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9 K3
반응형

(KIA) 2019 K3

 

2019 K32019 K32019 K32019 K32019 K32019 K32019 K32019 K3

 

G1.6

모델명 : G 1.6
가격 : 1,571~2,199만원

종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23hp
최대토크 : 1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4~15.2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08.0~114.0g/km


- 치수
전장 : 4,64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5~1,563mm
윤거후 : 1,564~1,572mm
공차중량 : 1,235~1,2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후륜타이어 : 195~205mm/55~65/1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8 K3도 19년형 18년식, 2019 K3 19년형 18년식... 바뀐 건 없음. 오히려 있던 편의적인 부분 삭제. 그래놓고 계약하고 기다린 사람들 19년형이라는 말로 꼬득여서 바꾸게 하고, 기본내비 없애버리고 기본가격 올리는 클라스. 드와옵션 일부를 기본사양으로 넣은 건 좋으나, 옵션질도 정도껏 해야죠.

- 디자인 K3>>>>>>아반떼.

- 요번에 나온 아반떼보다 낫다.

- 나이 서른 첫차로 싼타페dm 타고있지만 준중형 세단이 부러울 때가 있다. 짐 옮길 땐 참 편하지만, 출퇴근 거리가 길거나 장거리 운전하면서 주행거리가 급상승하는 걸 보면 아반떼나 K3처럼 다소 저렴한 차였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K3는 한단계만 트림 상승만 해도 옵션이 준중형급 이상이기도 하고 이십대 중반에 산다면 이번 K3가 좋은 거 같다.

- 5천키로째 타고 있는데 왜 이렇게 욕 먹는지 모르겠지만... CVT+MPI 충분히 좋은 거 같은데.. 연비 자유로에서 정체없이 정속하면 20.2 찍혀요. 역대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CVT라고 되게 안 좋게 보시는데 스포츠모드 수동기어 모드로 가면 반응속도 무지 빨라서 충분히 재미볼 수 있습니다. 출퇴근길이 편하고 달리고 싶을 때 스포츠모드 놓고 수동으로 달리면 재미있습니다. 밸런스도 전체적으로 잘 맞고. 엔진힘이 좀 약한 건 단점이긴 하지만요. 사회초년생이면 첫차로 충분히 매력적이고, 디자인도 편의사항도 연비도 빵빵해서 추천합니다.

- 1천 중반에서 2천 초반이라길래 와 역시 국산차들은 겁나 싸구나.. 하고 댓글보니 비싸다고 난리네.. 도대체 얼마에 내놔야 싼거임? 난 한국 준중형급 최소 2천 중후반은 할 줄 알았음..ㅋㅋ

- 차 예쁘고 좋아보이네.

- CVT 원가절감 수백 될 건데.. 차 가격은 훨 높으니... 허허...

- 현대 아반떼 디자인 만드는 사람들 기아로 도망갔냐.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19 셀토스  (1) 2019.07.12
(KIA) 2020 텔루라이드  (1) 2019.07.12
(KIA) 2019 K3 GT  (0) 2018.12.15
(KIA) 2019 모하비  (1) 2018.12.15
(KIA) 2019 봉고3  (0) 2018.12.15

+ Recent posts