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0 GV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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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2020 GV80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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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가격 : 6,06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0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6,41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0.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0 디젤

가격 : 6,4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8hp

최대토크 : 60.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4.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5 가솔린 터보

가격 : 6,60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9.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0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0 디젤 AWD

가격 : 6,80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8hp

최대토크 : 60.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9.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2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3.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6,95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5.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냥 현대 불매합시다. 귀족노조에 일 할 때 와이파이 못 쓰게 하니까 데모하는 거 봐라. 말없이 묵묵히 입풀칠하기 위해서 일하는 쌍용, 쉐보레 근로자하고는 참 딴판인 족들이다. 차량 조립하고 있는 라인에서 아이패드 보면서 조립하고 있는 광경 봐 보세요. 그런 차가 제대로 나올리 없다. 벤츠, 비엠과 견준다고 기가 찬다. 그런 마인드를 가진 공장에서 허파팔공이 우째 제대로 나올까요. 현대 불매하는데 앞장서야 됩니다. 스타렉스, 제네시스 타고 다니지만 다시는 현대 차 안 삽니다. 매국노라 불러도 좋습니다. 그래도 다시는 현대차 안 삽니다. 차라리 현대가 한국을 나갔으면 합니다. 귀족노조들이 거러지 신세 돼 봐야 일하는 참된 보람을 알지.

- 솔직히 이제 제네시스 고급 브랜드화 했으면 디스크 브레이크도 앞뒤로 V디스크 넣어야 하는 거 아니야? 앞만 V디스크고 뒤에는 일반 디스크 넣으면 에휴... 진짜 E클래스 깡통 옵션 6000만원짜리 차도 앞뒤로 V디스크 넣는데 왜 그러냐.

- 미션 결함 영상이라고 동영상 봤는데 D넣고 악셀 밟으면 뒤로 감ㅋㅋㅋ 웃긴 게 다시 몇번 조작하면 정상으로 돌아옴.

- 결함 덩어리 현기차는 피하는 게 답이다~ 그리고 현대 기아차 사고 나면 잘 죽는 이유가 잘 찌그러지는데.. 그 이유가 있다. 현대 기아에서 주장하는 초고장력 장판~ 즉 생존공간을 확보하는 공간에 쓰는 철 인장 강도가 제곱센치당 60킬로만 견딤.. (싸구려 저질급 저렴한 철) 쉐보레, 볼보는 80키로까지 견디고... 일본차는 100킬로까지 견딤. 르노삼성차는 120킬로까지 견딤...ㅋㅋ 자료는 검색해보면 넘치니 검색해보삼..ㅋㅋㅋ

- 온라인상으론 온갖 욕 다 하지만 결국은 현대차 살 거라는 걸 알기 땜에 절대 바뀔리 없음. 말만 하지 말고 실천부터 하길.

- 차량이라면 결함 있을 수 있어. 벤츠, 비엠이라고 결함이 없겠냐. 근데 문제는 뒷처리 방식이 설사급이란 거지. 프리미엄이라면서 무조건 고갱님 탓으로 돌리잖아. 아직 독삼사급도 아니고 멀었다. 성능도 디자인만 좋아지면 뭐하니. 그 외 후속조치들은 개판 오분 전인데. 수입 중고차나 제네시스나 뽑기는 맘찬가지... 차라리 중고는 싸기라도 하지ㅡㅡㅋ

- 다들 인싸케이 영상들 보고 와라. 사람들이 개호들갑인지 제조사 문제인지는 느그들이 알아서 판단해 봐.

- AS센터 현대에서 받고 실내 인테리어는 쒯이고 도대체 뭐가 프리미엄인지..ㅋㅋ 제네시스 마크만 달면 프리미엄이누.. 현다이 공장에서 담배 뻑뻑 물면서 유튜브 보면서 만든 차를 피리미엄?? 제네시스가 프리미엄이 되려면 우선 제네시스 공장 만들어서 거기서 생산해라.

- 5500만원을 시작값으로 해라. 너무 비싸다.

- 여기 악플 싸질러 놓은 댓글러 특징 : GV80 바퀴 한짝 살 돈도 없음ㅋㅋㅋ 피씨방에서 핫바 쳐먹으면서 고오급차 욕하러 다님.

- 풀옵이 8000대인거 아님? 뚜벅이들이 제네시스 타고 싶어서 프로모션 받으면 BMW는 8000이다 난 이거 탄다 ㅇㅈㄹ. 차별화하려면 8천 밑에 둬야 한다 ㅇㅈㄹ. 애초에 프로모션 받고 비엠 8000 생각하는 애들이 이미 외제 타고 다님? 고급 브랜드인데 8천대에는 팔아야지, G80이 7천대인데.

- 4조5천억짜리 한전부지를 10조에 샀으니 5조5천억을 어디서 빼먹나. 신차값이라도 올려야지.

- 너무 비싸요ㅠㅠ

- 벤츠 BMW와 어깨를 나란히 하겠다 라는게... 가격부터 나란히 세우고 시작하겠다는 것이었나... 뭘 좀 보여주고 가격을 까야지. 가격을 일단 후려치고 시작하네.

- 현기가 BMW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이런 고급 브랜드였구나.. 근데 상대방도 인정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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