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X3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1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20i]
- 가격
xLine : 6,440만원
M Sport : 6,740만원
M Sport Pro : 7,4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9.5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8 km/ℓ
CO²배출량 : 173g/km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90mm
전고 : 1,67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95kg
전륜타이어 : 245mm/45~50/19~20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20d]
- 가격
xLine : 6,930만원
M Sport : 7,230만원
M Sport Pro : 7,7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13km/h
가속성능 : 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2 km/ℓ
CO²배출량 : 157g/km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90mm
전고 : 1,67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65kg
전륜타이어 : 245mm/45~50/19~20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40~50/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40i]
- 가격
A/T : 9,370만원
Frozen Deep Grey Edition : 9,7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자동 9.2 km/ℓ
CO²배출량 : 186g/km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90mm
전고 : 1,67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45kg
전륜타이어 : 245mm/40/21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알파인 화이트, 블랙, 블랙 사파이어 메탈릭, 소피스토 그레이 브릴리언, 미네랄 화이트 메탈릭, 파이토닉 블루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탄자나이트 블루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블랙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브릴리언트 화이트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딥 그레이 메탈릭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Pro가 조용하고 레이저라이트까지 너무 좋습니다. 비록 HUD는 빠졌지만 주행 품질이 끝내주네요. 연비는 이 정도면 선방 치는 것 같습니다.
- 전 차를 디젤 타다가 가솔린으로 오니 기름이 줄줄 새는 기분임... 반도체 이슈로 HUD는 빠졌지만 나름 전체적으로 만족함.
- 차량 기본기가 뛰어나고,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 품질을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무난하게 달리고, 잘 서고, 뛰어나게 회전합니다. 단, 제 차량만 그럴지 모르지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일부 센서 에러가 가끔 있어요. 그걸 감안해도 훌륭합니다.
- 아들의 권유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SUV의 새로운 세계를 맛보네요. 운전하기 편하고 디자인도 멋지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젊어진 느낌입니다. 골프라운딩 원정 갈 때 트렁크 공간이 넓어 편리하고 쾌적해서 만족하며 타고 있답니다.
- 정말 재밌는 차에요. 너무 잘 나가고 잘 서고 버튼도 조작성 좋구요.
-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지금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어서 다음 차량을 구매할 때도 BMW를 구매할 것 같아요.
- 스포츠, 컴포트, 에코프로 주행모드별 성격이 확실하게 차이가 나는 차. 펀카의 대명사. 3인 가족에게는 패밀리카로도 충분. 주행을 즐기는 아빠에겐 더없이 좋은 차.
- 첫 수입차라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출고 후 10만 키로 넘게 타면서 부족하다고 생각한 부분이 없는 거 같아요~!!
-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괜찮은 차. 공간적으로는 국산에 비해서 많이 불리함. 요즘 국산차도 퀄리티가 많이 올라가서 믿을 만한 건 파워트레인과 섀시 셋팅인 듯. 연비 측면에서는 탁월함. 충전환경이 갖추어져 있다면 유류비 현저하게 떨어짐. 충전환경 없더라도 차의 특성을 잘 활용하면 마일드 하이브리드급으로 실연비 나옴. 넓다는 느낌을 얻으려면 X5 이상이 답이고, 비슷한 가격에서 거주성을 얻으려면 미국산 SUV나 국산 대형을 추천. 개인적으로 다시 선택할 수 있다면 조금 더 해서 GV80 3.5 awd 중옵으로 갈듯. 차는 절대적인 가격도 중요하지만 급에서 오는 만족감과 고급짐, 그리고 감가상각이 중요한 듯. 현명한 소비하시길~
- 정숙한 실내와 시원한 주행능력이 만족. 동급 국산차에 비하여 탁월한 달리기.
- 옵션은 사실 차알못이라 관심 없고 Q5를 살까 GLC를 살까 X3를 살까 하다가 애들 크면 더 큰거로 가기 전에 10년 안쪽으로 타야겠다 해서 튼튼하고 잔고장 적고 수리하기 그나마 편한 BMW를 택했네요^^ 승차감은 Q5가 낫고 디자인은 GLC가 낫더라고요. 볼보 XC60도 보기는 했는데 엔진이랑 미션 생각하면 불안해서 한번 보고 패스했는데 뭐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주행질감 어쩌니 저쩌니 개뿔 그런 건 모르겠네요.
- 새차 뽑기를 잘 해야하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차. 차체가 단단하고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으며 장거리에도 편히 운전할 수 있음. 디자인이 깔끔하며 질리지 않는 스타일, 3년이 넘었지만 차를 보면서 웃음짓게 되는 하차감이 특징임.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1 BMW 4시리즈 그란쿠페 (0) | 2021.06.24 |
---|---|
(BMW) 2021 BMW i4 (0) | 2021.06.23 |
(BMW) 2022 BMW X3 M (2) | 2021.06.23 |
(BMW) 2022 BMW X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 | 2021.06.22 |
(BMW) 2022 BMW X4 (2) | 202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