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14 렉서스 ES
모델명 : ES350
가격 : 5,150~6,3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7hp
최대토크 : 3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3.0g/km
- 치수
전장 : 4,900mm
전폭 : 1,820mm
전고 : 1,450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575mm
공차중량 : 1,6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듀얼링크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우리나라 사람들은 애국심에 현대차 선택하지 말고 객관적인 평가를 하는 것이 국산차 품질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한마디만 하고 갑니다... 렉서스는 그저 어떻게든 있는 척 하려고 유예할부 끊어서 폼잡고 무리해서 타는 속 빈 강정들을 위한 차가 아닙니다... 속빈강정 눈에는 이 차가 당연히 맘에 안들고, 그러니 무조건 독일차로 해야 그나마 조금 눈길이라도 바등ㄹ테니 마음에 안들 수 밖에요... 그런 분들은 그냥 부디 그랜져, 제네시스나 K7, K9 또는 독일차 끌고 다니세요.
- 패밀리 세단 중에선 탑 아님?
-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ㅎㅎ 타고 다니는 사람 마음이지 난 좋기만한데.
- 실내는 독일차보다 뛰어나고 고급스럽다. 비엠 7시리즈 이상은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그 이하는 렉서스보다 안좋았다. 외부는 당연 독일차가 쩐다. 간지도나고ㅋㅋ 그냥 차는 취향이다... 미국에서는 내구성 좋은 일본차를 더 선호한다.
- 렉서스 ES350 제로백 6.3초.
- 14년형 8천주행중임. 잡소리 하나 없고 소음도 없음. 100키로와 160키로 달릴 때 소음차이가 거의 없음. 고속 핸들링 안정감 무지 좋음ㅎㅎ 미션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변속이 되는 걸 거의 못느낌. 초특급 명차인 듯 함. 단점은 처음 탈 때 시트포지션이 낮아 시야가 잘 안나와서 적응하는데 좀 힘듬. 차량 서 있을 때 와이퍼 움직이면 너무 쎄서 차량이 흔들림. 역시 마데인 자펜? 만족도 99점. 문닫을 때 퍽 소리납니다. 방음 수준을 들려줌ㅋㅋ
- 말이 필요없다. 진짜 멋진 차다. 렉서스 좋은 차이긴 한데 솔직히 요즘 일본이 하는 짓 보면 구매가 망설여지긴 함.
- 다 좋은데 바로 니뽄 차라는 함정이...
- 렉서스는 연비만 빼고 인정!!
- 차는 좋은 거 같은데 형편이 안되니.
- 일본 물론 싫은 것들이 한두개가 아니죠. 그렇지만 차로 연장해서 생각하다 현기차사면 애국자 소리 들을까요, 호갱님 소리 들을까요? 차만 보고 판단하자면 마감이나 그런 세세한 부분은 렉서스가 갑이죠. 다만 디자인이 산으로 자꾸 가는지라... 현기차, 외제차를 떠나서 자기 수준에 맞는 차량구입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허세부린다고 누가 돈내주는 건 아니니까요.
- 렉서스 ES 16만 뛴거 한번 타보면 현기넘들 제네실수는 커녕 에쿠스가 와도 품질 비교 불능.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렉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렉서스) 2016 렉서스 ES (0) | 2015.09.25 |
---|---|
(렉서스) 2014 렉서스 IS 세단 (0) | 2015.07.03 |
(렉서스) 2014 렉서스 RC (0) | 2015.07.02 |
(렉서스) 2014 렉서스 IS 하이브리드 (0) | 2015.07.02 |
(렉서스) 2014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0) | 2015.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