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1 BMW Z4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모델명 : sDrive 20i
가격 : 6,640~6,8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7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324mm
전폭 : 1,864mm
전고 : 1,304mm
축거 : 2,470mm
윤거전 : 1,609mm
윤거후 : 1,616mm
공차중량 : 1,491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M40i
가격 : 9,1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7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325mm
전폭 : 1,865mm
전고 : 1,310mm
축거 : 2,470mm
윤거전 : 1,609mm
윤거후 : 1,616mm
공차중량 : 1,495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사진빨 잘 안 받는 차.. 실물로 보면 개쩌는데.
- 여유 있으면 세컨카로 진짜 좋은 듯. 사고 대차로 타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진짜 이쁘고 좋았음. 저 정도 감성을 낼 수 있는 차는 없음. 물론 2.0 기준임. 40은 '그돈이면 차라리..' 소리 엄청 들을 수도 있음. 1열의 한계로 웬만한 사람은 메인카로 타기는 무리... 그래도 오픈카 치고는 트렁크 그렇게 좁지도 않더라.
- 드림카.
-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 컴팩트 경량 로드스터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듯.
- 드림카 718 gts인데 내가 보나 남이 보나 못 살 것 같고 z4 40i도 ㅈㅈ고 20i는 어찌저찌 비벼볼 수 있지 않을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1 BMW X6 (1) | 2021.02.12 |
---|---|
(BMW) 2021 BMW X7 (2) | 2021.02.12 |
(BMW) 2022 BMW M5 (1) | 2021.02.11 |
(BMW) 2021 BMW 4시리즈 (2) | 2021.02.11 |
(BMW) 2021 BMW i4 콘셉트 (0) | 2020.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