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9 SM7
반응형

(르노삼성) 2019 SM7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2019 SM72019 SM72019 SM72019 SM72019 SM72019 SM72019 SM72019 SM7

 

2.0 LPe 장애인용

모델명 : 2.0 LPe 장애인용
가격 : 2,42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LPe 장애인용

모델명 : 2.0 LPe 택시/렌터카
가격 : 2,48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LPe 장애인용

모델명 : 2.0 LPe 일반
가격 : 2,5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LPe 장애인용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30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4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4.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4.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80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65mm
공차중량 : 1,6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 더 낮춰야한다고 본다!!

- 쓰으바 이거 왜 파는지 아시는분.

- 풀체인지 좀 하자 이제.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르노코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2020 XM3 인스파이어 콘셉트  (1) 2019.07.24
(르노삼성) 2019 SM3 Z.E.  (0) 2019.07.24
(르노삼성) 2020 QM6  (1) 2019.07.23
(르노삼성) 2020 SM6  (1) 2019.07.23
(르노삼성) 2019 QM6  (1) 2018.05.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