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5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명 : 2.2 디젤 11인승
가격 : 4,670~4,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6.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1,75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9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9인승
가격 : 4,789~5,415만원
중고가 : 4,170~4,480만원 (평균가 4,290만원)
감가율 : 17.3% (연식 평균 26.2%)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45.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7.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1,75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735mm
윤거후 : 1,742mm
공차중량 : 2,198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7인승
가격 : 5,25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7.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58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7인승
가격 : 5,51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0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3.0g/km
- 치수
전장 : 5,115mm
전폭 : 1,985mm
전고 : 2,04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07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니 무슨 메모리 시트가 대단한 옵션인가... 하이리무진 정도면 그냥 넣어 주지.. 옵션질 징허다 진짜...
- 좀 편하게 나온 카니발인 것 같아 함 들어와봤는데 가격 비싸구나ㅋㅋㅋ 몰랐어요. 하이리무진이 이렇게 비싼 줄ㅋㅋㅋ
- 개솔린은 있으니 좋은데... 풀타임사륜만 더해주면 금상첨화...
- 위에 달린 건 연료통인가요?
- 하이리무진 디젤 이틀 주행 소감은... 운전석과 조수석에 앉았을 때 디젤 특유의 잔진동이 심하게 올라옵니다. 오죽 진동이 심하면 두 시간 주행하고 나서 차에서 잠깐 내리니 무릎이 살짝 시큰거리더군요. 주행성능은 시속 80km 이전까지는 견실하지만, 시속 120 정도부터 한계가 명확히 드러납니다. 140쯤 밟으면 이 차로 더 속력을 낼 경우 운전자의 의지를 차가 100% 수행해낼 수 없다는 게 자꾸 오른쪽으로 치우치는 귀신붙은 핸들을 통해 느껴지고요. 엔진 소음은 꽤나 잘 잡아놓은 편이라 실내에서 디젤 엔진 소음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데, 100km 돌파 이후부터 희한하게 바람소리가 짐짓 거슬릴 정도로 실내로 침투합니다. 좌석 등받이는 그럭저럭 편한데 엉덩이가 놓이는 쿠션을 자기네들도 잔진동 심한 게 마음에 걸렸는지 물침대마냥 물컹거리는 걸 얹어놔서 차량이 아닌 시트에서 롤링이 발생하고요ㅡ.ㅡ; 센터페시아 배치는 기능적이고 간결한데 내장재가 전부 직물이라 옵션질 해봐야 고급감은 없어요.
- 후회.
- 하이리무진 사기보다 일반 카니발 9인승 구매 후 리무진시트 교환이 비용절감과 고급으로 보임. 하이리무진 7인승 구매 엄청 후회.
- 주말에 가족들 타고가기 좋길래 고려하는 중... 버스전용 타려면 9인승은 사야겠는데 오딧세이 같은 수입차는 죄다 8인승이니 카니발밖에 선택의 여지가 없네...
- 안전사고와 직결된 부품의 결함은 반드시 리콜조치되어야 하고, 국외 리콜대상 차량은 국내서도 반드시 리콜조치 되어야 함! 현기차 분들 보시죠! 전 GM차 소유주이고 금번에 현기차로 갈아탈 뻔 했는데 안타깝게도 국내 고객을 역차별하는 사실을 알게 되어 뜻하지 않게 되었네요. 안전은 협상, 협의의 대상이 아닌, 반드시 지켜야 할 전제조건이라는 거 명심하길 바랍니다.
- 가격이 제네 사야겠네.
- 와 연비봐라. 아주 개판이구만.
- 올카 싫어하는 분 타보시지 않았으면 말하지 마셈.
- 디자인도 멋있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말고.
- 왠만한 차 많이 타봤다고 자부하는 1인이지만 카니발 조용한 편도 아니고, 고속주행 시 롤링 높이 때문에 느껴지고, 공명음 고치느라 AS센터에서 악도 질러보고, 주차 시 살짝 불편하긴 해도 이 차를 못 던지는 이유는... 우리 애들 3열에 앉아 만화를 틀어주면 최고랍니다. 기아야 하리에 빠진 옵션이 보인다. 넣어라! 하리 탈 정도면 옵션값 지불 의미없다.
-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장거리 갈 때 TV 틀어주며녀 만사 OK~!! 아무래도 신차이다 보니 지나다닐 때마다 적잖은 시선도 받는데 그것도 기분 좋구요..ㅎ 주차장에 있으면 차 좀 구경하고 싶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의전용 시트를 장착한 관계로 구경하신 분들마다 홀딱 반해서 돌아가십니다ㅎㅎ 장점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많구요. 단점은 먼저 주차, 주차~!!! 주차가 힘들긴 합니다. 차폭이 꽤 넓어서 어지간히 넓은 자리 아니면 주차 후 타고 내리기가 진상입니다... 어떤 분이 말씀하셨듯이 모자도 걸리기는 하지만 항상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요즘 건물은 지하주차장을 많이 높이죠. (그래서 저는 가급적 새 건물만 들어갑니다ㅎㅎ) 그래서 별로 큰 불편함을 못 느끼고 다닙니다. 가장 큰 불편함은 아무래도 제한속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110 제한속도... 생각보다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이러다가 없던 지병도 생겨나겠다 느껴질 정도로 느립니다.
- 사고싶다. 그랜드카니발 10년 타고있다. 너무 비싸 못 사고있다.
-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 오너입니다. 진짜 오랫동안 이곳저곳 돌아다녀봤지만 정말 속이 터집니다. 뭐가 속이 터질까요? 바로 저 하이리무진 모자 때문이죠. 강남, 여의도, 종로, 그외 서울 곳곳 지역을 다니다보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야할 일이 상당히 많습니다. 근데 주차장 높이가 2.1m 이상 가능한 곳으로 들어가야하는데 그런 주차장이 별로 없습니다...ㅡㅡ 어쩌다 재수업으면 2.1m라고 써져있는데도 모자부분 긁힙니다. 아 빡침... 진짜 그렇게 주차장 못들어가면 개멘붕 빠집니다. 길거리에 대놓으면 불법주정차 4만원 나가고 주변 외부주차장 이용하자니 엄청 걸어가야하고... 솔직히 완전 짜증납니다. 이 차량의 가장 큰 단점은 높은 전고로 인한 주차장 이용의 불편함으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시끄럽습니다. 왠만한 디젤보다 더 시끄러운 듯... 장점을 이야기하자면 편하긴 편합니다. 실내공간도 넓고요, 트렁크도 넓습니다. 왕만한 캐리어 6개 싣고도 남습니다. 4인 가족끼리 여행 많이 다니시면 추천합니다만 하이리무진은 사지마세요.
- 솔직히 가성비 킹이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자동차) 2016 카렌스 (1) | 2015.06.17 |
---|---|
(기아자동차) 2015 카니발 아웃도어 (1) | 2015.05.02 |
(기아자동차) 2015 뉴 K5 (0) | 2015.05.02 |
(기아자동차) 2015 카니발 리무진 (1) | 2015.05.01 |
(기아자동차) 2015 아오파오(KX3) (0) | 2015.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