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21 스팅어
<분류 : 국산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가격 : 3,853~4,19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11.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1.0~156.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19~1,647mm
공차중량 : 1,690~1,7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35~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4,079~4,42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6.0~170.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19~1,647mm
공차중량 : 1,755~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35~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가격 : 4,6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3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2.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19mm
공차중량 : 1,7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3 가솔린 터보 AWD
가격 : 4,88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3hp
최대토크 : 52.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3.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70mm
전고 : 1,400mm
축거 : 2,905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19mm
공차중량 : 1,8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근데 300마력 후륜기반 차를 3850에 살 수 있다는 거 자체는 혜자 아니냐? 아무리 깡통이여도 옵션 보니까 그렇게 깡통도 아니긴 하더만..
- 여기서 차 어쩌구저쩌구 하는 거 보면 재밌네ㅋㅋㅋ 한 대 준다고 하면 겁나 신나서 받을 거면서ㅋㅋ 줘도 안 갖는다는 애들은 쥐뿔도 없는 뚜벅이면서 가오충 ㅇㅈ?
- 오늘도 이 차 사려고 열심히 일하고 사진 한번 보고 잡니다. 여러분들도 힘내세요.
- ㄹㅇ e300이나 520d 살 바엔 스팅어 3.3 산다.
- 스팅어 솔직히 신형 G70보다 싸고 더 잘생겼고, 트렁크 사용하기 편하고, 뒷자리 훨씬 넓고, 옵션도 그렇게 뒤쳐지지 않는데 사람들은 스팅어 비싸다고 난리났고 G70처럼 프리미엄 브랜드의 자동차가 아니라는 것 때문에 안 팔리는 게 안타깝네요...
- 이번에 530i하고 e300하고 견적 받으러 다니면서 느낀 건데 스팅어는 정말 우주 최강 가성비임... 530i 250마력인데 프로모션 받고 스팅어보다 1300 비쌈. e300은 더 비싸고... 한번 견적 받으러 다녀보시길... 집에서 키보드만 두들기지 말고.
- 스팅어 디자인이랑 다른 면에서 까는 것들 보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까는 것들인지 모르겠다. 지들이 그렇게 잘났나...
- 여기서 스팅어 양카라고 까는 사람 특: 뚜벅이.
- 깜빡이 왜 저렇게 만들어놨지? 겁나 예쁘네.
- 우리나라도 참 좋은 나라가 되었네. g70 - 스포츠세단 단거리, 중거리 스팅어 - 장거리 그랜드투어러, 고속주행용 고민이다. 결혼은 안 했는데 V6은 타보고 싶고 가스 넣고 탈 순 없고, 장거리 주행 3시간은 주말마다 가는데 제네시스도 이쁘고 기능은 스팅어가 맞고... 중요한 건 돈이 없어 차를 중간에 바꿀 생각이 없이 10년은 타고 다니고 싶다.
- 아 G70 보면서 계기판 솔직히 좀 기대했는데 디지털로 해주지 살짝 아쉽네요. 디자인이야 저는 현대보단 기아 스타일이라 항상 괜춘하네요..ㅎㅎ
- 스팅어는 처음부터 이쁘게 잘 나와서 별로 안 바꾼 듯.
- 2.5 터보 연비 미쳤네... 2.0 터보보다 연비가 좋은데?
- 2021 스팅어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 이쁘기만 하구만, 뭘 까고 앉아있냐. 타고 나서 평가해라.
- 2.5T 모델 정말 부럽네요.. 2.0T 마이크로블루 잘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이크로블루색은 2019년 한정판이 될 정도로 이제 색이 안 나오네요ㅎㅎ 더 유니크해서 좋긴 한데 스팅어는 마블이 솔직히 제일 이쁜 거 같은데 왜 없앴을까요.. 저는 마블 색상 아니면 스팅어 안 샀어요ㅎㅎ 차마다 어울리는 색상이 있는데 마블팅어는 신형 번호판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ㅎㅎ
- 애초에 외부 디자인은 초기부터 완성형이라 굳이 건드릴 게 없음.
- 옹 신형 정보 떴네. 아 차 사고 싶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20 쏘렌토 하이브리드 (0) | 2020.08.18 |
---|---|
(KIA) 2021 셀토스 (2) | 2020.08.18 |
(KIA) 2021 카니발 (2) | 2020.08.17 |
(KIA) 2021 카니발 리무진 (0) | 2020.08.17 |
(KIA) 2020 카니발 아웃도어 (0) | 2019.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