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21 마세라티 르반떼
반응형

(마세라티) 2021 마세라티 르반떼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2021 마세라티 르반떼

 

모델명 : 르반떼 마일드 하이브리드

가격 : 11,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6.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5,020mm

전폭 : 1,970mm

전고 : 1,695mm

축거 : 3,004mm

윤거전 : 1,637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2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르반떼

가격 : 1억 3,610~1억 4,7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5kg.m


- 성능
최고속도 : 251km/h

가속성능 : 6.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1.0g/km


- 치수
전장 : 5,020mm

전폭 : 1,970mm

전고 : 1,695mm

축거 : 3,004mm

윤거전 : 1,637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2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르반떼 S

가격 : 1억 7,210~1억 7,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30hp

최대토크 : 59.6kg.m


- 성능
최고속도 : 264km/h

가속성능 : 5.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1.0g/km


- 치수
전장 : 5,020mm

전폭 : 1,970mm

전고 : 1,695mm

축거 : 3,004mm

윤거전 : 1,637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2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40/21inch

후륜타이어 : 26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르반떼 트로페오

가격 : 2억 3,9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80hp

최대토크 : 74.8kg.m


- 성능
최고속도 : 302km/h

가속성능 : 4.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91.0g/km


- 치수
전장 : 5,020mm

전폭 : 1,970mm

전고 : 1,695mm

축거 : 3,004mm

윤거전 : 1,637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3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35/22inch

후륜타이어 : 295mm/3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차에도 선동과 유행이 있다는 걸 정.확.히 알려준 차.

- 마세라티에서 이제 4기통 차를 만들어대네ㅋㅋㅋ 갈 때까지 갔나보군... 이제 진짜 곧 전기차의 시대인가보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