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9 K7 프리미어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3.0 LPi
가격 : 2,665~3,58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5.0~183.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35~1,6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5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102~3,36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2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11.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2.0~14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565~1,5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583~3,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5~14.6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0.0~131.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705~1,7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가솔린
가격 : 3,593~3,7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6hp
최대토크 : 31.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얘넨 비엠더블유 없으면 익스테리어 디자인 어떻게 할까.. IG도 그렇고..
- 소형차 가격보다가 중, 대형차 가격 보니까 더 저렴해보인다...
- 세타3 엔진 2.5도 r타입 넣어줬어야 베타테스터 마루타들이 더 많이 생기지 않겠냐 흉기야.
- 모두 R-MDPS를 원했는데, 기다렸는데 왜 어째서 2.5에 C-MDPS를... 본인 생각에 2.5가 주력 모델 같은데 R-MDPS 넣어주셔야지, 판매량도 2.5가 제일 많을텐데... 대부분 소형차에 넣는 C-MDPS를 K7 프리미어에 실망입니다. 왜 3.0에만 R-MDPS 넣으셨나요, 2.5에도 R-MDPS 옵션 주시길 바랍니다.
- 겁나 이쁘네. 진짜 사고싶다. 돈은 없지만.
- K7 역대 디자인 중에 최고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건데 현대차보다 기아차가 멋짐.
- R-MDPS 3.0 가솔린 모델만 들어간다는 베댓 내려버리네ㅋㅋㅋ 세타3 엔진 2.5 베타마루타 테스터들 모집 아직 덜 했나?
- 그래봤자 현기의 악마의 원가 절감으로 내구성 ㅎㅌㅊ.
- 디자인 K7 > 그랜져, K5 > 쏘나타.
- 3800에 이 정도 크기, 디자인, 옵션이면 괜찮은 거지. 바라는거 겁나게 많네. 그럼 2000 더 주고 쫍아터진 폼생폼사 C클 타러 가시던지~
- 디자인 쩐다.
- 차는 역시 두툼하고 육덕진 맛이 있어야 돼.
- 차체도 더 커지고 확실한 거는 그랜져보다는 나아보임. 그러면 이러겠지. 그랜져 페리는 안 보냐고. 응 대충 매체에 뒤져보면 이미 디자인 본뜬 애들 있어. 뉴라이즈 삘 나더라. 난 안산다. 살려면 디자인이 이래 나와야지. 현대는 그 아집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 보수 디자인을 고수하던데 그러면 절대 디자인 변화 못 줌. 그릴 좀 와이드버젼 벗어나자잉.
- R-mdps는 3.0만 들어간다는데 사실입니까? 어휴 양아치기업.
- 상당히 매력적으로 바뀌었네요~ 직접 타봐야 알겠지만 이미지만 봤을 땐 마음에 드네요~
- 마크만 바뀌자.
- 2010 K5 이후에 역대급 디자인이네ㅋㅋ 진짜 잘 나왔다. 엔진만 문제없이 잘 받쳐주면 대박날 듯.
- 내가 보기엔 그랜져보다는 나은 듯; 그랜져 페리 대충 각 나왔던데 쏘나타뉴라삘 나더라. 이번 K7은 마세라티 느낌에 특히 실내가 아주 고급진 느낌이었다. 테일램프도 이쁘고 무엇보다 파워트레인도 바꼈음. 일명 세타3 엔진이죠. 여러모로 그랜져 압도할 생각인 듯;
- 영상보면서 댓글다는데 진짜 개이쁨;
- 아주 작정하고 나온 거 같네요. 일단 실내외 디자인은 베리 굿.
- 역시 기아차가 현대보다 디자인은 훨씬 잘 빼는 거 같음..
- 이쁘게 잘 나왔네.
- 요건 흰색이 갑이네... 흰색 개이쁘다 레알;;
- 진짜 언젠간 바뀌긴 할 것 같은데 좀 빨리 바꿨으면 좋겠다. 마크... 마크만 바껴도 살 사람 많을 듯.
- 엠블럼이고 나발이고 디자인 개쩐다... 진짜 사고싶다ㅠ
- 와 죽인다 진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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