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그란투리스모
모델명 : ED
가격 : 7,4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15km/h
가속성능 : 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5,004mm
전폭 : 1,901mm
전고 : 1,559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d
가격 : 8,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3.0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5,004mm
전폭 : 1,901mm
전고 : 1,559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2,0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진짜로 정말 gt만한 차가 없어요. 연비도 잘 나오고 덩치도 어디가도 안 딸리고. 특히 실내는 리무진급이에요. 제가 보긴엔 1억 정도 하는 차량들과 비교해도 부족할 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 애기가 생기고 패밀리카로 정말 구매하고 싶었던 차인데, 아직은 가격 압박에 520d로 만족하며 타지만 다음에 차를 바꾸면 사고싶다.
- 6월에 ED LUX 구매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만족합니다. 첫 디젤이라 조금 저속에서 신경쓰였는데, 시야도 넓고 변속 안 하는 듯 부드러워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넓어요. 5시리즈 옆에 있으면 3시리즈 만들어 버리는...
- 돈만 있으면 아부지 사드리고 싶은 차ㅠㅠ
- 30대 중반 애 아빠인데요. 강추입니다.
- 모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튀지도 않고, 패밀리카로 NO.1 승용차.
- 5GT ED 옵션강화 모델 출고했습니다. 패밀리카로는 만족감 최고에요. 옵션도 풍부하고 차 사이즈 대비 2.0치고는 잘 나간다고 생각합니다.
- BMW GT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글 남깁니다. 풀체인지 때 요추받침, 스피커, 방음 등 개선해서 만드신다면 더 훌륭한 차가 될 것 같습니다^^
- 더뉴i40 타는 주제에 감히 넘보는 차. 분명한 건 이만한 차가 없습니다. 돈이 없다는 게 안타깝네요. GT 오너님들 보면 너무 부러울 뿐입니다. 시승해보니 억대차량 안부럽더군요. 제 드림카입니다~
- BMW에서 나오는 모델 중에 최강이다.. 꿈에서만 타야징.
- Q5, X4, GLC 중 고심 끝에 5GT로 결정했네요. 생애 첫 드림카라 설레네요!
- 집에 있어서 가끔 타는데.. 30d는 시동음이 푸르륵~이 아니라 쿠르릉~입니다. 6기통이라 딸딸거리는 느낌은 덜하지만 2만 키로 가까이 되어가니 핸들에 진동이 조금 올라오기는 하네요. 출발과 동시에 적당히 가속해 시야 확보 하고나면 속도계는 90키로를 여유롭게 찍고 있고요. 프레임리스, 내부공간 모두 고급스럽고 여유로움을 강조해 패밀리카 및 의전용으로 상당히 좋네요. 요즘 후륜모델은 트림에 안보이던데 개인적으로 엑드모델을 추천합니다. 뒷타이어 폭이 커서 노면을 잘 타는 점, 발진 가속시의 휠스핀에도 훨씬 안정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 GT짱~!
- 돈만 있으면 지르고 싶다ㅠㅠ
- 오늘 불 또 난 거는 알고있냐? 벌써 여러번 불자동차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려 하는 거냐? 이렇게 계속 불나다가 사람 하나 죽어나가야 정신차리지. 리콜 빨리 해.
- 가솔린이 점점 없어지네...
- GT 구매했습니다. 승차감 하나는 가격대비 최고인 듯합니다. 그리고 대형 SUV 뺨치는 엄청난 뒷좌석 레그름부터 트렁크도 꽤 넓어요. 왜 인기가 없는지 이해가 안 되는 차네요. 또 고속도로에서는 미친 것 같아요. 기름을 너무 안 먹어서요... 진짜 후회없이 완전 만족이네요.
- 엊그제 시승하고 왔는데 전 통풍시트 없는 거 빼고는 대만족이네요. 5시리즈랑 둘 중에 고르라면 당연 GT입니다. 고가 차량임에도 내부에서 아쉬운 차들이 많은데 GT는 그런 면에서는 정말 만족스럽네요.
- GT30d 엑드 2년째 타고 있습니다. 가족용 패밀리카로 정말 최고입니다. 5시리즈 같이 너무 흔하지도 않고, 페리된 이후엔 디자인도 나름 볼만해졌습니다. 연비도 괜찮은 편이구요. 2.3톤의 중량에 제로백이 6.2초입니다. 1800rpm에 160km까지 나옵니다. 110km 항속은 1200prm 선에서 끝나구요. 토크도 초반부터 플랫해서 운전하기 편하구요. 옵션 중에 소프트클로징 도어 정말 애들 있을 때 편합니다. 힘줘서 닫지 않아도 닫히니 따로 문 닫아 줄 필요없구요. 트렁크 좁다고 하는데 그건 용량만으로 판단한 거고, 제가 바로 직전에 F10 5시리즈 탔는데 짐 적재하기에는 GT가 훨씬 100배 편합니다. 폴딩되고 뒷창문 바로 위까지 짐이 실립니다. 뒷좌석은 뒤로 뉘어져 있는 형상이라 편하구요... 단 시트가 좀 단단한 편이라 그건 좀 아쉽네요. 컴포트 시트까지 채용되었으면 정말 대박이었을텐데 아쉬운 건 그거 하나네요.
- 와이프 출산 앞두고 좀더 좋은 차를 타고 싶은 욕심에 작년 11월에 NF쏘나타에서 ED로 갈아탔는데, 차는 잘 모르지만 차도 잘 나가고 특히 운전하기 편해서 만족합니다. 본가가 대구, 집이 인천이라 가끔씩 차 끌고 대구 다녀올 일이 있는데 이전에 다른 차 몰때보다 훨씬 덜 피곤합니다ㅎ 5GT는 뭐니뭐니해도 뒷좌석이 짱이죠... 무지 넓습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무지 좋아하구요. 제가 몰는 습관으로 몰면 인천 부평~대구 만평네거리 왕복에 6만5천원 정도 연료비가 드니, 연비도 좋습니다. 좀 아쉬운 건 트렁크가 차 크기에 비해 좀 작다는 평인데 골프 안 치니 골프백 싣을 일도 없고, 유모차나 부스터 등 애기 짐은 충분히 들어갑니다. 패밀리카로 이만한 차는 없는 것 같아요. 7300에서 800정도 DC받고 세금 내고 공채 할인료 내고 보험 들고 하면 거의 원가 나오던데 이 가격이면 아주 괜찮죠^^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5 BMW 1 시리즈 (0) | 2015.06.12 |
---|---|
(BMW) 2015 BMW 4시리즈 쿠페 (0) | 2015.06.12 |
(BMW) 2016 BMW 3시리즈 (0) | 2015.06.12 |
(BMW) 2016 BMW 3시리즈 투어링 (0) | 2015.06.12 |
(BMW) 2015 BMW i8 (0) | 2015.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