승했었는데... 신형 C클은 안타봐서 모르겠는데 3시리즈 A4와는 실내 마감부터 인테리어 재질까지 훨씬 고급 퀄리티에 주행질감까지 더 낫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패들로 시프트다운하고 내달리면 사운드 또한 훌륭하고요. 정숙성은 국내중형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이고 타면서 이렇게 만족했던 차 없었는데 정말 훌륭해요. 진짜 한번 타보기 바랍니다. 시승하는 거 돈도 안드는데 키보드로 어설프게 손가락 놀리지 말고 그냥 렉서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시승신청 올리면 전화오니까 시승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타보고 이 차가 구리다 느낀다면 할말없지만... 그런 느낌 받을리는 없다는 거 어제 확신했어요.
- 까는 사람 중 타본 사람은 없는 듯 하네요. 최근 독일 3사, 볼보, 렉서스IS 타보고 뒤돌아볼 것도 없이 IS 결정했습니다. 시승이라도 해보세요... 왜 비싼지 감동이 밀려올테니... 문득 사람마다 추구하는 성향이 다르긴하겠지만 정숙성, 마감품질, 서스펜션의 쫀쫀함, 고급스런 가속감, 시트 등 독일차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다른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이거 원조 배트맨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랑 비슷하네.
- 렉서스 프리미엄 세단으로 분류돼있는 차 회사인데... 디자인도 이쁘고 차도 잘 나오는데 왜들 그러지. 독일차 못지않게 좋은차인데.
- 가서 시승해본 사람들도 제대로 모른다는 물론 제원만 보고 키보드 두드리는 사람은 더 모른다는... 렉서스가 저는 일본차라는 게 안타까울 정도로 찬양합니다. 차를 폄하하거나 논할 때는 출고하신 분 위주로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현재 ES350 보유중입니다. 2011년도에 출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솔직히 차를 바꾸고 싶어도 바꿀 껀덕지가 없다고나 할까요. 엔진룸만 열어봐도 뭐...
- 고장없이 오래탈 차를 고민하다가 올 1월에 출고했습니다. 디젤은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 인피니티/혼다어코드/닛산알티마 비교 저울질 하다가 IS250을 선택했습니다. 기존 SM5뉴임프랑 비교해서 실내공간은 확실히 작습니다. 그렇다고 숨막힐듯이 작은건 아니고요. 장거리 운행해도 크게 불편한 것은 없었습니다. 연비는 현재까지 1000키로 좀 넘었는데 국내 2.0 중형차들 실연비와 비교해보면 비슷하거나 오히려 좋습니다. 정말 공인연비 그대로 나오더군요. 차 무게가 국내 대형차 수준인 거 감안하면 연비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주행 시, 정말 한없이 조용하고 묵직하게 바닥에 깔려 나가는 점과 코너링시 일정 속도가 붙은 상태에서도 부담없이 코너 이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바닥 소음/충격 등은 2중, 3중으로 걸러지는 것 같은 느낌이 매우 좋아요.
- 렉서스의 가치는 단기간이라도 몰아보신 분들만 아는 것 같네요... 다른 부분은 몰라도 전체적인 마감 및 내장재 퀄리티는 최강입니다. 저는 GS를 몇 주간 몰아봤는데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서스도 안락함과 스포츠성 사이에서 아주 절묘하게 세팅해 놓았더군요. 최근 들어 독일 3사가 가격을 많이 내리면서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줄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독일차가 더 좋은거라고 인식하고 있다보니...
- 디자인이 좀... 강한 인상이긴 한데 나이 좀 먹으면 타기가 좀.. 그런 디자인. 근데 젊어서 이 차 몰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싶음.
- 11년식 250 타고 있는데 렉서스 타보시고 애정주신 분들은 다른 차 못탑니다. 안전성, 정숙성 7만을 타는 동안 변치않는 주행성능. 잔고장은 말할 것도 없고...
- 와 디자인 간지넹
- AWD 버전도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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