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
반응형

(BMW) 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

 

<분류 : 수입 / 대형 / 일부트림 국내출시>

 

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2020 BMW 8시리즈 그란쿠페

 

840i

모델명 : 840i
가격 : 84,9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7.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70.0g/km


- 치수
전장 : 5,082mm

전폭 : 1,932mm
전고 : 1,407mm
축거 : 3,023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71mm
공차중량 : 1,8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840i

모델명 : 840i xDrive
가격 : 13,430~13,6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5,075mm

전폭 : 1,930mm
전고 : 1,410mm
축거 : 3,023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71mm
공차중량 : 1,9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840i

모델명 : M850i xDrive Gran Coupe
가격 : 108,9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3.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29.0g/km


- 치수
전장 : 5,082mm

전폭 : 1,932mm
전고 : 1,407mm
축거 : 3,023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71mm
공차중량 : 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840i

모델명 : 840d xDrive
가격 : 13,5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20hp
최대토크 : 69.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8.0g/km


- 치수
전장 : 5,075mm

전폭 : 1,930mm
전고 : 1,410mm
축거 : 3,023mm
윤거전 : 1,627mm
윤거후 : 1,671mm
공차중량 : 2,0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인데 BMW에서 작정하고 내놓은 차임. 옵션이든 외관이든. 실내도 퍼스트에디션이 오디오가 하만카돈 들어가서 뭔가 실내가 애매해보일 수도 있는데 퍼에 말고 정식 출고되는 거엔 뱅앤올룹슨 들어가 있어서 거기에 엠비언트 넣고 하면 오질라게 이쁨. 또 이게 3시리즈마냥 생겨먹어서 사진으로 보면 이게 뭐야 3시리즈야 8시리즈야 하는데 차 5m짜리에 7시리즈 기반 프레임이라서 실제로 타면 실내공간 오지게 넓고 실내 블랙만 안 하면 그 투톤의 메리노가죽이 진짜 눈이 호강할 정도. 하지만 문제는 차가 아니라 BMW의 브랜드 가치가 문제. 출시된지 1년 가까이 되면서도 할인이 진짜 기본할인(200~300) 정도밖에 안 되고, X5나 X6, 혹은 X7도 지금 발매된지 꽤 됐는데 할인 안 들어가고 있는 걸 보면 8시리즈도 그렇게 갈 가능성이 높음. 하지만 소비자들은 그게 아니라 8시리즈도 그렇게 갈 가능성이 높음. 하지만 소비자들은 그게 아니라 8시리즈도 곧 2000~3000 할인하겠지.. 왜냐하면 비엠 항상 통수쳤잖아. 할인했잖아.

- amg gt 43이랑 달리 이건 그래도 뒷자리 인포먼트 시스템이라든지 썬루프도 있겠고 투톤 컬러 인테리어 너무 이쁘고 그래도 AMG 살 것 같은데 M850i가 이 가격이면 몰라도 뭔가 아쉽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9 BMW 3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 2019.08.07
(BMW) 2020 BMW 8시리즈  (2) 2019.08.07
(BMW) 2020 BMW 8시리즈 컨버터블  (0) 2019.08.06
(BMW) 2020 BMW X1  (2) 2019.08.06
(BMW) 2020 BMW X6  (2) 2019.08.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