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2 BMW X4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1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20i]
- 가격
xLine : 6,670만원
M Sport : 6,970만원
M Sport pro : 7,7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9.5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9.9 km/ℓ
CO²배출량 : 172g/km
- 치수
전장 : 4,750mm
전폭 : 1,920mm
전고 : 1,620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00kg
전륜타이어 : 24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20d]
- 가격
xLine : 7,710만원
M Sport : 7,470만원
M Sport pro : 8,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13km/h
가속성능 : 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2.3 km/ℓ
CO²배출량 : 156g/km
- 치수
전장 : 4,750mm
전폭 : 1,920mm
전고 : 1,620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40kg
전륜타이어 : 24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40i]
- 가격
A/T : 9,620만원
First Edition : 9,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8.5 km/ℓ
CO²배출량 : 200g/km
- 치수
전장 : 4,750mm
전폭 : 1,940mm
전고 : 1,620mm
축거 : 2,8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965kg
전륜타이어 : 245mm/40/21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얌전할 땐 얌전하고 달릴 땐 달릴 수 있는 두 얼굴을 가진 차. 달리기 좋아하는 아빠차로 딱인 것 같습니다.
- 생각보다 연비가 나쁜 것 빼고는 전부 만족해요. 썸머타이어보다 사계절이면 더 좋았을지도.
- 훌륭함.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차량입니다. 다들 한번씩 쳐다보는 그런 차.
- 20i 엔진이라도 주행감각 좋고 잘 나가는 차. 뒷자리는 불편하지만 디자인으로 다 덮을 수 있는 쿠페형 SUV.
- 디자인은 쿠페형 SUV 중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보이고 주행성능은 역시 BMW구나 싶고 크기도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 현재 동급 최고의 가성비를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보증수리 기간이 좀 짧은 것이 단점이라고 봅니다. 그 외 모든 면에서 뛰어남.
- 킥다운 하는 운전 성격 아닌 이상 생각보다 괜찮은 출력이고 거주성 또한 뒷자리에 185 이상이나 상체가 많이 길지 않은 이상 중단거리 정도에선 큰 불편함이 없음. 연비도 시냇길서 10 정도 나옴.
- 동급 쿠페형 SUV 중에서 디자인 및 가성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봅니다. 운전석의 다양한 기능 및 반자율주행, 어라운드뷰의 옵션 등은 운전 중의 편의성을 극대화 해줍니다. 사이즈도 중형이라 가족과 함께 타는 거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2열 시트의 공간이 상대적으로 협소하고, 리클라이닝 등의 기능이 없어 성인 남성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가 작다고 하는 분도 있습니다만, 공간 활용만 잘 하면 웬만한 세단보다는 충분히 넓다고 생각합니다.
- bmw x4 20i xLine LCI 모델은 모두가 만족하는 차량입니다.
- 디자인, 가성비 매우 좋음. 운영 가성비는 별로. 전시차로 3년 내 교체 예정.
- 예뻐요~!! 시트 컬러 몇 개 빠진 건 아쉽ㅠ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고, 연비도 잘 나옵니다.
- 디자인 정말 예쁘고 각종 편의사양이 직관적입니다. 주행 성능 또한 괜찮은 편입니다. 쿠페형이다보니 트렁크 공간은 굉장히 협소하고 뒷자리 실내 공간이 좁아서 성인 남자는 타기 불편합니다. 여성분들 타기 좋은 차량입니다.
- 차는 세련되고 성능도 좋습니다. 단 연비가 약간 아쉽고 가격대가 비싼 편이라는 점은 어쩔 수 없지만 그런 점들을 커버할 만큼 매력적인 차입니다.
-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상위에 속함. 승차감은 중간 활용도는 가족차로는 뒷자리가 약간 불편함. 성능이나 편의성 등은 좋은 편임.
- 출력 빼고는 뭐 다 괜찮은 거 같아요. 디자인 이쁘고 주로 혼자만 타니 뒷자리는 신경 안 써도 되구요! 만족해요~
- 이제 한달 됐는데 여자가 타고 다니기에 사이즈 좋고 아직까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용ㅎㅎ
- 현재 1년 조금 넘게 운행중인데 모든 면에서 아직은 괜찮습니다. 몇 년 타보면 더 잘 알겠지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2 BMW X3 M (2) | 2021.06.23 |
---|---|
(BMW) 2022 BMW X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 | 2021.06.22 |
(BMW) 2022 BMW X4 M (2) | 2021.06.21 |
(BMW) 2021 BMW 3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1.05.27 |
(BMW) 2021 BMW M3 (0) | 2021.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