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1 BMW X6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xDrive30d
가격 : 1억1,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3.3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4.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4mm
전고 : 1,696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2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xDrive40i
가격 : 1억2,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1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21~22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xDrive40d
가격 : 1억2,2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71.1kg.m
- 성능
최고속도 : 248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5.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3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M50i
가격 : 1억4,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7.0g/km
- 치수
전장 : 4,935mm
전폭 : 2,005mm
전고 : 1,69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1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35/22inch
후륜타이어 : 315mm/3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SUV의 원탑. 지나갈 때마다 보게되는 신형.
- 죽을 정도의 사고가 나도 살 것 같은 느낌이다; 탱크 같은 느낌이 드는 진짜 멋있는 차.
- 탱크 같다ㄷㄷ
- 죽인당.
- 차를 이따위로 만드냐... 갖고싶게...
- 너무 이쁘다.
- 가격값 하고도 남습니다. 동급 기종들보다 만족감 높습니다. 뒷좌석 안 좁습니다. 돈만 있으면 못 살 이유 없는 명차입니다.
- 아주 살벌하게 예쁘네;
- 나의 영원한 드림카. 언젠간 탈 수 있겠지... 타는 분들 부럽네.
- 다른 SUV가 멧돼지 같다면 이건 하마 같음. 진짜 실물 조온나 웅장함ㅋㅋ
- 시승하고 바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m50i 뒷자리 185인 저에게 머리가 살짝 달랑말랑...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배기음과 퍼포먼스 생각하면 그냥 뒷자리는 마음 접기로 하고 계약했습니다. 어서 나오길 기대합니다. 프로모션 하면 40i랑 얼마 차이도 안 나고 기대됩니다. 대신 시트색 선택이 안 되더군요.. 모카색 하고 싶었는데...
- 포브스 선정 가장 근육질이자 섹시한 SUV.
- 어릴 적 외제차에 대한 3대 충격. X6 초기 모델 덩치가 탱크 같았던 기억, CLS amg 자연흡기 모델의 배기 사운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각진 고급 포스. 요즘 수입차들은 이걸 초월하는 포스는 없는 듯. 유일하게 남은 건 X6의 한 덩치. 아~ 추억의 차.
- 도로에서 보면 ㅈ간지.
- 인피니티 M37x 타다 X6 40i로 7일 전 변경. 다 좋은데 덩치가 커서 주차 스트레스가 넘 커요...
- 작년 X6 40i 출고 받은 오너인데, 다이나믹하고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40i 적극 추천합니다.
- 실물 보면 와... 소리 절로 나옴. 전면부 상당히 웅장함.
- 덩치 진짜 크던데.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1 BMW X5 (0) | 2021.02.13 |
---|---|
(BMW) 2021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1.02.13 |
(BMW) 2021 BMW X7 (2) | 2021.02.12 |
(BMW) 2021 BMW Z4 (1) | 2021.02.12 |
(BMW) 2022 BMW M5 (1) | 2021.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